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안티에이징의 시작은 풍성해 보이는 모발

Plantur39 샴푸&토닉

On May 13, 2019

푹 꺼지고 휑한 머리는 사람을 주눅들게 만든다. 생기 있는 젊음의 상징인 풍성한 볼륨의 모발은 안티에이징의 기본.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위해 이제 두피 관리를 시작할 때다.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1913-366381-sample.jpg

플란투어39 샴푸 염색 및 손상 모발용/가늘고 연약한 모발용 각각 18,000원, 플란투어39 토닉 19,000원.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위해, 두피 안티에이징

여성들의 화두는 안티에이징이다. 하지만 아무리 피부 관리를 하고 꾸며도 푹 꺼진 헤어스타일은 사람을 생기 없어 보이게 한다. 많은 여성이 안티에이징을 위해 피부 관리, 주름 관리에 투자하지만 정작 두피 관리의 중요성은 간과하기 쉽다. 특히 갱년기이거나 갱년기를 지난 여성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줄고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은 늘면서 모발이 가늘어지고 숱이 적어 지므로 두피 관리가 필수다.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두피 관리를 시작해보자.

여성을 위한 두피 안티에이징 샴푸&토닉

풍성해 보이는 머릿결, 튼튼한 머리카락을 위해 탄생한 플란투어39는 독일 드럭스토어 여성 샴푸 판매량 1위로 유럽 여성들의 대표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카페인 복합성분이 활성 원료인 플란투어39에는 특히 여성에게 도움이되는 백차와 콩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파이토플라본을 함유한다. 이 파이토 카페인 복합체(Phyto-Caffeine Complex)가 두피를 활성화하고 보호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플란투어39 샴푸의 활성성분이 24시간 두피에 공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2분 정도 두피 마사지를 한 후 헹궈내도록 한다. 가늘고 연약한 모발용과 염색 손상 모발용 총 2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어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플란투어39 토닉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을 힘있게 보이도록 하고, 머리를 감지 않은 날에도 카페인을 공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파이토-카페인 토닉은 하루에 한 번 두피에 도포하여 마사지한 후 헹구지 않고 평소처럼 스타일링 한다.

푹 꺼지고 휑한 머리는 사람을 주눅들게 만든다. 생기 있는 젊음의 상징인 풍성한 볼륨의 모발은 안티에이징의 기본.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위해 이제 두피 관리를 시작할 때다.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자료제공
닥터볼프 한국지사

2019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자료제공
닥터볼프 한국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