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스피루리나 추출물로 얼굴을 맑게!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

강한 생명력의 해조류 성분을 사용한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은 피부 건강을 지키고 노화를 막아낸다.

On July 29, 2019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조류의 생명력

섭씨 40℃의 고온과 바닷물보다 염도가 높은 곳에서도 잘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신비의 해조류 스피루리나. 최근 들어 스피루리나가 지닌 신비한 생명력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피루리나는 천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스피루리나의 생명력에 주목한 미주인터내셔널은 스피루리나의 항산화 성분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피부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영양분을 가득 담은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식품에나 들어가는 고급 천연 재료의 성분을 화장품에 과감히 사용해 효능을 높인 것, 스피루리나와 특허 물질 내추럴 프로텍터를 사용한 파격적인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에 대해 알아보자.
 

보습과 탄력 효과 탁월한 인텐시브 토탈 케어 마스크 팩

미주인터내셔널의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은 건강보조식품 등에 들어가는 고급 재료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해 보다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특허 물질인 내추럴 프로텍터(Natural Protector)도 함께 사용해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내추럴 프로텍터는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특허 물질. 보습 장벽을 형성해 외부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물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팩에 사용함으로써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하는 물질을 마스크에 듬뿍 넣은 것.

또한 미네랄을 포함한 50여 종의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피코시아닌과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 SOD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증진하는 항산화 효능이 있도록 만들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가볍게 정돈한 후 얼굴에 맞춰 시트를 고르게 밀착시킨 다음 10~20분 경과 후 시트를 제거하고 남은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마스크에 듬뿍 들어 있는 각종 성분이 피부를 곱게 가꿔준다. 스피루리나 마스크 팩은 출시되는 동시에 해외에서 먼저 알아봐 중국과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진행 중이며 올가을에는 베트남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사진
서민규
자료제공
미주인터내셔널
2019년 08월호

2019년 08월호

진행
강윤희
사진
서민규
자료제공
미주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