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베이킹소다와 혁신적인 독일 기술이 만났다

과일 세정부터 기름때 제거까지 믿고 쓰는 인생템, 프릴!

요리 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 때문에 설거지가 고민이라면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주방세제 ‘프릴-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를 눈여겨보자.

On August 08, 2018

/upload/woman/article/201808/thumb/39496-325372-sample.jpg

 

우리 집 주방의 깨끗함의 비밀, 주방세제 선택부터 시작한다!

설거지를 깨끗하게 한 후에도 그릇에 주방세제가 남아있다는 뉴스를 한 번쯤은 접했을 것이다. 우리 가족의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에 주방세제가 섞여 들어간다는 건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 그래서 친환경 세제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요즘처럼 직접 음식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쿡방 예능에서 자주 나오는 생선구이나 감바스 등 기름기 많은 음식을 요리할 때면 설거지가 걱정되는 건 음식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는 고민거리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바로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 제품이다.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고 믿을 수 있는 안심 세제 프릴(Pril)의 특장점

Point 1 탁월한 기름기 제거 기름 분해 능력과 탈취, 뛰어난 항균 효과로 잘 알려진 베이킹소다의 기능을 극대화한 독일 No.1 주방세제 프릴. 혁신적인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농축 포뮬러가 기름기를 탁월하게 제거해 뛰어난 세정력을 발휘한다.

Point 2 안심 세제 보건복지부 인증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채소까지 씻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부에서 인증받은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설거지를 하는 과정에서 오염물질을 적게 배출해 환경까지 지킨다.
(친환경 마크: 제품을 제조 및 소비하는 과정에서 오염물질을 적게 배출하는 제품에 부여된다)

Point 3 쉬워지는 설거지 식기에 세제나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적은 물로도 빠르게 헹궈져 주부의 수고 덜어준다.

헨켈홈케어코리아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는 최근 계속되는 화학물질 논란으로 화학제품 사용을 우려하는 케미컬포비아(화학 물질 공포증)가 확산됨에 따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기름 분해 능력과 탈취, 항균효과로 잘 알려진 베이킹소다의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세정성분으로 잘 알려진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화학성분에 대한 우려를 덜어냄은 물론, 혁신적인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농축 포뮬러가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게 작용해 뛰어난 세정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식기에 세제나 음식물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적은 물로도 빠르게 헹궈져 설거지에 대한 수고를 덜어줌과 동시에 환경보호까지 고려했다. 보건복지부 인증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야채까지 씻을 수 있고,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퓨어레몬, 와일드베리, 그린허브의 세 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750mL 용기형과 1L 리필형은 6,500원, 1.2L 리필형은 6,900원(온라인 전용)으로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ECIAL EVENT

SPECIAL EVENT

헨켈홈케어코리아는 7월 중순부터 인스타그램 요리 인플루언서 20명을 통해 팔로워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름기 많은 요리 후 설거지 고민 등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응모 받아 총 2,000명에게 프릴 무료 샘플을 제공한다. 포스팅 미션과 함께 프릴 사용 후기를 올린 사람 200명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디쉬브러쉬와 스칸맘 행주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에 #프릴주방세제 해시태그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헨켈홈케어코리아(080-022-1212, www.henkelhomecare.co.kr)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헨켈홈케어코리아(080-022-1212, www.henkelhomec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