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LIFE

세척 걱정 끝!

휴롬디바와 함께하는 365 건강한 습관

맛있고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세척이 힘들다? 매일 쓰기 번거롭다? 가족 건강을 위해 착즙기를 구입하려 하지만 이런 후기 때문에 망설였다면 새로워진 역대급 휴롬에 주목하자. 4인의 K-QUEEN이 직접 휴롬디바를 깐깐하게 사용해본 리얼 품평기를 소개한다.

On May 17,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620-309407-sample.jpg

 


휴롬디바로 손쉽게 즐기는 주스 한 잔

과일과 채소를 꼭 먹어야 하는 하루 권장량이 있다고는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이를 지키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일상 속에서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한 잔의 주스로 즐기는 것! 착즙기를 사용하면 영양소 파괴 없이 목넘김이 좋은 주스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주부들에게 희소식은 휴롬이 세척과 조립을 간편하게 개선한 역대급 착즙기를 들고 왔다는 것이다. 매일 사용하려면 쉽고 편리해야 한다는 원칙이 십분 반영된 제품이다. 새로워진 휴롬디바는 간편한 사용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휴롬디바의 가장 큰 특징은 세척이다. 기존 원액기가 촘촘한 미세망으로 세척이 번거로웠던 반면 휴롬디바는 착즙망 없이 2개의 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훨씬 세척하기 쉽다.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30초면 세척이 끝난다. 날카로운 칼날이 없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씻을 수 있다. 세척만큼 조립도 간단하다.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척, 조립까지 1분도 채 걸리지 않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매일 건강한 주스를 즐길 수 있다.

구조는 단순해졌지만 착즙 효율은 그대로 살렸다. 천천히 회전하는 저속 착즙으로 채소, 과일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 열에 약한 각종 효소 및 비타민, 파이토케미컬을 최대한 보존한다. 두 개의 투입구가 적용된 듀얼호퍼를 통해 크기와 형태에 따라 재료 투입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기존 착즙기의 듀얼호퍼보다 사이즈를 넓히고, 곡선형에서 직선형의 구조로 개선돼 다양한 크기의 채소, 과일을 더욱 효율적으로 투입할 수 있다. 또한 드럼 바닥이 7도 기울어져 있어 따로 기울이지 않아도 남김없이 주스를 따를 수 있고 찌꺼기 배출구와 결합한 형태의 수직 조절 레버는 재료에 따른 찌꺼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 설계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휴롬디바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한 세척력! 찌꺼기가 잘 끼지 않고, 간편하게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세척이 가능하다.


휴롬디바 REAL REVIEW

휴롬디바 정말 편리할까? 깐깐한 주부인 4인의 K-QUEEN이 사용해보고 전한 품평기.

육아고수 이은아(K-QUEEN 4기)

육아고수 이은아(K-QUEEN 4기)

"아이가 초등학교 2학년, 성장기라 영양 섭취를 위해 착즙기를 찾던 터였죠. 평소 휴롬이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왜 다들 휴롬을 추천하는지 알겠어요! 휴롬디바는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려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먹는 기분이 들어요. 세척도 간편해 매일 사용하기도 좋고요. 특히 아이가 시금치를 잘 먹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과일과 같이 주스로 만들어주니 3잔이나 마실 정도로 좋아하더라고요. 휴롬 덕분에 100점짜리 엄마가 되었어요!"

맛&식감 ★★★★★ 정말 부드럽게 착즙되어서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착즙 기능 ★★★★★ 씨 있는 과일들도 건더기 없이 잘 착즙되고, 2가지 과일을 넣으면 그 맛이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잘 믹스되어서 좋아요.
세척&편의성 ★★★★ 작은 구멍이 있거나 씻기 어렵게 홈이 나 있거나 하는 부분이 거의 없고 세척이 간편해요.
소음 ★★★★★ 소음이 뭔가요? 휴대폰 진동 소리 정도로 미세해요.
위생 ★★★★ 안전하게 모두 꼼꼼히 세척이 가능해 안전과 디자인, 위생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에요.

초보새댁 정미옥(K-QUEEN 6기)

초보새댁 정미옥(K-QUEEN 6기)

"결혼한 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아침밥을 차리기에 서툴러서 주스 한 잔으로 아침을 대신하는 편이에요. 기존에도 휴롬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가장 불편했던 점이 세척이었어요. 특히 배를 넣으면 찌꺼기가 미세망의 구멍을 막아서 전용솔로 빡빡 문질러야 했어요. 이번에 출시된 휴롬디바는 미세망이 없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해도 세척이 되더라고요. 주변에서 그동안 휴롬 제품에 대해 물어볼 때마다 세척이 조금 불편하다는 코멘트를 덧붙였는데, 이제는 주변 친구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해줄 수 있겠어요!"

맛&식감 ★★★★★ 과일과 채소의 고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착즙 기능 ★★★★★ 과일이나 채소 찌꺼기에 즙이 한 방울도 남아 있지 않을 정도로 착즙이 잘돼요!
세척&편의성 ★★★★☆ 세척이 편리해진 것은 물론 과일을 넣는 입구도 더 움푹하게 들어가 포도 같은 알맹이들이 튕겨 나가지 않아 더욱 편리해요.
소음 ★★★★ 기존 모델보다 소음이 더 줄어든 느낌이에요.
위생 ★★★★★ 거름망이 바뀌면서 세척하기 편해져서 위생적으로도 깔끔해요.

열혈 워킹맘 김태림(K-QUEEN 4기)

열혈 워킹맘 김태림(K-QUEEN 4기)

"워킹맘이다 보니 특히 먹는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집에 텃밭도 만들었어요. 원래 휴롬 제품으로 가족들에게 매일 주스를 만들어주었는데 세척이 어려워 자주 손이 안 가더라고요. 그렇다고 다른 블렌더 제품을 써보니 맛이 떨어져 고민이었어요. 휴롬디바는 세척이 간편해 정말 좋더라고요. 물에만 씻어도 말끔하게 세척돼 바쁜 아침시간에 사용하기도 좋고요. 매일매일 텃밭에서 기른 채소로 만든 건강한 홈메이드 주스로 우리 가족의 건강과 엄마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식감 ★★★★★ 과일과 채소 본연의 신선함과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어 좋아요.
착즙 기능 ★★★★★ 과일과 채소의 영양이 내 몸으로 그대로 흡수돼 리프레시한 느낌이 들 정로도 착즙이 잘돼요.
세척&편의성 ★★★★★ 흐르는 물에만 씻어도 찌꺼기가 남지 않아 만족해요.
소음 ★★★★ 소음이 거의 나지 않는 편이에요.
위생 ★★★★★ 세척력이 좋으니 위생도 걱정 없어요.

주부 9단 박정원(K-QUEEN 1기)

주부 9단 박정원(K-QUEEN 1기)

"타 회사의 착즙기를 사용해봤는데 분리 과정이 복잡하고 세척도 불편해 완제품 착즙 주스를 구입해 먹는 편이었어요. 이번에 휴롬디바를 사용해보니 앞으로는 주스를 구입해 먹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채소와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세척이나 조립이 간편해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50대가 되면서 눈이 나빠져 당근주스를 자주 구입해 먹었는데, 이제는 휴롬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맛&식감 ★★★★★ 과일과 채소 본연의 맛이 살아 있는 신선한 주스를 맛볼 수 있어요. 건더기도 전혀 없고요.
착즙 기능 ★★★★★ 착즙 상태도 좋고, 투입구가 이중 구조라 더욱 편리해요.
세척&편의성 ★★★★★ 흐르는 물에만 씻어도 될 정도로 간편해요.
소음 ★★★★★ 소음이 적은 편이에요.
위생 ★★★★★ 분리와 세척이 간편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에디터 총평

휴롬디바의 공통적인 장점은 역시나 세척. 흐르는 물에만 씻어도 될 정도로 세척이 간편해졌기 때문에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실제로 리뷰 후 휴롬디바 구입에 대한 문의가 들어왔을 정도로 K-QUEEN의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 신선한 맛과 높은 착즙력은 그대로, 편의성은 말끔히 개선된 휴롬디바라면 망설일 이유가 없다! 매일 즐기는 천연 주스로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보자.

CREDIT INFO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휴롬(1544-7011)
2018년 05월호

2018년 05월호

진행
김자혜(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자료제공
휴롬(1544-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