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요리를 쉽고 빠르게,

도루코 마이셰프 식도 & 뉴캐스트 IH 쿡웨어

주방에 칼과 냄비, 프라이팬은 넘쳐나는데 손에 딱 붙는 게 없다면, 하나를 써도 제대로 된 제품을 사용하자. 뛰어난 절삭력과 논스틱 기술로 재료 손질이 한결 간편해지는 식도와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한 내구성 높은 팬&냄비를 소개한다.

On May 10, 2019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1898-366212-sample.jpg

뉴베이직 타공 식도 200mm 14,900원, 뉴클래식 라이트 릿지 식도 200mm 28,900원.

 non - stick 
뉴클래식 라이트 릿지 식도 & 뉴베이직 타공 식도

감자, 당근, 햄 등의 음식을 썰다 보면 음식이 칼날에 달라붙어 불편해진다. 뉴클래식 라이트 릿지 식도는 재료를 덜 달라붙게 고안된 독특한 칼날 면으로 이런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 독일산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일반 칼날보다 절삭력도 우수하다. 리벳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띄며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 칼턱 핑거가드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보여준다. 뉴베이직 타공 식도는 타공 칼날로 식재료가 잘 달라붙지 않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역시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유해물질(납, 카드뮴, 니켈, 비소, 6가크롬)이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1898-366211-sample.jpg

뉴캐스트 초콜릿 IH 냄비 양수 24cm 44,800원, 뉴캐스트 초콜릿 IH 프라이팬 28cm 36,900원.

 인덕션 
뉴캐스트 초콜릿 IH 냄비 & IH 프라이팬

내구성이 우수하며 사용에 편리한 인덕션용 냄비와 프라이팬은 모두가 찾는 제품. 뉴캐스트 초콜릿 IH 냄비와 프라이팬은 일체형 통주물 구조로 손잡이와 몸체가 이음새 없이 통으로 제작돼 음식물이 끼는 일이 없어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며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 코팅제를 적용해 제작됐다. 두 제품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인덕션용 바닥으로 변형 없이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4mm의 두꺼운 두께로 열효율이 높고 내구성이 우수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냄비 뚜껑은 세이프&클린 손잡이 구조로 편리한 뚜껑 거치가 가능하며 뚜껑 주변으로 내용물이 잘 흐르지 않는다.

CREDIT INFO

진행
강윤희 프리랜서 기자
사진
최주현 프리랜서 기자, 이근수
자료제공
도루코리빙(www.dorcoliving.co.kr)
2019년 05월호

2019년 05월호

진행
강윤희 프리랜서 기자
사진
최주현 프리랜서 기자, 이근수
자료제공
도루코리빙(www.dorcoliv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