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하루 한 장, 꾸준함이 주는 진정한 피부 변화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여름철에는 잠시만 야외 활동을 해도 피부가 자극받기 십상이다.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센텔리안24의 일명 ‘테카 샤워 마스크’로 강렬한 여름철 태양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키자.

On July 18, 2018

/upload/woman/article/201807/thumb/39225-321323-sample.jpg

특허 받은 TECA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과 모공 개선까지 도와주는 마스크 팩. 7개입 1박스 3만2천원대.


피부를 망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범을 꼽자면 바로 강한 자외선과 열로 인한 자극이다. 뜨거운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는 울긋불긋해지는 것은 물론, 피부 겉과 속이 건조해지면서 탄력을 잃고 이는 노화로까지 연결된다. 자외선은 사계절 내내 주의해야 하지만 특히 강렬한 햇볕이 하루 종일 내리쬐는 여름철에는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수시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은 물론, 피부의 온도를 낮추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급선무다. 또 높은 온도에 건조해진 피부에는 수분 공급도 중요하다.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미백 효과까지 여름철 피부 관리가 번거롭다면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를 사용해보자. 하루 10분의 시간으로 이 모든 관리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에서 론칭한 코스메티컬 브랜드로 상처를 치료하는 핵심 의약품 원료와 동일한 성분을 함유하여 검증된 효과를 선사한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마스크 중 TECA 성분을 가장 많이 담은 마스크 팩으로 막 샤워하고 나온 것처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일명 ‘테카 샤워 마스크’로 불린다. 주성분인 TECA는 마다가스카르섬에서 온 청정 원료인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동국제약만의 7가지 공정을 통해 탄생시킨 동국제약만의 핵심 원료로 손상된 피부의 힘을 키워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TECA 에센스의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에센스를 모공 크기보다 작은 미세한 100~200nm의 나노 입자로 만든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TECA 에센스의 유효 성분이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과 높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모공 개선 효과까지 있어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의한 안티에이징 관리에 효과적이다.

마스크 팩을 선택할 때 주성분만큼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시트의 원단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순면 100% 원단으로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빠르게 피부에 영양감을 선사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부터 서머 쇼핑 리스트에 추가하자. 하루 10분이면 빨갛게 달아오르고 까매진 피부와 안녕을 고할 수 있으니.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센텔리안24(080-569-8607)
2018년 07월호

2018년 07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센텔리안24(080-569-8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