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상처받고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힐링 케어 ‘힐탑가든 맨’

더운 날씨와 강렬한 자외선 그리고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잦은 면도 등은 남성의 피부를 끊임없이 공격한다. 젊고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남성에게 유니베라의 신제품 ‘힐탑가든 맨’을 추천한다.

On August 01, 2018

/upload/woman/article/201807/thumb/39409-323995-sample.jpg

 

베이비 알로에의 탁월한 진정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남성 전용 라인 힐탑가든 맨

상처받고 예민해진 남성 피부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잦은 면도다. 잦은 면도는 피부를 지속적으로 자극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면도 시 수염뿐만 아니라 피부 각질까지 제거해 저항력이 없는 새로운 피부를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시킨다. 또한, 잦은 면도는 피부 상처뿐만 아니라 세균 감염으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트레스나 음주, 흡연 등은 남성 피부의 적이다.

더군다나 요즘처럼 더운 여름이면 남성의 피부 고민은 점점 늘어난다. 체온이 1℃ 오를 때마다 피지와 땀 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도 늘어나고, 모공이 늘어지면서 탄력도 저하되기 때문이다. 특히 남성은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 증발량이 많아 각질층이 건조해진다. 이러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장벽 기능이 감소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그래서 남성 피부만을 위한 남성 전용 라인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힐탑가든 농장에서 얻은 자연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키워낸 베이비 알로에의 탁월한 진정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힐탑가든 맨은 남성 피부 고민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이 되어준다. 힐탑가든 맨은 스킨, 로션, 올인원 에센스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번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다 바르기 부담스럽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올인원 에센스 하나만 사용해도 좋다.

Editor's Tip 남성 힐링케어 3단계 솔루션

STEP 1  피부 진정 케어, 힐탑가든 맨 스킨

STEP 1 피부 진정 케어, 힐탑가든 맨 스킨

민감해지고 상처받은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상쾌한 보습 스킨이다. 잦은 면도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150ml, 3만원.

STEP 2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힐탑가든 맨 로션

STEP 2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힐탑가든 맨 로션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생기 있게 케어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촉촉한 보습 로션이다. 이 제품은 AQUAXYL, 식물성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준다. 150ml, 3만원.

STEP 3  미백과 탄력 케어, 힐탑가든 맨 올인원 에센스

STEP 3 미백과 탄력 케어, 힐탑가든 맨 올인원 에센스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지친 남성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피부 충전 올인원 에센스다. 뛰어난 항산화와 항염증 작용을 하는 흰 무늬 엉겅퀴 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남성의 5대 피부 고민인 피지, 모공, 건조, 피부 톤, 주름을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만능 에센스로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3 in 1' 제품이다. 100ml, 4만원.

김연진 원장(퓨린 피부과)에게서 듣는 남성 피부에 대한 솔루션

 

남성 피부는 여성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남성도 여성과 마찬가지로 여러 피부 타입이 있습니다. 단지 평균적으로 '피부가 좀 더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다'라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화장품 선택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엔 피부 건조나 탄력 저하, 모공과 번들거림 등 남성의 피부 고민도 늘어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피지 조절입니다. 피지 조절이 되어야 번들거림과 모공 탄력 저하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처럼 미세먼지 등 환경에 의해 피부가 예민해질 때는 어떤 성분의 화장품이 좋나요?
화장품을 선택할 때 기준은 내 피부 타입에 따라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하거나 면도나 스트레스 등으로 고민이 많은 사람은 화장품의 성분을 잘 살펴야 하는데, 자극적인 성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처 치유에 좋은 성분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외부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피부 각질 제거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피부 각질 제거는 이미 상처 난 피부에 더 큰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유니베라(080-022-7575)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문의
유니베라(080-022-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