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AUGUST. 2018

HOROSCOPE

On August 01, 2018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허전함을 느끼게 되므로 대인 관계와 가족 간의 관계가 중요한 시기! 특히 가정에서 가족들과 화목을 도모하는 데 더없이 좋은 시기다. 가족 여행이나 휴가와 관련해 좋은 일이 많이 생기므로 준비를 꼼꼼히 하는 것이 좋다. 경제적으로는 낭비가 심해질 수 있기에 지갑 단속을 꼼꼼하게 하는 것이 체크 포인트!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발전하는 시기. 나의 어려움을 따뜻하게 보살펴줄 것이다. 어둠 속에서 한 가닥 희망을 얻는다. 배우자의 마음에 들지 않는 점도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는데 2~3살 많은 사람이 좋은 인연으로 적합하다. 동갑은 피하는 것이 좋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시기가 된다.
    행운 아이템 화사한 꽃을 집 안에 꽃아두면 지친 마음을 한결 가볍게 해준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의 색상. 진지함을 찾아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진로 수정이 필요한 시기! 궤도 수정이 필요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 일의 흐름을 너무 낙관적으로 보기 때문에 곤란함을 당할지도 몰라서 주변의 조언도 필요하다. 마음만 있고 실천하지 못했던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생각보다 수월하게 풀려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기도 하고 때론 나쁘기도 하다. 다툼도 있지만 배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좋아할 것도 나빠할 것도 없는 시기이다. 다만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므로 하지 말아야 하는 말은 참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생각보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므로 기대해볼 만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예전 물건들을 정리해보자. 마음의 안정에 도움이 된다.
    행운 컬러 핑크색 계열의 색상. 자신의 마음이 안정이 된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할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확실히 이야기해야 하는 시기! 시간이 지나면 이런 이야기를 할 기회도 사라진다.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이므로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은 직관을 따르는 것이 좋다. 확실히 이야기하지 못하므로 골치 아픈 일을 떠맡아 고생할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마음이 전해지지 않는 시기. 자신의 기분이 앞서고 다른 사람의 기분은 생각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배우자와의 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 불만인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표현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크게 번지게 된다. 미심쩍은 부분은 꼭 확인해봐야 오해가 생기지 않는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되지 않았으므로 여유를 가져야 한다.
    행운 아이템 휴대폰을 항상 옆에 둘 것.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행운 컬러 연두색 계열의 색상. 활력을 찾아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여유가 생기는 한 달! 자신의 일에 여유가 생기고 융통성이 생긴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편안한 시기인 것이 사실이지만 초반에는 고민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이 가며 자연스럽게 해결되므로 걱정할 것 없다. 대신 이성적인 판단에서는 오류가 생길 수 있기에 기억력을 믿지 말 것.
    연애운 기혼 배우자를 다른 사람과 비교하게 되는 한 달. 비교를 하다 보면 속이 상하니 처음부터 다른 사람과 비교는 하지 말 것. 처음에는 작은 다툼이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너무 급하게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은 좋지 못하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좋은 대화 상대가 되어줄 것이다.
    행운 아이템 운동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의 색상. 긴장감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큰 성장과 성공이 따라오는 시기!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으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능성이 확신으로 바뀌는 시기이므로 의심을 하지 말고 당장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시작하면 큰 변화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작은 실수가 크게 보일 수 있다. 특히 약속을 어기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것. 괜찮다고 생각하는 일이 사실은 중요할 수도 있다. 자신의 기준으로 생각하지 말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미래의 배우자가 나타난다는 암시가 생긴다. 적극적으로 소개를 받자. 또 생각지 못한 만남도 이루어진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무난한 한 달이 된다.
    행운 아이템 베란다에 화분을 놓아두면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의 색상. 활력을 찾도록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도전 정신이 필요한 한 달!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막힘이 없는 시기이다. 너무 안정적인 것을 바라는데, 조금은 의욕적으로 움직여보자.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으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대인 관계 면에서도 조금만 용기를 내면 훨씬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의욕이 앞서는 한 달. 잘 지내려는 의도가 분명하지만 오히려 역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템포를 잘 맞추어야 한다. 내가 해주려고 하는 것이 배우자가 바라는 것인지 생각해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과 잘 지내고는 싶지만 표현이 매끄럽지 못하다. 주변의 충고를 꼭 따를 것. 적은 것도 나쁘지만 과도한 것도 좋지 못할 때가 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인상이 중요하다. 외모에 신경을 쓸 것.
    행운 아이템 비타민제.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시기이다.
    행운 컬러 밤색 계열의 색상. 신중함이 생기도록 도움을 준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의욕이 줄고 과거의 일에 연연하게 되는 시기! 하지만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아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우울한 감정을 표시하는 것만으로 더욱 좋은 기회를 불러올 수 있다. 사람들의 배려를 어려워하지 말 것. 금전운에 있어서는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가 많이 생긴다.
    연애운 기혼 집안일에 치여 막상 배우자와의 관계는 좋지 못한 시기. 항상 바쁘고 정리해야 할 것이 많아 대화할 시간도 부족하다. 좀 더 배우자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신이 모르는 어려움을 상대가 겪고 있을 수 있다. 관심이 있다면 금방 눈치챌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좋은 사람을 찾기 어렵다. 시기상 자신의 주변 일들을 마치는 것이 우선이다.
    행운 아이템 물티슈를 가방에 넣어둘 것. 꼭 필요한 상황이 생긴다.
    행운 컬러 붉은색 계열의 색상. 의욕이 살아나게 해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가야 하는 시기. 자기만의 생각이나 개성을 숨기지 말아야 한다. 망설이지 말고 유리한 쪽으로 밀고 나가도록. 자신의 생각이나 고집을 숨기고 주변에 맞추려 하면 오히려 어려움이 생긴다. 특히 돈과 관련된 문제에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면 오히려 손해가 생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초반에 어려움이 있지만 끝에는 화해를 한다. 당장은 마음에 안 들더라도 참고 넘어가주어야 한다. 만약 참지 못하고 화를 내면 화해하기 곤란한 상황이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움직여야 하는 시기다. 어떤 의미로는 희생을 해야만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미래에 대한 투자로 생각하고 약속을 많이 만들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열쇠고리를 바꿔보자. 시험 운과 재물운을 모두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금색 계열의 색상. 재물운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착실한 생활 습관이 도움이 되는 시기! 생활 습관에 문제가 있으므로 빠른 교정이 필요하다. 자신의 일상을 반성할 필요가 있다. 무언가 배우고 싶다는 생각도 강하게 드는데 그럴 경우 전문 동호회나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생각했던 것 이상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지적으로 발전하는 한 달이 된다.
    연애운 기혼 애정운 자체는 정체되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 새로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나쁜 일도 생기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내는 시기. 이런 기간은 마음먹기에 따라 좋은 운이기도, 지루한 운이기도 하므로 긍정적인 마음이 필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다툼이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화해의 분위기로 넘어간다. 일단은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찾아지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답답할지도 모른다.
    행운 아이템 꽃병을 구입해볼 것. 재물운이 상승된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의 색상. 긍정적인 생각이 들도록 도움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자신의 마음을 되돌아보는 시기! 해야 하는 일들을 빨리 마무리하는 시기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루어두었던 일을 정리할 것. 조금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들이 있다.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이다. 금전적으로 낭비할 소지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쇼핑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특히 선물을 받거나 배려를 받는 일이 생긴다. 이런 일들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져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밝은 마음을 지니게 되는 시기. 좋은 마음으로 이야기를 주고받게 되므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의외로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다.
    행운 아이템 영양제를 구입해볼 것. 활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된다.
    행운 컬러 회색 계열의 색상. 진지해지도록 도움을 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작은 행복이 연이어 찾아오는 시기! 비록 큰 행운은 아니지만 한 달 동안 행복감을 느끼기에는 충분할 만큼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난다. 이로 인해 대인 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진다. 자신감을 가질 것.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제력이 부족해지는 시기로 충동구매를 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나의 매력을 한껏 각인시키는 한 달. 좋은 관계뿐만 아니라 애정도 깊어진다. 만약 배우자에게 바라는 것이 있다면 이번 달에 부탁해보자. 생각하지 못했던 프리미엄까지 얻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귀는 사람의 새로운 면을 발견해 호기심이 늘어난다.
    행운 아이템 지갑 속을 깨끗이 비워둘 것.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의 색상. 냉정함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지성이 발달하는 시기! 새로운 아이디어가 새록새록 피어나고 이전과는 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생각을 잘 정리해 사람들 앞에 내놓아보도록. 때로는 리더십을 발휘해보는 것도 좋다. 새로운 약속을 많이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되며 사람들을 만나며 더욱 활기 넘치는 한 달을 보내게 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시기가 된다. 특히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 도움을 주어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호감이 있는 사람이 마음을 받아준다. 예쁜 사랑을 시작할 수 있으므로 용기를 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괜한 오해를 할 수 있으므로 조심할 것.
    행운 아이템 메모지를 가방 안에 넣어둘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의 색상. 자존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8월호

2018년 08월호

자료제공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