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수려한이 완성한 가장 아름다운 순간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하는 수려한의 신제품 론칭 행사 ‘Maison de Signature’를 소개한다.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여 탄생한 로얄작약™캡슐을 담은 신제품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다음 날 아침 8시의 피부 상태를 저녁 8시에도 유지해 마치 시간이 멈춘 듯 피부를 케어해주는 일명 ‘0808 안티에이징 앰플’을 만나보자.

On September 03, 2019

/upload/woman/article/201908/thumb/42666-382783-sample.jpg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50ml 12만원대.

/upload/woman/article/201908/thumb/42666-382774-sample.jpg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론칭 'MAISON DE SIGNATURE'

지난 8월 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수려한의 신제품 '진생 시그니처 앰플'의 론칭을 알리는 'Maison de Signature' 행사가 열렸다. 수려한은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일명 '0808 타임캡슐 앰플'이라고 소개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다음 날 아침 8시의 피부 상태가 저녁 8시에도 유지되어 마치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듯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케어해주는 것.

금작약이라 불리는 생작약이 만발한 '앰플존'에서는 진생 시그니처 앰플의 콘셉트와 성분을 확인하고 앰플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이외에도 진생 시그니처 앰플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가 나는 진생 라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진생라인존',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 히스토리와 새롭게 출시되는 '노블 에디션'을 선보이는 '노블 에디션존', 이벤트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 행사장이었다. 초대받은 사람들은 수려한의 신제품 진생 시그니처 앰플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upload/woman/article/201908/thumb/42666-382772-sample.jpg

 

0808 타임캡슐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막 깨어난 아침 피부 상태가 저녁까지 지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물음을 시작으로 탄생한 것이 바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아침 8시의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유지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케어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황금처럼 귀한 꽃, 금작약이라 불리는 생작약을 48시간 이내에 채취한 로얄젤리와 함께 720시간 이상 자연 숙성시켜 캡슐에 담아낸 로얄작약™캡슐이 피부에 그대로 흡수되어 피부 선을 보다 건강하고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여기에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자연의 힘으로 오랫동안 자라난 자연삼 성분이 진생 에센스 대비 2배 강화되어 함유된 것 또한, 이번 진생 시그니처 앰플의 특징. 수려한만의 특별한 성분과 기술력이 집약된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확인할 수 있다.

현대인의 피부를 손상시키고 노화를 가속화하는 데미지 타임으로부터 피부 컨디션을 지켜내고 싶다면 진생 시그니처 앰플로 안티에이징을 시작해보면 어떨까. 마치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듯 피부에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진생 시그니처 앰플과 함께 '진생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

  • WITH 진생 에센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이자 진생 시그니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시너지 효과가 배가되는 수려한 진생 에센스. 청정 지리산에서 화학비료, 농약, 퇴비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지리산 자연삼으로 귀하게 추출한 진세노사이드33™을 함유해 피부를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주름 개선 효과와 사용 후 다음 날부터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거칠고 푸석한 피붓결을 케어해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충분하다. 진생 에센스 50ml 8만5천원.

  • WITH 진생 크림

    손등에 앰플과 크림을 1:1 비율로 덜어 섞어서 사용하면 환절기 건조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60ml 7만원.

CREDIT INFO

진행
송정은
사진
정석훈
문의
수려한(080-023-7007)
2019년 09월호

2019년 09월호

진행
송정은
사진
정석훈
문의
수려한(080-023-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