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WELLSENSE

WELLSENSE

혈류 건강 챙겼나요?

유니베라 알로맥 프로지G

건강의 기본 혈액순환을 위한 튼튼한 맥(脈), 알로맥 프로지(G)로 관리하자.

On September 02,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8/thumb/42668-382799-sample.jpg

 

 


혈관은 우리 몸 구석구석 산소와 다양한 영양분을 전달해주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런 만큼 혈관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현대인들은 고칼로리 음식 섭취와 잦은 음주, 스트레스, 흡연 등으로 혈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

국내 주요 사망 원인으로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혈관 질환의 주요 발생 요인으로는 높은 혈압, 높은 LDL 콜레스테롤, 혈관 수축 등이 있다. LDL 콜레스테롤은 ‘저밀도 지단백(LDL) 콜레스테롤’이라고 불리는데, 혈관 벽에 쌓여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나쁜 콜레스테롤이다. 반면 ‘고밀도 지단백(HDL) 콜레스테롤’은 콜레스테롤 운반체로, LDL 콜레스테롤을 간으로 보내 분해시켜 혈액 내에 LDL 콜레스테롤이 필요 이상으로 쌓이지 않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건강한 혈액과 원활한 혈류를 위해서는 우리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조절을 비롯해 혈관, 혈압 등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와 혈행 개선을 동시에

알로맥 프로지G에는 인체 실험 결과 혈관을 확장하고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확인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 L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라지종자유가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으로 배합돼 있다. 또한,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B6와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 E가 하루 섭취 권장량의 100% 들어 있으며, 유니베라가 파이토로직스 기술로 개발한 액티브 알로에(Aloe N-932™), 유니벡스(UniBEX™), 시덱스(CiDex™) 등 독자 소재 3종과 코엔자임 Q10, 홍국 분말, 마늘 추출물 분말, 헴철도 함유했다.

알로맥 프로지G 섭취로 종합적인 혈류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평소 운동량이 부족해 콜레스테롤을 염려하는 직장인, 신체 기능의 노화로 영양 공급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알로맥 프로지G를 선물로 준비해보자.
 

/upload/woman/article/201908/thumb/42668-382800-sample.png

 

은행잎 추출물과 보라지종자유를 주원료로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1박스(500mgX540캡슐) 29만원.

CREDIT INFO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문의
유니베라(080-022-7575)
2019년 09월호

2019년 09월호

에디터
이채영
사진
박충열
문의
유니베라(080-022-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