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알브단스 엄브렐라 미스트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일상에서 피부 오염을 피하기 어려운 환경이라면, 생활 속 오염물질이 피부에 스며들지 못하게 피부에 우산을 씌우자.

On November 09, 2018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494-342359-sample.jpg


"요즘 피부가 민감해져서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요."

주위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는 여성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우리나라 여성 대부분이 자신의 피부를 민감해서, 아니면 건조해서 피부 트러블이 잦다고 말한다. 하지만 자고 일어나면 못 보던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는 원인은 바로 생활 속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각종 오염물질과 메이크업, 피지가 뭉치면 피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한다. 따라서 내 피부 환경은 어떤지 체크해보고 오염물질이 피부에 스며들지 못하게 하는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이를 예방해야 한다.
 

알브단스 엄브렐라 미스트로 피부 면역력을 높이자

좋은 피부란, 외부의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다. 이때 피부를 지킬 수 있다는 것은 피부 면역력이 있다는 얘기. 평소 손으로 얼굴을 자주 만지거나 앞머리 혹은 긴 머리를 풀고 다녀 피부에 머리카락의 접촉이 잦다면 면역 성분이 있는 화장품으로 피부 장벽을 채워줘야 한다. 면역력이 강한 사람은 감기에 잘 걸리지 않듯, 피부도 면역력이 있어야 건강하게 유지되기 때문이다. 알브단스 엄브렐라 미스트의 주성분인 폴루실드 복합체는 면역 기능을 하는 랑게르한스 세포의 생명력을 높여 피부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엄브렐라 미스트를 사용하면 미세먼지의 피부 침투를 방어해 피부의 오염도를 낮춰준다. 또한, 물(정제수)을 타지 않은 94% 위치하젤수로 만든 엄브렐라 미스트를 화장 전·후에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해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천연 식물 성분인 위치하젤 추출물은 미국 의료계에서 피부 진정 및 수렴 효과를 인정했으며 보습 효과가 탁월해 민감한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HOW TO USE

STEP1 / 메이크업 전 '피부 장벽 쌓기'
세안 후 모공 잔여물을 1~2회 깨끗이 닦아낸다. 피부에 직접 분사해 메이크업 전, 피부 면역 장벽을 채워주는 용도로 사용한다.

STEP2 / 메이크업 후 '한 번 더 고정'
메이크업 후 픽서로 사용해 피부 장벽을 단단히 쌓아 한 번 더 고정해준다.

STEP3 / 덧바르기 전 피부 면역력 보충하기!
수정 화장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을 덧바르기 전, 얼굴에 미스트를 뿌리고 화장솜으로 화장 잔여물과 기름기를 닦아 피부 면역력을 보충해준 뒤 마무리해 들뜸 없는 피부 화장을 만들어 준다.

editor's pick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트러블! 체질 탓으로만 돌리기에는 요즘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사용하기 시작한 제품이 알브단스 엄브렐라 미스트입니다. 알브단스 엄브렐라 미스트는 폴루실드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미세먼지가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어해주고, 피부 면역력도 높여준다고 해요. 또 천연 식물 성분인 위치하젤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가 좋습니다. 실제로 엄브렐라 미스트를 사용한 지 보름 정도 지났는데요. 일단 미스트의 입자가 엄청 고와서 피부에 고루 분사되고 메이크업이 뭉치지 않을뿐더러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픽서 역할까지 해주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이 이 제품이 특장점인 것 같아요."
_<우먼센스> 프리랜스 뷰티 에디터 유채원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알브단스(02-6952-3363, www.alvdans.co.kr)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알브단스(02-6952-3363, www.alvda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