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LIFE

완벽한 추석 맞이 만능 쿡웨어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

CF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깔끔하고 세련된 주방은 주부들의 로망, 주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조리도구만 바꿔도 주방 분위기가 한층 근사해진다.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남다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로 감각적인 주방을 꾸며보자. 디자인부터 우수한 기능성까지 두루 갖춘 만능 쿡웨어로 추석 시즌에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On September 10, 2018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815-330637-sample.jpg

(위쪽부터)미니멀 시리즈 냄비를 활용한 저수분 뿌리채소 갈비찜, 미니멀 시리즈 냄비를 활용한 영양밥.

"TV 속 그 제품! 아닌가요?"

어디서도 눈에 띄는 감각적인 디자인 덕분인지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는 유독 각종 TV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요리 솜씨가 좋다고 알려진 연예인들이 사용하면서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우수한 코팅력까지 3박자 요소를 겸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미니멀 시리즈의 매력을 살펴보자.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815-330634-sample.jpg

# 주방에서 시작되는 미니멀리즘. 모던한 디자인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는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세계적으로 내로라하는 독일의 '2016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으며, '2017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에서도 당당히 본상을 수상해 그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바디라인에 고급스러운 색상 조합이 돋보이며 몸체와 뚜껑에는 블랙 색상을, 뚜껑 및 프라이팬 손잡이에는 밝은 우드 톤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미와 부드러움을 겸비했다.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815-330636-sample.jpg

# 다양한 조리도 OK! 기능성 쿡웨어

미니멀 시리즈의 매력은 단순히 디자인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 다양한 조리를 할 수 있도록 남다른 기능성을 갖춘 것. 미니멀 시리즈 제품 뚜껑 위 우드 톤의 손잡이는 디자인 포인트일 뿐 아니라 수분을 조절할 수 있는 노브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요리 시 발생하는 스팀 배출량을 조절할 수 있어 일반적인 국이나 찌개부터 저수분 찜요리까지 가능하다. 몸체는 프리미엄 통주물로 제작됐으며, 바닥과 옆면이 두꺼워 열 보존성이 뛰어나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려준다.

# 차별화된 내구성으로 효율 UP, 하드아노다이징 공법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에는 하드아노다이징 공법이 적용돼 내구성이 우수하고 부식에도 강한 것이 장점이다. 하드아노다이징이란 알루미늄을 전기·화학적 방법으로 산화시켜 표면에 단단한 '산화 알루미나 막'을 형성시키는 특수 공정이다. 고열과 마찰열에 잘 견뎌 우주 항공 기술로도 사용된다. 미니멀 시리즈의 프라이팬과 냄비 모두에 하드아노다이징 처리를 함으로써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고 요리가 잘 눌어붙지 않아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815-330639-sample.jpg

미니멀 시리즈 팬을 활용한 추석 음식 활용 요리, 너비아니와 채소구이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

락앤락 미니멀 시리즈

구성 | 총 7종(냄비 4종/프라이팬 2종/웍 1종)
가격 | 38,800원~79,800원
문의 | 락앤락 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

CREDIT INFO

진행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어시스트
이주형
요리 및 스타일링
김상영 (noda+쿠킹스튜디오)
어시스트
이설아
자료제공
락앤락(www.locknlockmall.com)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진행
강윤희(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어시스트
이주형
요리 및 스타일링
김상영 (noda+쿠킹스튜디오)
어시스트
이설아
자료제공
락앤락(www.locknloc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