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ULTRA-HIGHLIGHTED

하이라이터의 경계가 사라졌다. 이제는 T존만이 아니라 볼, 광대뼈 부위, 입술 등 얼굴 전체에 눈부신 빛을 드리울 때다.

On August 23, 2018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633-327423-sample.jpg

ISSEY MIYAKE


‘짐승 용량’이라고만 생각했던 하이라이터가 조만간 바닥을 보일지도 모른다. 얼굴 전체에 빛이 날 만큼 눈부신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올랐으니까.
2018 S/S 시즌 이세이 미야케, 크리스토퍼 케인, 에르뎀 쇼에 선 모델들은 움직일 때마다 피부에서 번쩍번쩍 광이 뿜어져 나왔다. 특정 부위에 하이라이터를 많이 발랐다기보다는 얼굴에 하이라이터를 쏟은 느낌이랄까? 어느 각도에서 봐도 화사하고 볼륨감 넘친다. 이렇게 넓은 범위에 하이라이터를 바를 때 파우더 타입은 건조할 수 있으니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부터 펄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자원 역시 “전체적으로 리퀴드 타입 펄 베이스를 바르고,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부분에 시머 섀도를 얹어보세요. 지속력과 발색력을 한층 높일 수 있어요. 인위적으로 보일까 걱정된다면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핑크나 골드 컬러를 선택하세요”라고 노하우를 전했다. 

3 / 10
샹테카이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 부드럽게 발리는 골드 하이라이터가 고급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내장된 브론저와 믹스하면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빛을 더할 수 있다. 10g 11만2천원.

샹테카이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 부드럽게 발리는 골드 하이라이터가 고급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내장된 브론저와 믹스하면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빛을 더할 수 있다. 10g 11만2천원.

  • 샹테카이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 부드럽게 발리는 골드 하이라이터가 고급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내장된 브론저와 믹스하면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빛을 더할 수 있다. 10g 11만2천원.샹테카이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 부드럽게 발리는 골드 하이라이터가 고급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내장된 브론저와 믹스하면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빛을 더할 수 있다. 10g 11만2천원.
  •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오퓰런스 지점토 같은 촉촉한 텍스처지만 끈적이거나 텁텁하지 않다.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맑은 광을 내기 쉽다. 10g 4만원.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오퓰런스 지점토 같은 촉촉한 텍스처지만 끈적이거나 텁텁하지 않다. 피부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맑은 광을 내기 쉽다. 10g 4만원.
  • 겔랑 테라코타 썸머 글로우 골든 글로우 하이라이터 은은한 빛을 내는 샴페인 골드 컬러다. 파우더 입자가 미세해 굴곡진 부위나 눈썹뼈에도 뭉침 없이 가볍게 표현된다. 10g 7만원.겔랑 테라코타 썸머 글로우 골든 글로우 하이라이터 은은한 빛을 내는 샴페인 골드 컬러다. 파우더 입자가 미세해 굴곡진 부위나 눈썹뼈에도 뭉침 없이 가볍게 표현된다. 10g 7만원.
  • 비디보브 올 마스터 크리미 컨실러 #라이트바닐라 #펄핑크 볼륨감을 주는 시머한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로 얼굴 전체에 얇게 깔아주기 좋다. 모공이나 주름에 끼이지 않아 하루 종일 깔끔하다.		 6g 7천8백원대.비디보브 올 마스터 크리미 컨실러 #라이트바닐라 #펄핑크 볼륨감을 주는 시머한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로 얼굴 전체에 얇게 깔아주기 좋다. 모공이나 주름에 끼이지 않아 하루 종일 깔끔하다. 6g 7천8백원대.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샤이닝린넨 어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샴페인 베이지 톤이다. 크레용 타입이라 눈머리, 입술산 등 섬세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1.5g 1만2천원.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샤이닝린넨 어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샴페인 베이지 톤이다. 크레용 타입이라 눈머리, 입술산 등 섬세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1.5g 1만2천원.
  •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유니버셜 화이트, 골드, 핑크 등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팅 컬러 4가지를 한 팔레트에 담았다. 피부 톤에 따라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10g 6만4천원대.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유니버셜 화이트, 골드, 핑크 등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팅 컬러 4가지를 한 팔레트에 담았다. 피부 톤에 따라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10g 6만4천원대.
  • VDL 썸머 컬렉션 엑스퍼트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 #샴페인스파클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력 있게 발린다. 따뜻한 느낌의 골드 시머 펄이 들어 있어 자연스럽다. 4.8g 1만5천원.VDL 썸머 컬렉션 엑스퍼트 글리밍 젤리 하이라이터 #샴페인스파클 말랑말랑한 젤리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력 있게 발린다. 따뜻한 느낌의 골드 시머 펄이 들어 있어 자연스럽다. 4.8g 1만5천원.
  • 랑콤 브론즈 & 글로우 파우더 쿨 톤을 위한 핑크 하이라이터와 웜 톤을 위한 옐로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 있다. 얼굴은 물론 쇄골에도 바를 수 있어 전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14g 7만5천원.랑콤 브론즈 & 글로우 파우더 쿨 톤을 위한 핑크 하이라이터와 웜 톤을 위한 옐로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 있다. 얼굴은 물론 쇄골에도 바를 수 있어 전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14g 7만5천원.

CREDIT INFO

에디터
황혜진
사진
서민규(제품), 쇼비트(모델)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에디터
황혜진
사진
서민규(제품), 쇼비트(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