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COLORFUL BLOOMS

2019년 팬톤에서 선정한 키 컬러들로 구현한 메이크업 터치.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난 얼굴을 만났다.

On January 03, 2019

GRASS ON THE FIELD

올해는 들꽃이 연상되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를 눈여겨보는 게 좋겠다. 딥한 컬러 사용이 서툴다면 브러시에 그린 컬러 섀도를 조금씩 묻혀 섬세하게 터치하는 게 팁. 눈 전체에 그린 컬러 섀도를 펴 바른 뒤 골드 펄 파우더 섀도를 눈머리와 언더, 눈꼬리에 레이어링하면 그윽한 눈매가 완성된다. 그린 컬러 마스카라로 눈썹 앞머리부터 쓸어 정돈한다.

1 RMK W 컬러 마스카라 EX-04 그린&퍼플 2가지 컬러를 구현한 듀얼 마스카라. 섬세한 브러시가 장착돼 깔끔하게 발린다. 6g 3만9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스타릿 파우더 17 앤틱 골드 실크처럼 미세하고 고운 펄 입자가 자극 없이 눈가를 점령한다. 1.1g 3만원.
3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06 스플랜더 에 오데스 고혹적이고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4색 아이섀도. 퓨어 피그먼트가 함유돼 선명한 컬러감이 장점이다. 2g 7만9천원.

ROMANTIC PINK PEACOCK

과하게 잡티를 감추지 않는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은 포인트 컬러를 부각시키는 방법. 피부 질감은 보송하게 정리하고 파우더리한 텍스처의 핑크 섀도를 눈머리와 눈꼬리, 광대뼈 부위 등에 불규칙하게 터치한다.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효과가 중요한데, 경계선을 손끝으로 충분히 두드리면 드라마틱하게 스며든다.

1 맥 인 모노크롬 아이섀도우 캔디 랜드, 브라이트 핑크 달콤한 솜사탕을 닮은 핑크 컬러 아이섀도.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밀착된다. 1.3g 2만7천원.
2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도루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하고 강렬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아이섀도. 1.1g 3만원.
3 맥 인 모노크롬 립 글라스 베스트 테디 내추럴 립 메이크업을 돕는 짙은 베이지 컬러의 립글로스. 3.1g 3만원.

SWEET MANGO & CORAL

양 볼을 점령한 망고 모히토와 리빙 코럴 컬러의 앙상블은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룩의 포인트는 사선으로 블러셔를 터치하는 것! 은은한 발색의 피치 컬러로 전체적인 베이스 라인을 잡은 다음 쨍한 망고 컬러 아이섀도를 활용해 블렌딩한다. 광택감 있는 텍스처의 코럴 컬러 립스틱을 듬뿍 바르면 파인 주얼리처럼 영롱하다.

1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11 멜론 젤리, 12 피치 바닐라 촉촉한 텍스처와 보송한 밀착력이 특징인 틴트 타입 치크. 별 모양 팁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돕는다. 3g 1만7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M-402 미모사 달콤한 망고 모히토 컬러를 구현하는 파우더 타입의 아이섀도. 2.5g 2만3천원.
3 겔랑 루즈 G 립스틱 41 거칠어진 입술에 보습과 컬러링을 선물해줄 겔랑의 신제품 립스틱. 3.5g 3만8천원.

GLAMOROUS FIESTA

지금 당장, 태양빛을 머금은 듯 정열적이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피에스타 레드 컬러의 매력에 빠져볼 것. 오차 없이 매끈한 입술 라인을 살린 풀 커버가 중요하므로 피에스타 레드 컬러로 입술 전체를 물들인 다음 입술 중앙에 레드 오렌지 컬러를 덧발라 투톤 컬러를 연출한다. 눈썹 사이사이를 자연스럽게 메우고 시머링 피치 핑크 블러셔로 혈색을 더한다.

1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 건강하고 생기 있는 혈색을 완성해줄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4.g 4만원.
2 메이크업포에버 프로스컬프팅 브로우 팔레트 1 하모니 픽스, 셰이핑, 컬러 등 어떤 눈썹이든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브로 키트.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6.2g 5만9천원.
3 입생로랑 루쥬 르 꾸뛰르 더 슬림 21 루쥬 패러독스, 02 스트레인지 오랑쥬 건조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스퀘어 디자인의 매트 립스틱. 2.2g 4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진행
정은영(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공혜련
모델
타니(Tani)
2019년 01월호

2019년 01월호

에디터
정소나
진행
정은영(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공혜련
모델
타니(T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