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콤플렉스 메이크오버

참존, I LOVE COMPLEX

누구에게나 스스로 감추고 싶은 이른바 ‘콤플렉스’가 있다. 생활 환경과 세월이 지남에 따라 마주하게 되는 여러 징조로 인한 콤플렉스와 그로 인한 스트레스. 더없이 소중한 당신이 긍정적으로 나아가고 자신을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자신의 콤플렉스를 긍정적으로 재해석한 3인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스스로를 인정하고 자신의 고민에 대한 맞춤 처방으로 문제를 극복한, 현재가 더욱 아름다운 그들의 콤플렉스에 대하여.

On January 30, 2019

 

그녀만의 스킨케어 비법으로 잡티와 어두운 피부 톤을 개선한 이도하

 MY COMPLEX 

진해진 눈 밑 그늘과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 트러블 자국, 크고 넓어진 모공 탓에 전보다 거울 앞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사람들과 만날 때면 자꾸만 신경 쓰여 자주 화장실에 들러 얼굴 상태를 확인해야 안심이 됐죠.

 MY BEAUTY 

얼굴 곳곳에 자리한 잡티와 어두워진 피부 톤, 건조하고 트러블이 잦은 복합성 피부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제 피부에 꼭 맞는 데일리 케어가 시급했어요. 특히 요즘처럼 건조하고 온도차가 큰 계절에는 피부 내 수분을 채우는 과정이 급선무였죠.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보습 성분으로 채워진 참존의 디에이지 화이트에이징 퍼스트 에센스를 만나고 제 피부가 달라졌어요. 마치 쌀뜨물로 세안한 듯 안색을 밝히는 것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뛰어나 퍼스트 에센스뿐 아니라 팩으로도 사용할 만큼 제 최애 아이템이죠. 특히 화장솜에 에센스를 듬뿍 묻힌 뒤 피부에 올려두었다 떼어내면 피부 속에 수분이 차오르는 것이 느껴질 정도예요. 전 화장대뿐 아니라 욕실에도 두고 쓰는데요. 세안 후 물기를 살짝 닦아낸 뒤 적당량의 에센스를 덜어내 피부에 여러 번 두드려 흡수시키면 민낯이 부끄러운 백열등 아래서도 좀 더 맑고 환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1204-354387-sample.png

참존 디에이지 화이트에이징 퍼스트 에센스

백미 추출물을 90.12% 함유해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백미를 제주 용암해수로 4℃에서 저온 숙성해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점액질 제형으로 각종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췄다.
120ml 4만원대.


트러블을 건강한 메이크업으로 표현하며 자신감을 되찾은 정지애

 MY COMPLEX 

사회생활을 하며 마음이 그대로 얼굴에 드러나는 것 같아 고민일 때가 많았어요. 특히 당황스러운 상황이나 난처한 질문을 받을 때면 얼굴이 빨개져 홍조와 트러블이 도드라져 감추기 급급했죠. 지금도 여전히 트러블이 잦고 얼굴은 자주 붉어지지만, 마음을 애써 감추기보다는 건강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해요.

 MY BEAUTY 

방송국 아나운서와 경영 컨설턴트로 일하며 건강한 피부 표현이 곧 아름다움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커버력이 강하고 수정해도 들뜨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선호해요. 더마 코스메틱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은 커버력이 좋을 뿐 아니라 제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돼 아침 첫 메이크업에도, 수정 화장에도 사용하기 좋아요. 무엇보다 T존의 유분기를 알맞게 잡고, 붉은 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노세범 파우더가 함유돼 아침에 한 화장이 종일 지속되죠. 제형 또한 가벼워 밀림이나 뭉침이 전혀 없어 오늘처럼 특별한 날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거울을 보지 않아도 안심이 될 만큼 편리해 늘 휴대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1204-354389-sample.png

닥터프로그 카밍 노세범 듀얼 쿠션

트러블 피부를 건강하게 커버하고 노세범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아주는 듀얼 쿠션.
붉은 기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베이스와 지속력을 높여주는 노세범 파우더가 함께 담겨 있어, 하나만으로 충분하다.
3월 중 출시 예정.


운동과 디톡스 마사지로 건강미를 되찾은 김인영

 MY COMPLEX 

출산 후 거칠어진 피부와 넓어진 골반으로 뒤바뀐 체형이 콤플렉스가 됐어요. 평소에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체지방이 하체에 집중되고 얼굴도 쉽게 붓곤 했어요. 결혼 전에는 조금만 관리해도 부기가 금방 빠지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는데, 아이를 낳고 변화한 체질은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봐도 예전 몸매로 되돌리기에는 역부족이더라고요.

 MY BEAUTY 

운동을 하면서 단점보다 장점에 주목하게 됐어요. 큰 키와 탄력 있는 보디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자신 없던 하체가 노출되는 것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게 됐죠. 또 운동을 통해 조금씩 몸이 바뀌는 과정을 겪으며 작지만 꾸준한 관리의 힘, 데일리 케어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됐어요. 그래서 피부 탄력 개선과 부기 제거를 위해 참존의 콘트롤크림으로 셀프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데요. 여느 마시지 크림과 달리 제품을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제형이 투명하게 바뀌며 피부 속 노폐물을 흡착해 1분여의 롤링 마사지만으로도 피부 톤이 밝아지고 피부 탄력이 차오르더라고요. 운동 후 보디 관리 역시 참존 콘트롤크림으로 해요. 특히 림프선이 모이는 팔꿈치 안쪽, 겨드랑이, 사타구니, 무릎 뒤쪽 등은 셀프 마사지를 하면 탄력 케어는 물론 각질이나 노폐물 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디톡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요.

/upload/woman/article/201901/thumb/41204-354385-sample.png

참존 콘트롤크림 셀프 마사지

피부의 순환과 대사를 촉진하는 마사지뿐 아니라 유분과 수분의 균형을 잡아주고 저자극 각질 제거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클렌징까지,
4가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컨트롤해주는 마사지 크림.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도톰하게 바르고 2~3분 뒤 물기가 보이면 1분간 마사지해 노폐물이 밀려 나오면 물로 씻어낸다.
150ml 1만원대.

CREDIT INFO

진행
고윤지
김혜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참존(02-2628-1034, www.charmzone.co.kr)
모델
이도하, 정지애, 김인영(K-QUEEN 7기)
2019년 02월호

2019년 02월호

진행
고윤지
김혜진(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문의
참존(02-2628-1034, www.charmzone.co.kr)
모델
이도하, 정지애, 김인영(K-QUEEN 7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