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PINK HOLIC

로맨틱한 핑크가 의외의 매력을 발산한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유니크한 센스까지 갖춘 핑크 메이크업.

On February 11, 2019

GRACEFUL ROSE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위해 펄 입자가 화려한 로즈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선택해 과하지도, 밋밋하지도 않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먼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한 다음 눈두덩에 로즈 핑크 컬러를 전체적으로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엔 옅은 로즈 컬러로 입술 안쪽은 진하게, 가장자리는 아주 연하게 그러데이션해 바른다.

1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04 미스테르 에 엥땅시떼 골드 펄이 반짝이는 피치 핑크가 고급스럽게 발색되는 아이섀도. 2g 7만9천원.
2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바디 파운데이션 원하는 커버력에 따라 3단계로 커버리지 레벨을 조절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럽고 윤기가 도는 피부 표현에 탁월하다. 50ml 6만원대.
3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트리플 머랭 틴트 01 로즈 마카롱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며 지속력이 뛰어나다. 4.5g 1만1천원.

HOT PINK

클래식한 레드가 슬슬 지겨워진다면, 청명하게 눈에 띄는 핫한 핑크 립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화려한 색이니 오직 입술만 강조한 메이크업이 제격.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피부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위 속눈썹과 아래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섬세하게 발라 입체감을 살린다. 매트한 질감의 선명한 핑크 컬러를 입술 가득 채워 바른다.

1 YSL 올아워 파운데이션 스틱 B10 부드러운 포뮬러 스틱이 피부에 들뜸 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될 뿐만 아니라 보송한 마무리를 돕는다. 9g 6만5천원.
2 샤넬 디멘션 얼팀 드 샤넬 마스카라 10 느와르 뿌르 퓨어 블랙 실리카 파우더 마이크로 비즈가 속눈썹에 밀착돼 빈틈없이 채워지고 속눈썹이 길어진다. 6g 4만5천원.
3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립 컬러와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젤 크림으로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된다. 4.8ml 3만4천원.

UNIQUE & LOVELY

핑크색 속눈썹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반란을 드러낸 신선한 핑크 메이크업. 크림 블러셔를 관자놀이부터 위 광대뼈 부위까지 부드럽게 펴 바른 다음, 같은 제품으로 입술도 펴 발라 촉촉하고 로맨틱한 뺨과 입술을 완성한다. 마스카라를 세로로 세워 결을 따라 올리며 바른 다음, 결을 따라 다시 한 번 듬뿍 바른다.

1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크리미한 텍스처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매트한 피부를 연출한다. 6만3천원.
2 RMK W 컬러 마스카라 볼륨을 높이는 효과의 블랙 마스카라와 미세하게 바르기 쉬운 브러시의 컬러 마스카라가 매칭된 제품. 6g 3만9천원.
3 RMK 멀티 페인트 컬러즈 04호 오일이 함유된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표현되는 제품으로 치크와 립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5g 3만5천원.

SHY LADY

두 뺨을 중앙에서 양쪽 관자놀이 방향으로 이동하며 부드럽게 핑크빛으로 물들여 수줍은 소녀를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 피부는 입자가 고운 파우더를 발라 투명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든다. 매트하면서도 은은한 펄감의 짙은 핑크 컬러를 눈 아래부터 광대뼈 부위까지 넓게 바르고, 옅은 핑크 컬러 제품을 경계에 펴 발라 그러데이션한다. 은은한 핑크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누디한 핑크 컬러 립으로 마무리한다.

1 나스 블러쉬 임패션드 은은한 핑크 컬러로 미세 입자의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4.8g 4만원.
2 나스 블러쉬 디자이어 매트하면서도 실키한 텍스처와 은은한 펄감이 있는 제품으로 마치 피부에 물든 듯 표현한다. 4.8g 4만원.
3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바르는 순간 모공과 굴곡진 피부를 메워 매끈한 아기 피붓결을 완성시키는 파우더. 6.2g 5만4천원.
4 YSL 베이비 돌 키스 앤 블러쉬 가벼운 텍스처가 피붓결을 살려주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입술과 피부에 표현이 가능한 립 & 치크 제품. 10g 5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김혜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모델
엘리(ELI)
2019년 02월호

2019년 02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김혜진(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헤어
권영은
메이크업
류현정
모델
엘리(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