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샤워기에 연결하면 끝, 신개념 샤워 필터

자연 담은 유리병 ‛매직샤워’

수돗물에서 나오는 소독 성분, 염소와 노후한 배관에서 생기는 오염된 물이 우리 피부에 피부염을 일으킨다는 것을 아는지. 샤워기에 연결만 하면 피부에 안 좋은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비타민 C를 더해주는 신개념 샤워 필터를 소개한다.

On February 11, 2019

/upload/woman/article/201902/thumb/41278-356073-sample.jpg

매직샤워 피톤 C 천연 항균 물질 피톤치드를 다량 함유한 편백나무 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리프레싱,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매직샤워 깔라 C 비타민 C 함량이 레몬보다 30배 많은 깔라만시 추출물을 담아 샤워 시 리프레싱 효과는 물론, 피부 영양·보습과 함께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매직샤워 송림 C 예로부터 피부에 상처가 나면 송진에서 그 해답을 얻었다고 할 정도로 피부 건강에 좋은 송진과 죽염이 함유됐다.
샤워 시 입안까지 헹구면 소나무 숲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샤워하면서 안티에이징, 매직샤워

마시는 물에는 신경을 써도 샤워하는 물에는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이들이 많다. 자연 담은 유리병의 매직샤워는 샤워기에 연결만 하면 염소와 녹물을 걸러 깨끗한 물로 바꿔주고 피부에 비타민을 전달하는 신개념 샤워 필터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나 반려 동물을 키우는 이들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다른 샤워 필터처럼 샤워기 내부에 필터를 장착해 교체할 필요 없이 기존 샤워기 헤드에 돌려 끼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잔류 염소를 제거해준다.

매직샤워 Check Point!

비타민 C 항산화 효과

매직샤워 내부에는 비타민 C가 37,000mg 함유된 비타민 겔이 내장돼 있다. 비타민 C는 염소를 제거할 뿐 아니라 항산화력이 뛰어나 샤워하면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 세정 효과

매직샤워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기관에서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피부에 붙은 미립자와 초미세먼지를 세정해주는 효과를 입증했다.

합성 향료, 인공 색소 무첨가

호르몬 교란이나 독성을 일으킬 수 있는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깔라만시, 송진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만을 97% 이상 담았다.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

제품 추천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제품력을 인정,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송림 C에는 아토피 개선 및 알러지 질환 치료용 조성물 특허성분과 구강 염증 관련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자료제공
자연 담은 유리병(1670-0115, www.naturalbottle.co.kr)
2019년 02월호

2019년 02월호

에디터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자료제공
자연 담은 유리병(1670-0115, www.naturalbott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