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쉽고 스타일리시한 휴가지 헤어스타일 4

특별한 스타일링 도구, 손 기술 없이 지금 당장 따라 할 수 있는 바캉스 헤어스타일을 소개한다. 휴가지 헤어 스타일링은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면서 스타일리시해야 하는 것이 포인트. 휴가지에서 연출하기 좋은 4가지 헤어스타일을 확인해보자.

On July 09, 2019

WIND & SALT HAIR

바닷바람을 맞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모발의 텍스처가 살아 있어 섹시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솔트 웨이브. 먼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의 에센스를 발라 모발 자체의 컬이 살아나도록 한다. 솔트 스프레이를 골고루 뿌린 뒤 손가락으로 빗질하듯 빗어 내리는 것이 포인트. 빗살 간격이 넓은 도끼빗으로 빗어 결을 만들면 모발이 한 올 한 올 살아 있는 자연스러운 솔트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1 아베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방수 효과를 지닌 가벼운 헤어 미스트로 햇볕에 의한 모발 손상을 막아주고 모발의 건조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100ml 3만8천원.
2 브리티시엠 오가닉스 씨 솔트 스프레이 모발에 뿌리면 파우더리하게 변해 풍성한 볼륨과 텍스처를 쉽게 만들어주는 솔트 스프레이. 사용량을 늘리면 웨트한 스타일링도 연출할 수 있다. 120ml 2만3천원.
3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쿠아 유니버셜 헤어 미스트 알코올 프리 모뮬러로 모발에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광채를 부여하고 모발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70ml 9만8천원.


SCARF LOW PONYTAIL

잠에서 갓 깨어난 부스스한 헤어에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때 시도하기 좋은 스카프 포니테일. 2~3회 브러시로 모발에 볼륨감을 준 뒤 컬 크림을 발라 볼륨을 살려 귀밑 라인으로 낮게 묶는다. 가볍고 얇은 소재의 스카프를 머리띠처럼 둘러 매듭을 짓고, 길게 남은 끝부분은 포니테일 부분에 둘러 묶으면 완성. 스카프는 컬러나 패턴이 화려할수록 룩에 힘을 실어줄 수 있어 좋다.

1 아베다 프라마사나 엑스폴리에이팅 스칼프 브러쉬 마른 두피의 각질과 불순물을 브러시로 제거해 클렌징 효과를 주는 브러시, 둥근 루프형 핀이 마치 손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모발을 엉킴 없이 정리하기 좋다. 3만원.
2 르네휘테르 피니싱 스프레이 모발 속 수분을 유지해 하루 종일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컬이 지속되는 효과를 준다. 100ml 1만2천원.
3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부스스한 컬을 선명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컬 크림. 75ml 1만5천원.


SUMMER WAVE

탱글탱글한 웨이브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서머 웨이브. 가르마를 가운데로 나눈 뒤 중간 사이즈의 플랫 아이론을 이용해 물결 웨이브를 만든다. 뿌리 가까이부터 웨이브를 만들기 시작하는데, 이때 컬이 겹쳐 하나의 큰 웨이브로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 겉으로 한 번, 안으로 한 번 겉-안-겉-안 식으로 안과 밖을 교차하듯 웨이브를 만드는 것이 포인트. 모발을 들어 올리면서 드라이 샴푸를 뿌린 뒤 털어내면 좀 더 볼륨이 살아나 생기 있는 서머 웨이브가 완성된다.

1 시슬리아 볼류마이징 스프레이 얇고 푸석푸석한 모발을 리프팅 시켜주어 뿌리부터 볼륨감이 살아나 풍성한 웨이브 연출을 돕는다. 150ml 가격미정.
2 바티스트 드라이 샴푸 브라이트 & 라이브리 플로랄 두피 냄새와 모발의 기름기를 케어해 모발에 상쾌함과 은은한 향기를 더해준다. 200ml 가격미정.
3 유닉스 무선 고데기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C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충전용 플랫 고데기. 가격미정.


TROPICAL LOW BURN

휴양지에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여신 분위기를 내기 좋은 트로피컬 로 번. 드라이하기 전 모발에 볼륨 스프레이를 뿌려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살린 모발을 손으로 빗으며 하나로 모아 낮게 묶는다. 묶은 머리에 스카프 한쪽을 고정한 뒤 머리와 스카프를 교차하며 땋는다. 땋은 머리는 둥글게 말아 올려 고정한다. 앞머리와 잔머리 부분은 원형 고데를 사용해 굵게 웨이브를 만들어 자연스럽게 흐르는 느낌을 연출하고, 스프레이로 컬을 고정한다.

1 유닉스 원형 아이롱 모발 상태에 따라 온도 조절이 가능한 미니 사이즈 무선 볼륨 고데기. 3만원대.
2 로레알 에르네뜨 스프레이 안개처럼 가벼운 입자로 매끈한 광택감을 주는 마무리 스프레이. 자연스러운 광택과 고정력으로 포니테일 스타일의 잔머리를 케어하기 좋다. 500ml 가격미정.
3 아베다 퓨어 어번던스™ 스타일-프렙™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해주는 스타일링 전 트리트먼트. 드라이하기 전 모발에 가볍게 뿌리면 마이크로 미스트 스프레이가 모발 한 올 한 올에 공기처럼 가벼운 볼륨을 불어넣는다. 100ml 3만8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서은영
모델
이브제니야(EVGENIA)
2019년 07월호

2019년 07월호

에디터
송정은
사진
김정선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서은영
모델
이브제니야(EVGE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