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SOFT BROWN

스웨터처럼 부드러우면서 카푸치노처럼 따스한 컬러로 눈가를 물들여야 하는 계절. 싱글 섀도 대신, 아이섀도 팔레트를 꺼내야 하는 이유다.

On November 08, 2018

/upload/woman/article/201811/thumb/40436-341521-sample.jpg

CHANEL


그린, 옐로 등 눈가를 강렬하게 밝히던 섀도는 이제 잠시 서랍안에 넣어둬도 좋겠다. 2018 F/W 시즌 샤넬과 조르지오 아르마니, 오프화이트 쇼에서 모델들의 눈을 물들인 것 역시 이지적인 무드의 브라운 계열 컬러. 모델들처럼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에는 싱글 아이섀도보다는 브라운·핑크 계열 컬러부터 섬세한 펄과 글리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가 제격이다. 먼저 핑크 계열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기본 윤곽을 잡는 느낌으로 고르게 펴 바른다. 그다음 브라운 계열 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펴 바르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한다. 은은한 펄이 감도는 섀도는 눈머리에, 입자가 큰 글리터 섀도는 눈두덩 중앙에 덧바르면 몽환적인 분위기가 부각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아름은 “베이스 메이크업은 파우더로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블러셔는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요즘 유행하는 진저 컬러를 광대뼈부터 관자놀이까지 사선으로 넓게 펴 바르면 우아한 느낌도 낼 수 있어요”라며 톤온톤 컬러 조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3 / 10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4호 목요일 매트한 타입부터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8g 1만6천원대.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4호 목요일 매트한 타입부터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8g 1만6천원대.

  •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4호 목요일 매트한 타입부터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8g 1만6천원대.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4호 목요일 매트한 타입부터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8g 1만6천원대.
  • 어딕션 컴팩트 시누아즈리 차이나 걸 임팩트 있는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와 그레이 컬러 위주로 구성했다. 9g 9만9천5백원. 어딕션 컴팩트 시누아즈리 차이나 걸 임팩트 있는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와 그레이 컬러 위주로 구성했다. 9g 9만9천5백원.
  • 메이블린 뉴욕 뉴욕 시티 팔레트 맨해튼 선셋 브라운·렌지 계열의 섀도를 모아 조합한 팔레트.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발색력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한다. 
6.1g 2만7천원.메이블린 뉴욕 뉴욕 시티 팔레트 맨해튼 선셋 브라운·렌지 계열의 섀도를 모아 조합한 팔레트.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발색력과 높은 밀착력을 자랑한다.
    6.1g 2만7천원.
  •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호 러블리 핑크 데일리 메이크업에 유용한 핑크 계열의 컬러를 담은 아이 팔레트. 각 섀도의 사용 부위를 알려주는 가이드가 내장돼 있어 메이크업이 익숙지 않은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9g 2만1천원.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호 러블리 핑크 데일리 메이크업에 유용한 핑크 계열의 컬러를 담은 아이 팔레트. 각 섀도의 사용 부위를 알려주는 가이드가 내장돼 있어 메이크업이 익숙지 않은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9g 2만1천원.
  • 앤아더스토리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토프 체리 화려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모든 컬러에 섬세한 펄이 들어간 이 섀도가 제격. 치커리 추출물을 함유해 하루 종일 지속되며 촉촉한 발색을 자랑한다. 8g 2만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토프 체리 화려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모든 컬러에 섬세한 펄이 들어간 이 섀도가 제격. 치커리 추출물을 함유해 하루 종일 지속되며 촉촉한 발색을 자랑한다. 8g 2만5천원.
  • 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키트 아메리카노처럼 짙고 그윽한 가을 컬러로 구성한 메이크업 키트로 섀도 팔레트, 립스틱, 블러셔를 한데 담았다. 솔티드 카라멜 라떼, 너티 클라우드 등 커피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컬러만 모았다. 8g 3만원.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키트 아메리카노처럼 짙고 그윽한 가을 컬러로 구성한 메이크업 키트로 섀도 팔레트, 립스틱, 블러셔를 한데 담았다. 솔티드 카라멜 라떼, 너티 클라우드 등 커피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컬러만 모았다. 8g 3만원.
  • SEP 마이 #MOTT 키트 #WAKE-ME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에 립, 섀도, 멀티 스틱이 들어 있는 멀티 메이크업 키트. 베이스·음영·하라이라이트 섀도로 구성돼 음영 메이크업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6.1g 2만8천원.SEP 마이 #MOTT 키트 #WAKE-ME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에 립, 섀도, 멀티 스틱이 들어 있는 멀티 메이크업 키트. 베이스·음영·하라이라이트 섀도로 구성돼 음영 메이크업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6.1g 2만8천원.
  • 로라 메르시에 에센셜 아이&치크 팔레트 매트·새틴·러스트 3가지 타입의 섀도로 이뤄져 팔레트 하나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스모키 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15.5g 9만2천원. 로라 메르시에 에센셜 아이&치크 팔레트 매트·새틴·러스트 3가지 타입의 섀도로 이뤄져 팔레트 하나로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스모키 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15.5g 9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에디터
고윤지
진행
채세나(프리랜서)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