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SPRING SCENT

On May 09, 2019

새로운 계절, 새로운 향을 입을 때. 지금 옆에 두면 좋을 4가지 향과 뷰티 룩의 향기로운 믹스매치 플레이가 시작된다.

GREENERY PLAY

봄꽃이 만개한 정원, 비가 내린 촉촉한 정원, 해 질 무렵의 어스름한 정원까지 다양한 분위기가 절로 상상되는 그린 향조들에 주목하라. 마음이 절로 편안해지는 힐링의 세계로 안내해줄 것.

BEAUTY LOOK

맑고 투명한 그린 계열의 향처럼 과한 색조를 강조하지 않고 깨끗한 매력을 살려 메이크업했다. 그을린 듯 건강미가 느껴지는 치크와 물든 듯 청순한 핑크 립을 매치해 마무리했다.

/upload/woman/article/201904/thumb/41816-364907-sample.png

1 까르뚜지아 에센스 오브 더 파크 공원을 산책하는 듯 청량한 향이다. 라벤더, 레몬·쑥 향의 싱그럽고 활기찬 향으로 시작해 은방울꽃·앰버·정향나무 향을 풍기며 감싸 안듯 마무리된다. 100ml 12만8천원.
2 딥티크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싱그러운 민트를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제라늄·파촐리·로즈 향을 추가해 그린 계열이지만 좀 더 딥한 매력을 풍긴다. 75ml 21만원.
3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조향사가 베니스의 신비로운 정원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향. 섬엄나무·백합·목련 향이 은은하게 감돈다. 100ml 16만5천원.


ENJOY CITRUS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톡톡 튀는 시트러스의 매력에 빠져볼 것. 만물이 생동하는 봄처럼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BEAUTY LOOK

원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으로 시트러스 향처럼 쨍한 에지를 더했다. 다른 메이크업은 과한 컬러감 없이 담백하게 마무리한 뒤 촉촉한 헤어 텍스처로 발랄한 무드를 끌어올렸다.

1 아틀리에 코롱 퍼시픽 라임 상큼한 라임의 싱그럽고 청량한 첫 향과 스피어민트, 유칼립투스의 향기로운 그린 향조들이 기분을 전환해준다. 100ml 17만원.
2 미우미우 트위스트 좀 더 사랑스러운 무드의 시트러스 향수를 찾는다면 이것. 뿌리자마자 새콤달콤한 그린 베르가모트, 애플 블라섬의 향이 퍼진다. 50ml 13만원.
3 모스키노 퍼니 오렌지, 핑크페퍼, 레드커런트가 톡톡 터지며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향조들이화려하게 폭발하는 느낌. 100ml 10만5천원.


SWEET FLORAL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플로럴 향수들의 향연! 차분하기보다 즐겁고 발랄한 꽃향기에 끌린다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

BEAUTY LOOK
톡톡 튀는 체리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선명하게 발라 생기를 불어넣었다. 이때 꽉 채워 바르기보다 수채화가 번진 듯 립을 연출하면 더욱 로맨틱하다.

/upload/woman/article/201904/thumb/41816-364909-sample.png

1 구딸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사랑스럽고 발랄한 파리지엔을 표현한 향. 로제 샴페인의 스파클링함과 달콤함이 연상된다. 100ml 19만8천원.
2 페라가모 아모 플라워풀 재스민, 플럼 블라섬, 피오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의 꽃, 그리고 레몬, 블랙커런트 등의 과일 향이 만나 다채롭고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50ml 11만3천원.
3 조 말론 런던 블로썸 컬렉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 재스민과 레몬의 신선한 향으로 시작해, 햇살이 물든 듯 따스하고 달콤한 프랑지파니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100ml 19만4천원대.


FEMININE ORIENTAL

같은 플로럴이라도 좀 더 유혹적인 향에 끌린다면! 진한 꽃 내음, 농축된 과일 향, 파촐리와 같이 우디하고 스파이시한 향까지 깊고 중독적인 향들이 만나 페미닌한 무드를 완성한다.

BEAUTY LOOK
톤 다운된 말린 장미 컬러로 벨벳처럼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트 립을 완성했다. 텍스처가 살아 있는 웨이브 헤어를 매치한다.

/upload/woman/article/201904/thumb/41816-364906-sample.png

1 돌체앤가바나 더 온리 원 2 오드퍼퓸 진한 꽃과 과일 향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기다가 통카 빈, 파촐리와 만나 매혹의 정점을 찍는 향. 100ml 16만8천원.
2 디올 쟈도르 롤러-펄 오 드 퍼퓸 따뜻하고 관능적인 느낌을 주는 터키산 다마세나 로즈에 재스민 삼박이 어우러져 관능적이고 풍성한 무드를 풍긴다. 20ml 5만9천원대.
3 킬리안 굿 걸 곤 배드 튜베로즈, 재스민, 수선화의 매력적인 바이브가 돋보인다. 그야말로 순수함 반, 관능미 반이 섞인 반전 매력의 향. 50ml 34만원.

새로운 계절, 새로운 향을 입을 때. 지금 옆에 두면 좋을 4가지 향과 뷰티 룩의 향기로운 믹스매치 플레이가 시작된다.

Credit Info

진행
기지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이영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카민스카(KAMINSKA)

2019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진행
기지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이영
스타일링
김지연
모델
카민스카(KAMINS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