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로 믿고 마시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3대가 같이 사는 대가족에게는 없어서 안 될 필수템 중 하나인 정수기. 위생 관리에 철저한 주부 모델 김유리씨는 매년 직수관 교체로 깨끗함의 차원이 다른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선택했다.

On November 06,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0/thumb/40370-340464-sample.jpg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WD502AS / LG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자인 3대 가족. 윤인숙(62세), 김유리(38세), 오준석(7세)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WD502AS / LG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자인 3대 가족. 윤인숙(62세), 김유리(38세), 오준석(7세)

 

"3대가 모두 LG 퓨리케어 정수기 팬이 되었어요!"

올해 열린 제7회 K-QUEEN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당당하게 모델계에 발을 내디딘 김유리씨(38세)는 3대가 모여 사는 평범한 가정의 주부다. 늘 그렇듯이 주부에게 가장 큰 걱정은 가족의 건강이다. 김유리씨 역시 부모님과 어린 자녀의 건강이 늘 고민이자 숙제다. 그래서 먹는 음식, 마시는 물 등 건강과 연결된 부분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다.

"부모님과 신랑, 저, 그리고 아이 2명 이렇게 함께 한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대가족이다 보니 정수기 사용이 필수적이더라고요. 가족들 모두 기본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기도 하지만 특히,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음료수보다는 집에서 물을 자주 마시게끔 했어요. 그래서 작년에 정수기를 구입할 목적으로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정수기 구입에 가장 주안점을 둔 부분은 위생 관리였어요.

특히 저는 주방에서 사용하는 제품, 용품들을 주기적으로 삶아서 사용할 정도로 위생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그래서 선택한 것이 LG 퓨리케어 정수기입니다. 탁월한 위생 케어 서비스가 인상 깊었거든요.

정수기를 1년 정도 사용하니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물이 지나다니는 관을 아예 새것으로 바꿔주셨어요. 새 직수관으로 교체하는 것을 직접 보니 직수관 교체가 가장 효과적인 정수기 위생 관리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G 퓨리케어는 이렇게 놓칠 수 있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관리를 해주니 믿음이 갔고 만족스러웠습니다."라며 그녀는 3대가 모두 LG 퓨리케어 정수기 사용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한다.

3대가 LG 퓨리케어 정수기 활용하는 방법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관 교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물을 사용하는 데 편리한 기능들도 갖추고 있다.
"대가족이 모여사니 정수기를 사용하는 방법도 제 각각인데요. 물을 마실 때를 제외하고도 부모님께서는 커피나 차를 마실 때 주로 사용하시고, 저는 요리를 할 때 정수기 물을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LG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는 3단계 적정온도 출수가 가능해서 차나 커피를 마실 때 아주 편리합니다. 또, 좌우로 출수구와 받침대를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어서 물컵이 아니더라도 요리를 할 때 냄비나 그릇에 물을 받을 때 유용하더라고요. 저처럼 부모님과 함께 살고 계시거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분들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기능면에서나 위생관리 서비스 면에서나 어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기 때문입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810/thumb/40370-340463-sample.jpg

 

"새 직수관으로 교체하는 것을 직접 보니 직수관 교체가 가장 효과적인 정수기 위생 관리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LG 퓨리케어는 이렇게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관리를 해주니까 믿음이 갔고 만족스러웠어요."
김유리씨(38세)

EDITOR'S PICK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특별한 케어법 '토탈케어 1.2.3'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LG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단, 원수입수관과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직수관 제외). 직수관 교체는 말 그대로 '새것처럼'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 정수기 케이스를 분리하면 내부에 자리한 직수관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 교체 작업은 LG전자의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헬스케어 매니저들이 담당한다.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셀프케어' 시스템으로 완벽한 코크 살균이 가능하다. 언제든지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면 5분간 살균되며, 셀프케어가 시작되면 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UV-LED 빛으로 오염에 가장 취약한 코크 부분의 부유균을 99.98% 제거해준다. 1시간마다 5분씩 코크를 살균하는 자동 케어 기능도 있어 더욱 편리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케어 중 가장 신뢰가 높은 부분은 바로 믿을 수 있는 전문가의 방문 케어 서비스다. 자동으로 살균이 가능해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혹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는지 '물 관리'에 예민해질 수 있다. 그래서 3개월마다 헬스케어매니저가 방문해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곳을 99.9% 살균 관리해준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LG전자(1544-7777)
모델
김유리(K-QUEEN 7기)
메이크업
아름 실장(위드뷰티살롱)
헤어
홍나래(위드뷰티살롱)
스타일리스트
김미미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김동환
문의
LG전자(1544-7777)
모델
김유리(K-QUEEN 7기)
메이크업
아름 실장(위드뷰티살롱)
헤어
홍나래(위드뷰티살롱)
스타일리스트
김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