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NEW CLEANSING TREND

차갑고 건조한 대기, 중국발 미세먼지의 공격에 날로 푸석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데일리 케어에 힘써야 한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트리플 실리콘 헤드를 장착해 피부 위에 쌓인 노폐물 제거는 물론, 스파를 관리받은 듯 리프팅 케어까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DPC 스킨럽 스파’를 주목하자.

On November 13, 2018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473-341987-sample.jpg

DPC 스킨럽 스파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세계 최초의 트리플 실리콘 헤드가 장착된 클렌징 디바이스로 콧방울, 눈가 잔주름 등 굴곡이 있는 얼굴 곳곳의 노폐물까지 맞춤 클렌징한다. 3개의 헤드가 버튼에 맞춰 방향과 세기를 달리해 움직이기 때문에 번거로운 세안 동작 없이 손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물이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수 제품이며, 사용한 실리콘 헤드는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꾸준히 사용하면 리프팅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24만9천원.

뷰티 인플루언서 백명진

뷰티 인플루언서 백명진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주기적으로 관리해도 각질이 금세 쌓여 애써 바른 안티에이징 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지 못해 고민이에요. 주기적으로 스파에 가고 싶지만 비용도, 시간도 부담스러워 데일리 홈 케어 제품을 찾다 DPC 스킨럽 스파를 사용하게 됐어요. 실리콘 재질의 트리플 헤드 제품은 보기에도 신기했지만 사용해보니 제품 이름에 '스파'를 넣은 까닭을 알겠더군요. 클렌징 디바이스지만 단순 클렌징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노폐물 및 각질 제거 덕분에 피부는 유리처럼 깨끗해졌고, 얼굴이 살짝 끌어 올려지는 듯한 리프팅 효과도 있더라고요. 풀 메이크업도 단 3분이면 충분해 씻기 싫은 날에도 이제 꼭 클렌징은 하고 자요.
@jini809

에디터 고윤지

에디터 고윤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꼼꼼하게 데일리 클렌징도 하고 주기적인 각질 제거도 하고 있지만 손이 잘 닿지 않는 콧방울 주위에 생기는 화이트헤드와 피지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피부 또한 예민해 여느 클렌징 디바이스도 특유의 자극 때문에 며칠 쓰지 못하고 창고 신세였는데요. DPC 스킨럽 스파는 클렌징 후 잔여감도, 피부 자극도 없어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버튼만 누르면 트리플 헤드가 앞으로 3도, 뒤로 7도가량 움직이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꼼꼼한 클렌징을 도와주죠. 사용한 실리콘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제품 때문에 생기는 트러블 걱정도 전혀 없어요.
@frente_yj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디피시(DPC)(02-544-2468)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에디터
고윤지
사진
박충열
제품협찬
디피시(DPC)(02-544-2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