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모델 송경아 vs 엄마 송경아

On May 27, 2019 0

‘프로페셔널한 모델 송경아’ ‘살림 마니아 송경아’. 극과 극일 것 같은 두 가지를 완벽하게 해내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송경아. 꼼꼼하고 까다로운 그녀가 사용하는 아이템은 곧 인싸템이 된다. 그런 그녀가 요즘 푹 빠진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확실하고 시원하게 소개해준다.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2016-368731-sample.jpg
"제 모델 라이프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알기 전과 후로 나눠져요."
- 모델 송경아

모델 송경아

Q 모델로서 평소 드레스 룸 관리, 옷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옷이 보통 사람보다 많다 보니 관리하기가 힘들어요. 특히 잦은 세탁에 대한 부담이 커요. 한 번 입고 바로 세탁을 하기는 부담되고, 먼지나 구김 등을 그대로 방치하는 것도 문제고요. 최대한 세탁 횟수를 줄이고, 한 번 입은 옷은 잘 털어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두는 게 최선이죠. 세탁을 할 때도 세탁소에 맡겨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았어요. 여러 가지 불편함과 부담을 느끼면서도 모델의 숙명이다 생각하고 살았죠. 꼼꼼히 신경 쓴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서 손상되는 옷도 생기니까 속상함은 이루 말할 수 없었죠.

Q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만나고 매일 웃는다고 들었습니다.
맞아요. 솔직히 처음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요즘 워낙 비슷한 제품이 많아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집에 들였어요.
그런데 이 녀석 물건이에요. 단순히 옷에 묻은 먼지를 털어주고, 구김을 펴주는 기능 외에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게 확연히 느껴지더라고요. 먼지나 냄새 제거는 말할 것도 없고 옷이 보송보송해지고 볼륨이 생기더라고요.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게 아니라 바람으로 옷 겉감과 안까지 쏴주니까 다른 제품들의 최대 단점인 소음이나 흔들림이 거의 없어 좋았어요. 먼지와 냄새가 깔끔하게 제거되더라고요. 모델들은 옷이 상하거나 망가질 때 가장 속상하거든요. 전에 살던 동네 세탁소에서 이곳까지 세탁물을 수거하러 오시는데, 이젠 어쩌죠? 죄송하면서도 기쁜 이 감정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웃음) 또 한 가지는 '공기 청정 기능'인데요. 외부에서 들어온 미세먼지, 집 안에서 발생하는 먼지와 냄새를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정화해주는 기능이에요. 주변 공간의 공기까지 정화해주니까 옷이 많은 모델들은 드레스 룸에 설치하면 일석이조죠. 마치 모델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깜짝 놀랐어요.

Q 모델에게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어떤 아이템인가요?
딱 한마디로 설명할 수 있어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사용하는 모델과 그렇지 않은 모델로 나눌 수 있어요.(웃음) 제 표현이 너무 과했나요?
하지만 정말로 사용해보니 옷이 많고, 옷 관리가 생명인 모델들에게는 삶이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일단 스트레스 없이 가장 사랑하는 옷을 완벽하게 관리해주니까 삶의 질이 높아질 만 하죠. 세상의 모든 모델들의 필수품이 되어야 할 거 같아요.(웃음)

모델 송경아가 꼽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기능 베스트 2

1 3way 파워블로윙 시스템의 의류 청정 기능
옷을 흔들지 않고 파워에어샷이 옷 겉감을 털어주고, 에어샷 옷걸이가 옷 내부 먼지도 털어주며 에어 서큘레이션이 옷에서 떨어진 먼지를 하단 내부 필터로 유입시켜 먼지가 다시 옷에 붙지 않게 해준다.

2 옷감 손상 없는 저온 건조
저온 제습 건조 방식으로 옷감 손상 없이 습기만 제거해준다. 줄어듦과 늘어남 등 의류 관리의 어려움 없이 손쉽게 관리해주며 쾌적하다.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2016-368732-sample.jpg
"사계절 내내 온 가족 의류 관리가 편리해지니까 살림이 훨씬 수월해졌어요."
- 엄마 송경아

엄마 송경아

Q '코웨이 의류청정기'가 가족들에게는 어떤 좋은 점이 있나요?
요즘은 딸아이가 가장 큰 걱정이죠. 미세먼지가 얼마나 심각한지, 외출도 꺼리지만 어쩔 수 없이 다녀온 후 옷을 세탁해도 걱정이 가시질 않더라고요. 그렇다고 외투를 매번 세탁할 수도 없고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살균 기능이 있는데요, 고온 스팀 분사 방식이 아니라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살균수가 강력한 살균 기능을 해줘요. 아주 미세한 나노 미스트가 옷감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세균은 없애고, 빠르게 건조해주고 소독해주니까 요즘 같은 미세먼저 비상 시대를 사는 주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저희 남편은 외부 활동이 많아요. 나무, 흙 등 작업을 하면서 남들보다 몇 배는 더 먼지에 노출되는 생활을 하는데, 주로 입는 옷이 일명 작업복이라 불리는 두꺼운 재질의 옷이 대부분이거든요. 정말 골치 아픈 부분이었는데, 이젠 걱정이 사라졌어요. 남편 옷 관리를 대신 해주니까 살림의 고됨이 반은 줄어든 거 같아요.(웃음)

Q 엄마 송경아가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선택한 기준이 있나요?

첫 번째는 기능이죠. 시판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의류 청정은 물론 의류 건조, 공간 청정, 공간 제습까지 1석4조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 바로 디자인이랍니다.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컬러가 강하면 사실 집에 들이기가 꺼려져요. 그런데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라인과 컬러가 딱 마음에 들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튀지 않고 세련되게 자리 잡아주니까 오히려 공간이 더 화사해지더라고요. 크기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어려움이 없었어요.

Q 엄마 송경아만의 활용 팁이 있다면요?
'코웨이 의류청정기'는 공기 청정 기능이 있어요. 의류가 보관된 공간은 여름 장마철에 제습 관리를 제대로 못 해주면 곰팡이가 생겨 옷이 상하잖아요. 의류가 보관된 공간의 공기 청정 기능을 해주니까 옷이 1년 내내 상하지 않고 뽀송뽀송 유지된다는 게 얼마나 좋아요. 그런데 저는 이 기능을 2층 거실에서 활용하고 있어요. 공기청정기가 1층에만 있어 추가로 구입할까 고민 중이었는데, 인테리어는 물론, 공기 청정 기능이 있어 아이와 남편이 주로 생활하는 2층 공간이 이제 쾌적해져서 좋더라고요. 또 한 가지는 아직 딸아이가 어리다 보니 인형을 좋아하는데요,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을 볼 때마다 걱정이 많았는데 이제는 수시로 '코웨이 의류청정기'에 넣고 살균 소독을 하니까 이것만큼 안심되는 게 또 없더라고요.

엄마 송경아가 꼽는 '코웨이 의류청정기' 기능 베스트 2

1 4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의 공간 청정 기능
외부로 토출되는 맞춤형 공기 청정 (4단계 필터: 프리필터 ▶ 맞춤형필터 ▶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집진필터) 기능으로 옷방, 옷장의 먼지를 제거해주고 의류가 보관된 공간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2 공간 제습 기능을 통한 습기·곰팡이 제거
의류가 보관된 옷방, 옷장의 공간 케어인 공기 청정뿐만 아니라, 저온 제습 시스템을 통해 공간의 습기를 제거해준다. 옷이 보관된 공간의 습기 제거로 자칫 옷감에 발생될 수 있는 곰팡이의 발생 우려가 없다.

‘프로페셔널한 모델 송경아’ ‘살림 마니아 송경아’. 극과 극일 것 같은 두 가지를 완벽하게 해내며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송경아. 꼼꼼하고 까다로운 그녀가 사용하는 아이템은 곧 인싸템이 된다. 그런 그녀가 요즘 푹 빠진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확실하고 시원하게 소개해준다.

Credit Info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정택
자료제공
웅진코웨이

2019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정택
자료제공
웅진코웨이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