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APRIL. 2019

HOROSCOPE

On April 01, 2019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잘못된 정보에 휘둘리기 쉬운 시기!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는 일에 사실은 오류가 있을 수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는 일을 철저하게 조사해봐야 한다. 스스로 납득이 되는 일만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한번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의지보다 추진력이 필요하니 마음이 정해지면 밀고 나가자.
    연애운 기혼 부부 생활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배우자의 태도가 소극적인 시기이므로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상대방을 자신의 마음대로 움직이고 싶어지는 마음을 극히 경계해야 한다. 다툼이 많아지는 시기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기기 쉽다. 사실은 작은 문제이지만 크게 오해하게 된다. 또는 전해주는 사람이 잘못된 정보를 준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없다.
    행운 아이템 작은 시계를 구입해보자.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된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자기 자신의 기분에 솔직해져야 하는 시기! 주변 때문에, 또는 환경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속여서는 안 된다. 결국 참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은 솔직하게 이야기하자. 우선은 할 수 있는 것부터 처리할 것. 한꺼번에 두 가지 일을 해야 할 경우 과감하게 하나는 포기해야 후회가 없다.
    연애운 기혼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으며 어려울 때 배우자의 충고가 힘이 된다.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하려 들지 말 것. 한순간의 결정 때문에 일이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자와의 대화로 위안이 많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려는 시점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파악보다 자신의 입장이 누굴 사귈 준비가 돼 있는지 체크해보자. 자꾸 조건을 보게 되기 때문에 사람을 보기 어렵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금속제 물건을 침대 옆에 두어보자. 결단력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 색상. 바른 판단을 도와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사교성이 한층 발전해가는 시기! 부드러운 대인 관계 덕분에 새로운 사람을 많이 알게 된다. 그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를 얻거나 취미를 배우게 될지도. 집 안을 아늑하게 꾸미기 좋은 시기다. 외적으로는 새로운 일을 시도하려고 해도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어 몰랐던 점을 캐치하게 된다. 조금은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쁜 일이 아니라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는 정도다.
    미혼 사귀는 사람에게서 약간 실망스러운 점을 찾게 된다. 이전에 보지 못했던 단점을 보더라도 사람 자체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여유를 갖자.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사보자. 안정감이 한층 강화된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정신적 만족을 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어떤 결정이라도 믿고 나아가야 하는 시기! 사실 고민을 해도 딱 부러지는 답이 나오기는 어렵다. 이 시기는 어려움을 버텨나가는 것이 중요할 뿐이다. 주변의 조언도 큰 도움은 되지 않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큰 기대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다만, 스트레스를 푸는 일에는 친구들과의 만남이 효과적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은 시기.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해보자. 예전과 같은 사랑이 새록새록 피어난다. 오해가 생길 것도 없고 서로 위안이 되기 때문이다. 아기를 가지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상대에게 호감을 표현하기보다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커플로 이루어진다.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보이면 오히려 상대방이 달아나려고 하기 쉽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는 평범한 시기가 된다.
    행운 아이템 홍차가 정신을 맑게 해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냉정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일보 전진을 위해 휴식이 필요한 시기!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너무 많은 피로가 누적돼 있다. 추진하는 일에 행운이 따라 쉽게 쉴 수가 없는 시기이다. 하지만 틈틈이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 그동안 준비가 안 되어 미루던 일이 있다면 두 눈 감고 시도해보자! 의외의 성공운이 따른다.
    연애운 기혼 후반기에는 배우자와 트러블이 나기 쉬우니 꼭 전화 통화를 자주 해야 한다. 이런 노력이 오해를 만들지 않는다. 대화를 하더라도 제대로 설명해야 오해가 없으니 자세하게 이야기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시기다.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하면 오해가 생기니 주변의 충고를 듣자.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말조심을 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가방 속 깊은 곳에 트럼프 카드 중 클로버 퀸 카드를 넣어보자.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을 안정적으로 시작하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금전운이 상승하는 시기! 자산 운용과 새로운 적금에 대해 여기저기 알아보자. 생각지 못했던 좋은 상품이나 기회를 얻게 된다. 일을 하면서 난관에 부딪힐 수도 있지만 스스로를 믿어보자. 알지 못했던 자신의 능력을 발견할지도. 다른 사람에게 기대는 것보다 자신의 판단을 그대로 믿고 따르는 것이 행운 포인트다.
    연애운 기혼 부부 간의 관계가 약간 정체되는 시기. 서로 잘 지내려 하지만 막상 이야기를 시작하면 상처를 주기도 한다. 후반기가 되면 갈등이 해소된다. 서로 잘못을 덮어줄 것. 잘못을 따지다간 더욱 사이가 나빠진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을 소개받는다. 조건은 따지지 말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뜻밖의 도움을 받기 쉽다. 오히려 포기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긴다.
    행운 아이템 집 안을 새롭게 단장해보자. 현관에 장식을 하면 좋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 색상. 따뜻한 감정을 느끼게 도와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간단하게 처리하고 단순하게 생각해야 하는 시기!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려 하면 오히려 어려움에 빠진다. 진리는 단순하기 때문에 쉽게 생각해야 막히는 일이 없다. 막히는 일이 있다면 친구들의 조언을 따라볼 것. 또 주변의 관혼상제와 관련되는 일에는 꼭 참석해 정성을 다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따라온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신뢰의 감정이 점점 발전해가는 시기. 마음에 위로가 되며 안정을 찾을 수 있다. 필요한 것을 얻고 하나를 주면 둘을 받는 시기이므로 주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는데 시간이 걸리니 여유를 가질 것. 너무 빠르게 다가가려고 하면 도리어 상대방이 한 발 물러나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도 조심성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잘 듣지 않았던 클래식 음악을 들어보자. 한층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추진력을 얻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마음의 여유가 중요한 시기! 급하게 일을 추진하고 싶어 조바심이 생긴다. 하지만 서두르면 잘 진행되던 일도 문제가 생기므로 마인드 컨트롤에 힘을 쏟아야 한다. 지출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얻는 것도 많아 결국은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자.
    연애운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배우자와의 관계에는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배우자의 평가가 달라진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 믿다가는 큰 다툼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원하는 이상형을 고집하기보다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스스로 생각하는 기준이 추상적이기 때문이다. 일단 만남을 가지고 기준을 세워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이불을 장만해보자. 애정운 상승 아이템이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깊은 생각을 하도록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자신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는 시기! 조금은 우울한 마음으로 전반기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생각이 정리되는 후반기부터 활발하게 활동하게 된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을 만나며 전반기와 후반기가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한 달. 특히 금전운이 좋아지는 시기로 원하는 만큼 재물을 얻어 기쁠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서운한 마음이 앞서고 배려가 부족한 시기. 배우자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봐야 한다. 부부 사이의 문제는 크지 않지만 대화 부족으로 생기는 문제는 주의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보다는 지금의 사람이 가장 좋으므로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왠지 만족하기 어렵다. 하지만 일시적인 문제이므로 자신의 사람에게 만족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사람들에게 작은 선물을 해볼 것. 내가 준 선물보다 좋은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준비가 철저해야 하는 시기! 마음이 움직인다고 행동부터 하면 의외의 난관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꼼꼼하게 따져보고 생각한 후 실천해도 늦지 않다.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지만 경제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해서 귀찮은 느낌이 드는 시기. 하지만 일시적인 감정으로, 배우자의 따뜻한 배려를 받아 원래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게 된다. 감정적인 문제로 고민이 생기지만 사실은 자신이 예민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아볼 절호의 타이밍. 평소에 생각했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기회를 많이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 사귀는 사람과는 평소와 같이 좋은 날을 보내게 되므로 걱정이 없다.
    행운 아이템 빛나는 물건을 거실에 놓아둘 것. 거울도 좋은 효과를 가져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의 색상. 재물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자신의 일에 집중하기 쉬운 시기! 그 어느 때보다 집중력이 좋아지고 결단력이 생긴다.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이 따르므로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그대로 실천해볼 것. 혼자만의 고민이 있다면 이야기를 해야 한다. 마음속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주변에 나쁜 인상을 주게 돼 오해를 사기 쉽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사이가 좋지만 떨어져 있게 되는 시기. 서로 드라마틱한 생활을 원하지만 생활에 쫓겨 잘 표현하지 못한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니 오해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랑 싸움이 크게 일어날 수 있기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실제로 큰 문제가 아니라 자존심 때문에 양보하지 않는 것이므로 진지하게 고민해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기준이 너무 높으니 조금 낮춰보자.
    행운 아이템 역사와 관련된 소설을 구입해보자. 사회 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생각을 반듯하게 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기술 향상이나 자격증 습득에 좋은 한 달! 원하는 자격 시험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전해보자. 다이어트에 관해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특히 운동을 하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재물운은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으니 차라리 잠시 미루어두는 것이 좋다. 공부하고 꾸미는 것에 좋은 시기.
    연애운 기혼 부부 사이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 때로는 사이 좋고 때로는 서로 미운 사람이 되기도 하다가 변화 끝에 조화를 이룬다. 다툼이 있을 땐 상대방이 좋아하는 물건을 선물해보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많은 사람을 생각하기보다 빨리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중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다툼이 있다 하더라도 금방 화해하게 된다.
    행운 아이템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여행 준비를 해볼 것.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변화가 생긴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함을 갖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9년 04월호

2019년 04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