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고품격 탈모 샴푸를 만나다

‘生발효인삼 샴푸’ 려(呂)

피부 자체가 좋으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빛이 나듯 모발도 두피 자체가 건강하면 염색이나 펌 등의 스타일링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자연스러운 멋을 낸다. 건강한 모발을 위한 케어의 기본은 샴푸.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대인의 큰 고민거리인 탈모는 샴푸만 잘 써도 케어가 가능하다.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기능성 화장품인 생(生)발효인삼 샴푸는 려(呂)로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보자.

On November 21, 2018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611-344238-sample.jpg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 400ml. 3만9천5백원

 

발효로 인삼의 영양을 빈틈없이 전하다

풍성하면서도 윤기와 생기가 넘쳐흐르는 머릿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두피부터 가꾸어야 한다. 생(生)발효인삼 샴푸인 려(呂)는 려자임발효™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모발이 자라는 토양부터 튼튼하게 케어한다.

려자임발효™(= 생발효공법)

려만의 엄선된 9가지 유익균과 까다로운 발효 조건을 거친 두피 모발 효능 발효 기술이다. 미생물 발효를 거친 원료를 비열처리 방식으로 필터링한 후, 유효 성분을 생생(生生)하게 담아내어 두피와 모발에 전달하는 정제 공법이다.



아름다운 모발을 위한 선택,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

귀한 한방 성분과 수년간 연구·발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탈모 증상 케어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 기술을 적용한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는 모근을 강화해 두피를 보호하며,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 고민과 탈모 증상까지 케어해준다. 실리콘오일, 동물성 원료, 광물유,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폴리아크릴아마이드 7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두피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저자극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잔여물 없는 깔끔한 클렌징은 물론, 두피와 모발에 밀착감 있게 감기는 거품이 두피 각질 케어와 과다 피지 케어를 해준다. 또한 아로마틱 허발 계열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프리미엄 인삼 향이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611-344243-sample.jpg
생(生)발효의 과정을 용기로 담아낸 '生발효인삼 샴푸 려(呂)' 

REAL REIVEW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가 정말 두피를 케어해주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지 깐깐한 주부 3인이 사용해보고 리얼한 후기를 전했다.

김태림(46세, K-QUEEN 4기)

"생(生)발효 인삼 향이 한방 테라피 효과까지 있어 좋아요~"

김태림(46세, K-QUEEN 4기)
"30대에는 오로지 피부 관리에만 신경을 썼었어요. 그런데 40대가 되니까 모발도 제2의 피부라는 말이 와닿더라고요. 풍성한 머릿결이 저의 동안 비밀이었는데, 두피가 약해졌는지 머리가 눈에 띄게 빠지는 것을 보고는 머리숱 걱정 없던 저도 탈모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두피 관리를 위해 샴푸부터 좋은 것을 쓰자고 마음먹고 사용한 것이 바로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예요. 두피와 모발에 좋은 생 발효인삼 성분이 두피는 깔끔하고 머릿결은 탱탱하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니 요즘 같은 환절기에 탈모 걱정을 덜어주는 것 같아요. 생발효 인삼 향이 심신 릴랙스 효과까지 있어서 한방 테라피 효과에 요즘 잠도 잘 오네요."

김인영(35세, K-QUEEN 7기)

"이 제품 사용하면서부터 머리카락 빠지는 양도 줄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있어요"

김인영(35세, K-QUEEN 7기)
"머리숱이 워낙 많아서 탈모로 걱정할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출산 후에 처음 겪어보는 탈모 증상에 어찌나 불안했는지 몰라요. 예전엔 탈모가 단순히 유전적 요인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젠 생활 습관이나 미세먼지도 탈모의 원인이 된다는 걸 알고 나니 더이상 방치하면 안 될 것 같았어요. 더 늦기 전에 전문적인 제품으로 관리 좀 해봐야겠다 싶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서 프리미엄 샴푸인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를 사용해봤어요. 이 제품은 한방 샴푸지만 강한 한약방 냄새가 아닌, 은은한 인삼의 향기가 고급스럽게 느껴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부터 머리카락 빠지는 양도 줄고 머릿결도 좋아졌더라고요. 이젠 두피와 머리카락도 이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를 시작해볼 생각이에요."

조미라(41세, K-QUEEN 1기)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 꾸준히 사용하면 헤어 미인이 될 것 같아요~"

조미라(41세, K-QUEEN 1기)
"저는 긴 헤어스타일을 유지 중인데요. 평소 머리숱이 적고, 모발이 가늘고 엉키는 문제가 있어서 숍에 가면 이 정도 길이로 기른 것이 기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따로 관리 안 하고 좋은 샴푸, 트리트먼트만 사용했는데도 이렇게 잘 기를 수 있다는 게 신기하고 감사할 따름이에요. 저는 1년 전부터 한방 샴푸인 '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생(生)발효인삼 샴푸 려(呂)'가 새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에 항상 믿고 쓰는 '려'제품이라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얇은 머릿결이 눈에 띄게 두꺼워진 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제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는데요. 방바닥을 보면 확연히 덜 빠지는 게 보여 기분이 좋더라고요! 계속 이 샴푸를 사용해서 머리가 덜 빠지고 풍성해져서 헤어 미인이 되어 볼까 합니다."


KEYWORD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아모레퍼시픽(080-023-5454)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아모레퍼시픽(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