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SEPTEMBER. 2018

HOROSCOPE

On September 03, 2018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가벼운 마음을 지녀야 하는 한 달! 폐쇄적인 마음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잘 풀려 나간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해보자. 주변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빠른 성취를 이룰 수 있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어느 때보다도 건강에 유리한 시기이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다.
    연애운 기혼 약간은 공격적인 시기로 배우자에게 억울한 마음이 든다.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므로 무난하게 보낸다. 사랑받는 것을 잘 느끼지 못하겠지만 배우자도 많은 노력을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기보다는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일단 정이 든 뒤에는 후회하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무리한 부탁을 받을 수 있으니 현명하게 거절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물건을 버려야 하는 시기.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 색상.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게 한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사람들을 이해시켜야 하는 한 달! 자신이 해온 일의 결과가 적게 나오므로 고민이 생긴다. 이런 상황을 주변에 적절하게 설명해야 한다. 후반기에는 성과가 드러나므로 초반을 어떻게 보내는지가 포인트. 가정에서는 행복감을 느끼는 시기로 힘이 들 땐 집에서 휴식을 취하자.
    연애운 기혼 현실적인 부분에서 의견을 합쳐야 할 시기. 배우자와 현실적인 이야기는 피하게 되는데 타이밍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현실적인 문제를 피하고 미루다 보면 나중에는 다툴 문제가 되므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빠른 발전이 기대된다. 서로가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지만 이런 부분까지 이해하고 감싸 진정한 커플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처음에는 분위기가 좋아도 시간이 지나며 마음이 차가워진다.
    행운 아이템 주방에 새로운 장식을 달아보자.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조바심이 나는 한 달!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돼가는 일에도 지나치게 집중하게 된다. 모든 부분이 잘 풀려가므로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는 경우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주변에서 아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해준다.
    연애운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는 한 달.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 금슬이 더욱 돈독해진다. 하지만 배우자에게 불만이 생겨 자칫 서먹해지기 쉽다. 배우자를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대체로 좋은 시기이지만 작은 불만은 계속 생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할 것. 너무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문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무턱대고 상대를 믿는 것보다는 천천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물건. 재물운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 색상.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정면을 향해 달려 나가는 한 달! 적극적으로 앞을 향해 달려가게 되며 그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매우 충실한 기분으로 보낼 수 있는 시기이며 주변의 도움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한다. 피로감도 다른 때보다 적게 든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해오던 일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짓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사랑에 발전이 있는 시기. 배우자와 함께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다. 집에 있기보다 같이 외출하는 것이 좋다. 집에만 있다 보면 작은 불만들이 쌓일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가 급속도로 가까워지며 결혼에 대한 실마리가 생긴다. 너무 부담을 주는 것은 좋지 않지만 책임감을 일깨워주는 것이 포인트.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미래를 함께할 수 있는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편의점에 자주 들러볼 것. 필요한 것을 제때 구입해 시간을 절약한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좋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모든 일에 정열적인 한 달!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능력이 더욱 커지므로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고삐를 늦추지 않아야 한다. 이 과정이 주변에서 보기에는 무모해 보일 수 있지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로 다가온다. 주변의 시선은 잠시 모르는 척하는 것이 필요하다. 다만 무리할 수 있으니 건강도 함께 챙길 것.
    연애운 기혼 시야를 좀 더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되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하게 된다. 배우자와의 작은 약속이 중요하게 작용하므로 꼭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여러 번 만나면 좋은 인연으로 거듭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큰 문제는 없지만 무언가 벽이 느껴진다.
    행운 아이템 작은 인형이나 캐릭터 상품을 가지고 다니자.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행운 컬러 하늘색 계열 색상. 정신적인 안정을 가져다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한 달! 어떤 입장에 있다 하더라도 이번 달에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된다.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하는 것이 포인트. 주변에서 인정을 받아 좀 더 빠르게 성취할 수 있다. 집을 비우는 일이 잦으므로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하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특별한 사건이 있기보다는 늘 평온한 마음을 갖게 된다.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애정 표현을 하는 것도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되므로 일에도 신경을 써서 균형을 맞춰야 한다. 어느 하나에만 몰입하기 쉬운 시기이므로 자신을 잘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집착을 버려야 한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는 노란색 옷을 입어보자.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깊이 있는 사고를 도와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좋은 대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한 달! 특히 가족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기이며 사람들이 호의적으로 대해준다. 시댁이나 친정과의 사이가 냉랭하다면 이번 달에 먼저 찾아가보자. 건강 면에서는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맞지 않으므로 시간을 내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는 시기.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은 돈독하므로 큰 무리 없이 지낸다. 대화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시기이므로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자꾸 만들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다. 원하는 것을 받지 못했다고 속상해할 일은 아니므로 마음을 쓰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직접 움직여야 한다.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구입해보자. 특히 금으로 된 것이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자신감을 올려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원하는 것이 절실해지는 한 달! 등산을 예로 들면, 정상에 거의 다 올라 좋은 경치를 바라보기 직전인 상태다. 마지막으로 힘을 짜내야 한다. 포기하고 물러선다면 크게 후회하므로 지치더라도 중심을 잡자.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작은 일에서 자존심 싸움을 한다. 큰 일에서는 오히려 마음을 합치게 되므로 큰 문제는 없다. 미혼 마음에 두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하게 사랑을 쟁취한다. 특히 라이벌이 있다면 더욱 유리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사람은 좋은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서로 약점을 건드리는 것은 피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구두. 새로운 기회를 가져온다.
    행운 컬러 흰색 계열 색상. 고정관념을 없애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꿈과 낭만을 추구하는 한 달! 마음은 앞서가는데 행동은 그에 따르지 못한다. 당장의 좋은 생각도 실천해야만 실현된다.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것. 대인 관계에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기회가 찾아온다.
    연애운 기혼 평소와 다른 분위기가 흐르는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묘한 매력이 생겨 좋은 금슬을 유지하며 행복하게 지낸다. 어떤 면에서는 배우자에게 끌려 다니는 시기가 되므로 자신의 의견도 잘 표현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없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하지 않은 소개팅이나 만남이 생길 수 있으므로 늘 열린 마음을 지니는 것이 중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좋다.
    행운 아이템 집에 새 액자를 놓아볼 것. 명예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분홍색 계열 색상. 사랑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낙천적인 생각을 갖게 되는 한 달! 지금까지 자신에게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던 일들에 의욕이 생긴다. 또 몇 가지 작은 고비를 넘어 새로운 활력을 받는다. 활동력이 커지며 얻고자 하는 것에 대한 집착이 생기므로 이런 마음을 잘 풀어나가야 한다. 재물에 너무 욕심을 부리면 감당하기 힘들므로 주의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엄격하게 되는 시기. 하지만 칭찬을 아끼지 않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된다. 또 배우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게 되므로 배우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도 중요하다. 마음에 여유를 가질 것. 미혼 사귀는 사람과 사이가 좋지만 작은 불만들이 생긴다. 작은 부분에 신경 쓰기보다는 큰 그림을 그려볼 것. 욕심을 내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좋은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
    행운 아이템 은으로 된 물건을 옆에 두어보자. 활력을 북돋아준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빠른 결정에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계획이나 약속에 변화가 생기는 한 달! 이번 달에는 생각해온 것에 변수가 많이 생긴다. 약속도 달라지고 받기로 한 물건이 있다면 생각보다 늦어져 일에 차질이 생기므로 느긋해질 필요가 있다. 꼼꼼하게 확인해 혹시 모르는 불편 사항에 대해 미리 준비해놓을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부담감과 어려움이 있는 시기. 왠지 모르게 이야기하기 어렵고 말도 붙이기 어려운 점이 생긴다. 이를 잘 극복하는 것이 이번 달의 키포인트. 먼저 마음을 열면 배우자도 기꺼이 이야기를 들어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이유 없는 오해가 생기기 쉽다. 주변 상황이 오해를 만들기 때문에 억울한 일이 있다면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친구들의 조언이 큰 힘이 된다.
    행운 아이템 뾰족한 액세서리를 항상 휴대할 것. 선택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재물운을 높여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주변에서 평가를 받는 한 달! 착실한 노력과 헌신적인 모습이 좋은 평판을 만든다. 친절한 행동과 말투, 작은 성의가 담긴 행동을 꾸준히 이어가면 그만큼 보상을 받게 된다. 경제적인 부분에서는 모으는 것은 문제없지만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것은 절대로 피할 것. 뒤에 후회하게 된다.
    연애운 기혼 작은 관심을 가지는 것이 관계를 부드럽게 만든다. 배우자와 함께 행복감을 느끼는 시기. 자신의 노력 이상으로 관계가 좋아지므로 꼭 행동을 할 필요는 없고 따뜻한 말 한마디가 더욱 중요하다.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서로 교감이 늘어나며 결혼에 대한 생각이 굳어진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되므로 결혼 이야기가 잘 진행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가까이 있는 사람과 인연이 되기 쉽다.
    행운 아이템 경쾌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준비할 것. 억눌린 마음을 풀어준다.
    행운 컬러 레몬색 계열 색상. 활력을 높여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9월호

2018년 09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