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순수 비타민 C로 밝고 깨끗한 피부

자연 담은 유리병 ‛리얼 비타 씨 앰플’

강해진 햇살 앞에 눈에 띄게 늘어난 기미·잡티가 걱정이라면 비타민 C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고농축 순수 비타민 C 앰플이 한결 밝아진 피부를 선사할 것이다.

On June 04, 2019

/upload/woman/article/201906/thumb/42096-370487-sample.jpg

 

순수 비타민C 20%의 고함량 앰플

비타민C가 피부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쉽게 감이 오지 않는다. 리얼 비타 씨 앰플의 비타민 C는 비타민 유도체가 아닌 순수 비타민 C, 순수 비타민의 작은 입자가 우수한 침투력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된다. 비타민 C 화장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정화로 쉽게 산화되는 비타민 C를 얼마나 잘 안정화 시켰는지가 중요하다. 리얼 비타 씨 앰플의 경우 물을 넣지 않고 안정화 시켜 물, 온도, 광선 등에 비타민 C가 산화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했다. 비타민C가 20% 함유된 순수 내추럴 앰플로 피부에 활력을 주어 밝고 깨끗하게 관리한다.

고농축·고보습·무수상

고농축, 고보습, 무수상의 리얼 비타 씨 앰플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또한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 고시 성분인 알부틴이 멜라닌 색소의 활성화를 막아 기미, 잡티, 주근깨를 예방하며, 피부 탄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 KC 피부 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세안 후 기초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순수 비타민 C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맑은 피부로 관리가 가능한 앰플. 고농도 비타민 C가 들어가 처음 사용시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약간의 따가움을 느낄 수 있어 예민한 피부라면 평소 사용하는 크림에 리얼 비타 씨 앰플 한두 방울을 떨어뜨려 섞어 사용하길 권장한다. 13g/ 0.45 fl.oz, 58,900원
*상기 사항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자연 그대로를 담고 싶은 마음, 자연 담은 유리병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은 좋은 성분과 좋은 원료, 좋은 베이스가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제품을 만든다. 모든 제품은 정제수 대신 식물 추출수를 베이스로 담았으며 세계 각국에서 수급한 좋은 원료,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이로움을 더한다.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자연 담은 유리병(www.naturalbottle.co.kr, 1670-0115)
2019년 06월호

2019년 06월호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자연 담은 유리병(www.naturalbottle.co.kr, 167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