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숯덩이 눈썹, 글래머 속눈썹이 갖고 싶다면!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과 자연스럽게 결을 살린 짙고 탄력 있는 눈썹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필수 조건 중 하나. 볼품없는 눈썹과 속눈썹의 소유자인가? 그렇다면 아침과 저녁 하루 두 번, 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과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을 발라보자. 4주 후 느껴지는 드라마틱한 변화에 너무 놀라지 마시길!

On August 02, 2018

/upload/woman/article/201807/thumb/39469-324926-sample.jpg
"흐릿한 눈썹, 짧고 축 처진 속눈썹의 소유자라 메이크업이 불가능한 수영장이나 스파에서 늘 위축될 수 밖에 없었죠.
8월 휴가를 앞두고 작정하고 쓰기 시작한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과 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
기분 탓일까요?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육안으로도 눈썹과 속눈썹이 짙어진 것이 느껴져요."
-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황혜진 -

속눈썹을 더 길고 풍성하게!
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

번거로운 마스카라, 속눈썹이 빠지는 부작용을 지닌 연장술의 대안으로 속눈썹 영양제가 떠오르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는 쉽게 말해 속눈썹에 주는 비타민. 속눈썹도 모발과 마찬가지로 영양이 부족하면 약해지고 쉽게 빠지는데, 속눈썹 영양제는 이를 보완한다. 속눈썹이 자라는 데 부족함 없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현재의 속눈썹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것. 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은 속눈썹 생장과 관련된 해외 임상 실험을 마친 2가지 원료 '심펩타이드 엑스래쉬(Sympeptide X lash)'와 '라케시스(Lakesis)'가 들어 있는, 효과가 검증된 속눈썹 영양제다. 지속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속눈썹 모근을 강화시켜야 하므로 펩타이드, 판테놀 등 속눈썹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성분들까지 더했다. 솔이 잘 닿지 않는 속눈썹 안쪽까지 골고루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 브러시 역시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짙고 탄력 있는 눈썹!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

완벽한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하다면 눈썹 손질부터 하라고 했다. 그만큼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지표가 되는 눈썹. 오죽하면 2015년 구글 검색어 1위가 '눈썹'이었을까. 이에 흐린 눈썹, 듬성듬성 빠진 눈썹 등 문제 눈썹을 가진 사람들의 시름은 깊어만 갔다. 그래서 탄생한 제품이 바로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이다.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은 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눈썹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흐린 눈썹이 고민인 남성이나 잦은 화장으로 눈썹에 영양이 필요한 여성 등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제품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6년에 걸쳐 개발한 특허 성분 '마이크로에핀(Micro-epine)'이 함유돼 있는데, 그 덕에 눈에 띄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 효과는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져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 눈썹영양제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upload/woman/article/201807/thumb/39469-324925-sample.png

또렷한 눈매를 위한 필수 제품

1 에이페 아이브로우 리치크림 힘 없는 눈썹에 영양을 주는 눈썹 전용 영양제로 짙고 풍성한 눈썹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20ml.
2 에이페 아이래쉬 리치세럼 임상 실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2가지 원료와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속눈썹을 더 길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5ml.



CREDIT INFO

진행
백민정(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비디오
오소연
문의
02-6952-3363, www.epais.co.kr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진행
백민정(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비디오
오소연
문의
02-6952-3363, www.epa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