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HELLO AUTUMN

계절의 경계를 아우르는 스타일로 가을의 포문을 여는 해외 패피들의 스타일링 레슨.

On September 10, 2018

3 / 10
제시카 키넌 윈 레이스 디테일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누드 톤 스트래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레이디라이크 룩을 선보였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경쾌한 단발머리로 과즙미를 발산한 패션 신공에 경의를 표한다.

제시카 키넌 윈 레이스 디테일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누드 톤 스트래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레이디라이크 룩을 선보였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경쾌한 단발머리로 과즙미를 발산한 패션 신공에 경의를 표한다.

  • 제시카 키넌 윈 레이스 디테일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누드 톤 스트래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레이디라이크 룩을 선보였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경쾌한 단발머리로 과즙미를 발산한 패션 신공에 경의를 표한다. 제시카 키넌 윈 레이스 디테일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누드 톤 스트래피 샌들을 매치해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레이디라이크 룩을 선보였다.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경쾌한 단발머리로 과즙미를 발산한 패션 신공에 경의를 표한다.
  • 제시카 알바 포멀한 디자인의 베이지 컬러 점프 슈트에 높이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레드 컬러 뮬로 경쾌함을 더했다. 예쁜 얼굴과 당당한 애티튜드가 더해진 퍼펙트 스타일링! 제시카 알바 포멀한 디자인의 베이지 컬러 점프 슈트에 높이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레드 컬러 뮬로 경쾌함을 더했다. 예쁜 얼굴과 당당한 애티튜드가 더해진 퍼펙트 스타일링!
  • 루비 로즈 캐주얼한 청청 패션에 맞춤처럼 어울리는 보이시한 쇼트커트, 스니커즈 대신 슬링백으로 개성을 살린 센스 덕분에 세상 쿨한 스타일링 완성!루비 로즈 캐주얼한 청청 패션에 맞춤처럼 어울리는 보이시한 쇼트커트, 스니커즈 대신 슬링백으로 개성을 살린 센스 덕분에 세상 쿨한 스타일링 완성!
  • 벨라 하디드 화이트 티셔츠와 도트 프린트 쇼츠 슈트에 양말과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터치를 더했다. 캐주얼 룩과 포멀 룩을 자유롭게 믹스매치하고, 커다란 후프 링으로 복고적인 감성을 소환하며 스타일링 고수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벨라 하디드 화이트 티셔츠와 도트 프린트 쇼츠 슈트에 양말과 스니커즈로 스포티한 터치를 더했다. 캐주얼 룩과 포멀 룩을 자유롭게 믹스매치하고, 커다란 후프 링으로 복고적인 감성을 소환하며 스타일링 고수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 데비 라이언 이번 시즌 트렌드인 1980년대 무드의 매니시한 파워 숄더 슈트에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톱, 아찔한 스틸레토 힐로 관능미를 더한 명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데비 라이언 이번 시즌 트렌드인 1980년대 무드의 매니시한 파워 숄더 슈트에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톱, 아찔한 스틸레토 힐로 관능미를 더한 명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로지 헌팅턴 휘틀리 컬러를 통일한 글로시 소재 톱과 하이웨이스트 테일러드 팬츠에 벨 슬리브 그레이 재킷을 걸친 시크한 포멀 룩 스타일링. 어떤 옷도 소화하는 완벽한 몸매 덕분에 휘황한 패턴, 화려한 컬러 없이도 시선을 압도한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 컬러를 통일한 글로시 소재 톱과 하이웨이스트 테일러드 팬츠에 벨 슬리브 그레이 재킷을 걸친 시크한 포멀 룩 스타일링. 어떤 옷도 소화하는 완벽한 몸매 덕분에 휘황한 패턴, 화려한 컬러 없이도 시선을 압도한다.
  • 켄달 래 나이트 버튼다운 디자인의 인디고 데님 미니 원피스에 골드 스틸레토 샌들을 매치해 모던하고 깔끔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액세서리를 모두 생략해 심플함을 강조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켄달 래 나이트 버튼다운 디자인의 인디고 데님 미니 원피스에 골드 스틸레토 샌들을 매치해 모던하고 깔끔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액세서리를 모두 생략해 심플함을 강조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 클로이 모레츠 버건디 컬러 미니 원피스와 글리터링 스트랩 뮬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언뜻 보면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비숍 슬리브, 하이넥 등 세심한 디테일에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 지수를 단번에 끌어올린 센스를 눈여겨볼 것. 클로이 모레츠 버건디 컬러 미니 원피스와 글리터링 스트랩 뮬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언뜻 보면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비숍 슬리브, 하이넥 등 세심한 디테일에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 지수를 단번에 끌어올린 센스를 눈여겨볼 것.
  • 카이아 거버 비비드한 블루 후드 크롭 톱에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체크 미니스커트로 경쾌하고 개성 있는 19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다. 포니테일과 큼지막한 후프 이어링으로 스타일에 힘을 줬다. 카이아 거버 비비드한 블루 후드 크롭 톱에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체크 미니스커트로 경쾌하고 개성 있는 19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다. 포니테일과 큼지막한 후프 이어링으로 스타일에 힘을 줬다.
  • 루시 헤일 파스텔 옐로, 인디언 핑크,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컬러를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따라 입고 싶어지는 스타일로 승격시킨 컬러 매치 감각에 주목! 루시 헤일 파스텔 옐로, 인디언 핑크,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컬러를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따라 입고 싶어지는 스타일로 승격시킨 컬러 매치 감각에 주목!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 뉴스
어시스턴트
조인경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 뉴스
어시스턴트
조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