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초정광천수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볼비앙 마이크로 워터 SOAP

미세먼지가 날로 심해지는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세안이 중요하다. 초정광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듬뿍 담은 비누로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해보자.

On June 20, 2018

/upload/woman/article/201806/thumb/38864-314014-sample.jpg

 

피부에 좋은 초정광천수를 아시나요?

충북 초정 지역의 지하 100m에서 자연 용출되는 초정광천수는 탄산이 많고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광천수로 스킨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광천수에 함유된 규소는 인체의 혈관, 뼈, 모발을 구성하는 주성분이자 피부 팽창 효과가 뛰어나 모공 속 노폐물 및 피지 제거에 효과가 뛰어나다. 초정미라클은 이러한 초정광천수의 효능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을 알리기 위한 토털 브랜드로 더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와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마이크로 워터를 이용한 볼비앙 비누

볼비앙의 비누 3종은 모두 초정광천수의 미네랄 성분을 듬뿍 담고 있다. 특히 초정광천수의 물 분자 크기를 생수 대비 반으로 줄인 마이크로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 깨끗한 피부 세정을 돕는 것이 특징. 천연 성분과 마이크로 워터를 이용해 발효한 천연 비누가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 있게 관리한다.
 

1 볼비앙 마이크로 워터 메디케어 비누
마이크로 워터와 함께 병풀 추출물과 청대 추출물이 함유돼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이 제거하고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임상-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완료 (충북화장품임상지원센터)해 더욱 안심. 천연 물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다.

2 볼비앙 마마스앤파파스 비누
건조한 피부, 특히 40대 이후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 도움을 주는 비누로 마이크로 워터의 미네랄 성분과 동충하초, 진주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건조로 인해 생기는 각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3 볼비앙 마이크로 워터 클렌징 비누
마이크로 워터와 함께 비타민나무 열매 오일 등의 천연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제거한다. 비타민나무 오일이 피부 자극을 완화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땅김 없는 느낌이 특징.


청주대학교 초정MIRACLE사업단이 지원합니다.

CREDIT INFO

에디터
강윤희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청주대학교 초정MIRACLE사업단
문의
043-299-7560, 초정미라클 쇼핑몰 www.chojeongm.com
2018년 06월호

2018년 06월호

에디터
강윤희
사진
이대원
자료제공
청주대학교 초정MIRACLE사업단
문의
043-299-7560, 초정미라클 쇼핑몰 www.chojeong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