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HOROSCOPE

천기누설! 10월의 별자리 운세

On October 01, 2019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자신의 일이 잘되어가는 시기. 특히 혼자 일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진다. 미루어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낸다. 외출하면 그만큼 기운이 소진되니 집 안에서 일을 계획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감정 다툼이 생기기 쉽다. 작은 일이 시간이 지나며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으므로 빨리 화해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지나면 서로 사과하기 어려워진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된다. 짜증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해야 한다. 막상 문제가 생기면 화해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예방이 최선이다.
    행운 아이템 경제 관련 서적을 읽어둘 것.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행운 컬러 청록색 계열 색상. 차분함과 평화로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대인관계운이 풀려가는 시기! 특별한 사건이나 일이 있기보다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한가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다. 미루어두었던 일을 정리하는 시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 평소 연락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도 연락해볼 것. 사람들과 자주 만날수록 새로운 기회도 많이 얻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이전과 크게 다름이 없을 것이다. 늘 변화가 많은 것도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므로 편안함을 만끽해볼 것. 오히려 신경 쓸 것이 적어 편안한 마음으로 배우자를 대할 수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잘못을 나에게서 찾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을 낮추어야 연애가 시작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휴대폰을 꼭 챙길 것. 사회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의욕을 높여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야 하는 시기.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며 인색하지 말아야 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감사를 표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다. 재물운을 높여줄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연애운 기혼 의심이 많아지는 한 달. 작은 일에도 신경이 곤두선다. 꼭 확인을 받기 보다는 눈앞의 일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당장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로 의심하지 말 것. 처음에 생각했던 문제는 오해인 경우가 많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곧 좋은 인연이 나타나려고 초조해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TV를 자주 보도록 노력할 것. 생각하지 못했던 영감을 얻기 좋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시기다.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벼운 일이겠지만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어린 시절 꿈꾸던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자신감이 강화되므로 도전을 해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된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들기 때문. 해줄 수 있는 것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는 스스로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주는 것이 결국 스스로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랑색 계열 색상. 잘못된 부분을 찾게 도와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 어렵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시켜야 하는 시기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암담할 수 있지만 한순간일 뿐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서로 위해주는 마음이 커지는 시기. 다만 너무 수동적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애정도는 조금 떨어진다. 배우자가 먼저 다가오기를 기대하기보다는 능동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관심이 있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다.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같이 식사를 할 기회가 찾아온다.
    행운 아이템 거실에 새 화분을 배치해볼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오래된 것은 버려야 하는 시기.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것이 많고 오랫동안 끌어 온 일은 정리가 필요하다. 가득 쌓아놓은 예전 물건들부터 정리를 시작하자. 또 속 썩이던 문제가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대화에서 표현을 조심해야 한다. 이유를 잘 설명해야지 결론만 이야기하면 오해가 오해를 낳는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서운한 부분이 있더라도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야 마찰을 피할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전혀 새로운 사람이 답이 된다.
    행운 아이템 탁상용 시계를 놓아볼 것. 명예운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 색상.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강하게 해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성공의 비결은 많은 정보를 모으는 것! 다채로운 정보를 접하게 되며 새로운 공부나 익힐 거리가 생긴다. 외국어에도 관심이 생기므로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이 외에도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생기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는 법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즐거움이 생기는 시기다. 함께 재미난 곳에 놀러 가기도 하고 추억도 생긴다.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주말에 함께 가보자.
    미혼 연인에게는 고민이 생기는 시기다. 또 건강상으로도 좋지 않아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급한 마음에 좋지 않은 사람에게 호감이 생길 수 있다. 차분하게 다시 생각해볼 것.
    행운 아이템 캐릭터용품을 가지고 다니면 명예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기분을 좋게 해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개척 정신이 중요한 시기. 똑같은 방식의 패턴을 벗어나 새로운 일을 해보아야 한다. 가장 단순하게는 그간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연락해보는 것이 행운을 불러온다. 또 마음속에 고민을 품고 있으면 주변에 나쁜 인상을 주어 오해를 받기 쉽다. 마음을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주변에서 도움을 줄 사람이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사이가 좋지만 떨어져 지내는 시기. 서로가 드라마틱한 생활을 원하지만 생활에 쫓겨 잘 표현하지 못한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말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사랑 싸움이 크게 일어날 수 있으므로 자제력이 필요하다. 마음을 넓게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연하의 사람을 만나야 마음이 잘 맞는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장만해보자. 재물운이 상승하는 계기가 생긴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결정력을 발휘해야 한다. 고민해온 문제를 더 이상 끌 수는 없다. 빨리 결론을 내리는 것이 중요한 시기. 시간을 끌수록 더욱 고민이 많아진다. 결정을 내린다면 주변의 지지를 얻어 보다 빠르게 성취된다.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지므로 평소 청소를 더 깔끔하게 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알아서 집안일을 해결해주어 평온한 가정환경이 조성된다. 하지만 편안함 속에 지루함도 함께 있기 때문에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되기 쉽다. 하는 일에도 관심을 두어 균형을 맞춰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감정이 안정돼 예쁜 만남을 이어간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새로 산 옷을 입어보자.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짙은 보라색 계열 색상. 순발력이 좋아진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조바심이 나서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든다. 모든 부분이 잘 풀려가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다면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주변에서도 아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해 준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된다.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 금슬이 더욱 돈독해진다. 하지만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겨 자칫 서먹해지기 쉽다. 배우자를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무턱대고 상대를 믿지 말고 천천히 확인해보자.
    행운 아이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물건. 재물운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주변 친구들과의 사이가 냉랭하다면 남보다는 자기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보자.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안 맞으므로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이다.
    연애운 기혼 작은 일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부부에게 다툼이 일어나기 쉽다.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은 돈독하므로 큰 문제로 발전하지는 않는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서운함을 느끼지만 시간이 지나며 사이가 돈독해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모임에 참석해볼 것.
    행운 아이템 은으로 만든 작은 액세서리를 구입해보자.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자신을 돋보이게 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용기가 솟아나는 한 달. 무언가 큰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고 싶었던 이야기나 미루어두었던 일은 일단 저지르고 보자. 필요한 타이밍에 원하는 만큼 돈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사랑과 신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언행을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앞뒤가 맞지 않는 듯해도 일단은 믿어볼 것. 시간이 지나면 이해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 이미지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므로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하게 된다.
    행운 아이템 냉장고에 항상 얼음을 준비할 것. 집 안의 기운을 새롭게 한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창작력을 높여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9년 10월호

2019년 10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