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VING

LIVING

공기부터 주방용품까지~‘국민 청결남’ 서장훈이 추천하는

락앤락 살균 소형가전 시리즈로 안심하세요!

따뜻한 햇살이 반가운 봄, 5월이다. 하지만 미세먼지에 기온은 점차 높아지면서 식중독 위험까지 높아지는 시기여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주부에게는 마냥 좋지만은 않다. 이런 우려를 불식시켜 줄 잇 아이템이 바로 락앤락의 ‘살균 소형가전’ 시리즈다. 대표적인 ‘국민 청결남’ 방송인인 서장훈이 모델로 나서 더 믿음이 가는 락앤락의 소형가전 시리즈를 만나보자.

On May 08, 2019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1890-366116-sample.jpg

 

 

"숨쉬는 공기까지 깨끗하게!"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 이제는 거실뿐 아니라 개인 방, 차량, 사무실 등 생활하는 모든 공간의 공기도 한층 쾌적하게 관리해야만 한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언제 어디서나 숨쉬는 공기만큼은 깨끗하도록 도와주는 휴대용 안심 아이템이다.

POINT 1 CA 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미니공기청정기!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청정화 능력,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 3가지 항목을 모두 충족해 'CA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CA 인증이란, '실내공기청정기단체표준 인증' 심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인증마크로, 공기 청정 성능에 대해 객관적 척도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CA 인증 기준이 해외에 비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신뢰도가 높다.

POINT 2 초미세먼지 제거부터 공기 중 세균 감소!
신제품 '미니공기청정기'는 공기 청정 기능은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와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이다. 평균 0.3㎛의 초미세먼지를 99.97% 차단하는 H13 등급 헤파필터(HEPA filter)를 사용하며, 미국항공우주국(NASA·나사)의 국제우주정거장에 이용되는 신개념 청정 기술, '바이오레즈(Violeds)'를 적용했다. 2중 UV LED와 광촉매필터가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은 공기 중 유해 물질을 분해하며 세균을 감소시키고 생활악취의 원인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도 제거해 탈취 효과도 갖췄다.

POINT 3 원하는 공간 어디서나 언제든지 사용!
'미니공기청정기'는 일체형 USB 포트 방식으로 개인 방과 사무실, 차량에도 적합한 것은 물론 유모차에도 거치할 수 있어 영유아를 둔 부모에게도 유용하다. 최대 39데시벨(dB)의 저소음 팬으로 조용하다. 심플한 디자인에 다크 그레이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인테리어 요소로도 잘 어울린다.

"청결한 주방의 완성!"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

3 / 10
/upload/woman/article/201905/thumb/41890-366111-sample.jpg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식중독 발생 원인의 25%가 주방 내 오염된 조리기구를 통한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 식재료는 꼼꼼히 챙기지만 정작 요리하는 칼과 도마는 제대로 관리하기 어려운 상황.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을 사용하면 쉽고 안전하게 칼과 도마를 살균할 수 있다.

POINT 1 99.9% 살균하는 듀얼 살균 시스템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은 UV LED와 열풍의 듀얼 살균 시스템을 통해 각종 유해세균을 99.9% 감소시킨다. 먼저 양 옆에 위치한 총 12개의 UV LED가 내부 안쪽까지 파장을 전달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을 제거한다. 더불어 최대 60℃의 열풍으로 물기를 건조시켜 2차 살균을 돕는다.

POINT 2 교차오염을 방지하는 용도별 항균 도마
'칼도마살균블럭'에는 식재료 간 교차오염을 줄이기 위해 용도별로 구분된 도마가 함께 내장돼 있다. 도마는 육류용, 어류용, 채소용 3가지로 각기 다른 색상과 귀여운 아이콘이 새겨져 한눈에 구별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TPU 소재의 항균 도마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대 유해세균 대상 세균배양 결과 강한 항균력을 입증했다. 탄성과 내구성도 우수해 사용도 한층 편리하다.

POINT 3 칼·도마는 물론 행주까지 안심 관리
칼도마살균블럭의 살균코스 1회는 90분 동안 작동되며, 이후 전원을 켜놓으면 4시간마다 자동으로 작동돼 별도 관리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용도 꽂이가 있어 도마는 물론 기본 조리도구인 칼과 가위도 한번에 살균할 수 있다. 폭 3~8cm, 최대 길이 23cm인 칼과 가위까지 수납 가능하다. 후면 행주걸이를 이용하면 열풍으로 축축한 행주도 위생적으로 건조한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가족의 건강과 위생을 책임질 소형가전 신제품을 출시했다.
미니공기청정기 구성 | 다크 그레이&화이트 총 2종 가격 | 109,000원
칼도마살균블럭 구성 | 다크 그레이&화이트 총 2종 가격 | 149,000원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락앤락(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
2019년 05월호

2019년 05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락앤락(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