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MARCH. 2019

HOROSCOPE

On March 04, 2019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시기! 하지만 몸은 하나고 할 일은 많다. 의욕은 크겠지만 중요한 일의 우선순위를 가려야 한다. 하지만 행운이 따르는 시기로 금전적으로도 행운이 있고 안정되어 걱정할 것이 없다. 하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는 자신감이 부족하다. 좀 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볼 것.
    연애운 기혼 서로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시기로 가정에 안정이 찾아온다. 다만 서로 일이 바빠 대화가 부족할 수 있으므로 이런 부분은 마음을 써야 한다. 특히 선택의 문제는 함께 상의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좋은 기운이 감도는 시기. 서로 자신이 맡은 일을 잘 처리하게 되고 상대방을 위하는 마음이 생기기 때문에 다툴 일도 없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다면 주변에 이미 좋은 사람이 있다.
    행운 아이템 집에 인형을 놓으면 안정감이 생긴다.
    행운 컬러 하얀색 계열 색상. 기분을 좋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사람들을 이해시켜야 하는 한 달!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시켜야 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이 반전돼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오해가 생겨 마음이 다칠 수 있다. 미루어 짐작하지 말고 의심이 가는 일이 있으면 끝까지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주변의 조언에 흔들리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잘한다고 하는 행동이 상대방에게 더욱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신중하게 사람을 가려 만나야 후회가 없다.
    행운 아이템 키가 큰 식물을 키워보도록. 집 안에 활기를 가져온다.
    행운 컬러 핑크색 계열 색상. 자신감을 북돋아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한 달!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결과가 생긴다. 떠오르는 생각 중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가 많으므로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기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의 경우 너무 싼 것만 찾다가는 손해 보기 쉽다. 신중할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갖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은 좋지 못하며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낸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천천히 진행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내기도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큰 문제가 없는 시기이다.
    행운 아이템 새 서적을 구입할 것.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해준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진지함을 키워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혼자만의 시간이 즐거울 수 있는 한 달! 모든 것에서 잠시 벗어나 자신만의 시간에 투자해보는 것이 좋다. 이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다면 해오던 공부나 일에 더욱 큰 성과를 얻게 되며 기쁜 시기가 된다. 꼭 원했던 것을 얻으니 더없이 좋은 일이며 행복감이 밀려들고 성취감도 크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해보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면 그만큼 마음의 벽이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있어도 일단 외출을 같이 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하는 지름길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자신의 이야기를 주변에 많이 해두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책장에 진열해볼 것. 금전 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검정 계열 색상. 정리를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바쁘고 활동적인 한 달! 주변에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밖에 없는 일이 생기며 그런 상황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긴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이므로 겁을 먹지 말자. 금전적으로 큰 이득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에 찰 정도의 금전은 들어온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평화롭고 다정한 느낌이 드는 시기이다. 하지만 콕 짚어 말할 수 없는 불안감이 생긴다. 괜한 걱정이므로 마음을 편안히 하고 믿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당장은 마땅한 사람을 찾기 어렵다. 이런 시기에 무리해서 사람을 만나는 것은 시간 낭비가 될 수 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일상적인 생활에 집중하는 것이 더욱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샴푸를 바꾸면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
    행운 컬러 골드 계열 색상. 정신적인 안정을 갖게 해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새로운 것을 익히고 배우는 데 좋은 시기. 마음속에만 담아두거나 평소 관심을 두고 있던 것들을 배울 기회가 늘어난다. 또 장거리 여행을 꿈꿔왔다면 실현되는 계기가 생긴다. 가끔은 현실을 벗어나는 꿈도 활력을 준다. 다른 사람의 입장 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먼저 챙기는 것이 현명한 시기.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단점만 보려는 마음이 있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보자. 억울한 마음도 들고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절대로 감정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되었지만 막상 만남을 가지면 좋은 관계로 발전 한다. 생각 외로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다툼을 조심할 것.
    행운 아이템 머그컵. 평소에 쓰던 것을 바꾸면 심리적 안정을 가져온다.
    행운 컬러 자주색 계열의 색상. 바른 판단을 도와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많은 사람과의 만남이 기다리는 한 달!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벼운 일이겠지만 색다른 자극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만으로도 어린 시절의 꿈을 찾는 것과 마찬가지이며 자신감도 강화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들어 후회할 수 있으므로 해줄 수 있는 것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좀 더 활동적으로 생활해야 인연이 나타난다.
    행운 아이템 토마토를 사다 놓을 것. 편안함을 준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잘못된 것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평온한 한 달! 어려움이 없고 모든 것이 무난하게 넘어가는 시기가 된다. 첫째 주에는 마음이 바쁘겠지만 점차 일을 진행해나가면서 안정적인 기운이 감돌게 된다. 앞에 나서려고 하지 말 것. 재물운의 경우 필요한 것이 모두 구비돼 재물이 새어나갈 틈이 없는 시기이다. 이대로 한 달을 보내면 안정감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포용력이 커지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평소라면 화낼 일도 이상하게 이해되고 다독여주게 된다. 이런 변화는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것이므로 특별히 마음을 쓸 필요는 없지만 배우자가 불쌍하게 보이기 때문에 생기는 변화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베푸는 마음이 생기므로 둘의 관계가 발전되는 좋은 시기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빠르게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으므로 여유 있게 새로운 사람을 찾아야 한다.
    행운 아이템 빛나는 물건을 안방에 둘 것. 금전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초록색 계열 색상. 피곤함을 달래주는 작용을 한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건강을 지키면서 일을 해나가는 것이 중요한 한 달! 하는 일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반복적인 일이 많을 수 있는 시기다. 일부러라도 행동 반경을 넓히려고 노력해야 이런 일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오지만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새로운 일을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해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른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너무 쉽게 상대방의 일을 이야기하지 말 것.
    행운 아이템 세탁기 주변을 청소하면 건강운이 좋아진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는 일도 강하게 주장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 주변 상황이 바뀌거나 자신의 말이 칼이 되어 되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은 주변과의 화합이 무척 중요한 시기이다. 또 일단 결정을 내린 일이라도 나중에 문제가 될 것처럼 보인다면 수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연애운 기혼 자신이 옳다는 것을 강조하면 결국 다툼의 시작이 될 수 있다.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다. 자신에게도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 말썽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관심 가는 사람에게 경쟁자가 생길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행운 아이템 손목시계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자신감을 심어준다.
    행운 컬러 붉은색 계열 색상. 경쟁력을 올려주는 역할을 한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조화로움이 중요한 시기! 자상한 마음으로 인해 주변에서 관심을 받는 일이 많아진다. 하지만 이런 마음이 전부 좋은 결과를 불러오지는 않으므로 나서야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구분해야 한다. 경제적으로는 돈을 소비할 일이 생기지 않아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뛰어난 센스를 발휘해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진다. 필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되면 먼저 준비하고 선물을 하면 크게 기뻐할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호감을 얻게 되며 진지한 관계로 발전한다. 상대방이 먼저 신호를 보낸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자신의 육감을 믿고 그대로 행동하면 큰 무리가 없다.
    행운 아이템 TV 주변의 액세서리를 전부 치울 것. 집 안에 새로운 기운이 들어오게 한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차분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달! 조금은 부족한 느낌이더라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건강의 면에서는 몸이 가볍고 상쾌하므로 무난한 한 달이 된다. 금전운을 보면 주변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이런 기운을 잘 받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보다 자신의 시간을 즐길 것. 가끔은 이런 시간이 필요한 것이 부부 관계이다. 아이가 있다면 아이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따지는 것이 많다. 눈이 높아지기 때문인데 자신의 현실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아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전화기를 항상 옆에 둘 것. 좋은 소식을 접하게 도와준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냉정함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9년 03월호

2019년 03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