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JUNE 2018

HOROSCOPE

On June 01, 2018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매너리즘에 빠져 더욱 좋은 방법이 있어도 예전 방식만을 고집한다. 틀에 박힌 일이나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행운의 요소가 많이 생길 것이다. 변화는 자연스러운 것이고 좋은 것이다. 또 책임감이 필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 하면 멀어질 수 있다. 오히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부부 사이지만 서로 지켜주어야 할 프라이버시가 있으므로 지나치게 확인하려 하는 것이 문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의견이 일치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당연한 것임을 인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매력을 인정받는다.
    행운 아이템 신발장을 정리해야 한다.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을 끌어오는 데 도움을 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긴다. 이런 변화가 마음을 어수선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전화위복이 돼 행운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한 일이 모두 바뀌거나 하다못해 약속도 바뀐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 탓이므로 용서해주는 것이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예상하지 못한 돌발 이벤트가 생긴다. 이벤트 덕에 다른 일까지 기분이 좋아진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가방을 새로 바꿔볼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치유해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여러 부류의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기지만 이런 만남을 인맥으로 이끌기는 쉽지 않다. 먼저 호의적인 태도를 보여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은 사람도 알아두면 훗날 도움이 된다. 금전과 관련한 일에서는 낭비가 심해질 수 있으므로 자기 절제가 필요한 시기다.
    연애운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의 일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인생을 살면서 여러 가치가 중요하겠지만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하는 시기. 상대방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처음부터 마음을 주는 것은 좋지 않다.
    행운 아이템 새 신발을 구입해볼 것.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생각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부산했던 일과 신경 쓰던 일이 점차 정리된다.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자.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직관을 따르면 후회가 없다.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평화롭게 지내는 시기. 서로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므로 가정이 편안하다. 당장의 일이 잘 풀려가기 때문에 배우자와 함께 미래의 일에 대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을 배려하는 시기.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딴다. 진심으로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어 우선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옷을 장만해볼 것. 생활에 자극이 필요하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어려운 일에서 빠져나오게 해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특별하게 일이 잘 풀려나가고 고민이 생기지 않아 편안한 시기를 보낸다. 이런 흐름이 몸과 마음을 모두 편안하게 해주지만 생활의 의욕도 떨어지기 때문에 조금은 욕심을 가질 것. 이동운과 여행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어디로든 떠나보는 것도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말을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으므로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모두 듣지 않고 미루어 짐작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차분하게 생각해봐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서로 힘든 것이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 시기가 아니다.
    행운 아이템 반짝이는 액세서리가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투명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에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기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기이므로 탄력을 받아 앞으로 나가보자. 상쾌한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대인 관계에서도 주목을 받을 수 있으니 사람을 많이 만나는 것도 행운을 높이는 방법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자신감을 잃는 시기.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다른 일이 눈앞에 아른거려 애정 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소개를 받는 것이 오히려 곤욕이 될 수 있으니 다음 기회로 미뤄야 한다.
    행운 아이템 유행하는 책을 구입하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뜻밖의 좋은 정보나 소식을 듣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누어 주자. 혼자서만 알고 있어도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므로 다른 사람과 공유해 인심을 얻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된다. 대인 관계가 좋아지는 시기이니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거워진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참견이 많은 시기. 약속을 지키지 않아 다툼이 생길 수 있으므로 관대한 마음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이해심이 필요한 시기다.
    행운 아이템 거울을 가지고 다닐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왕성한 호기심으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욕구가 커진다. 이런 심리를 잘 살려 새로운 것을 익히거나 배우는 데 도전해보자. 이때 예전에 하던 것보다 새로운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서운한 부분이 생길 수 있다. 곧 오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 것. 당장의 감정은 나쁠 수 있어도 꼭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애정운이 상승해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된다. 먼저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행운 아이템 거울의 위치를 바꿔볼 것. 새로운 기운을 받게 된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특별한 일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용기가 나고 진취적인 생각이 든다. 특히 좋은 기회를 잘 찾아내 일을 추진하게 되며 좋은 결과를 얻기 쉽다. 마음이 어지러울 때는 음악이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포인트.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잠시 정체되는 시기. 몸이 지칠 때가 많아 배우자에게 신경을 덜 쓰게 된다. 몸도 마음도 지쳤으므로 회복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애정운이 난기류에 휩싸이는 한 달. 연애에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긴다. 마음을 온화하게 지니는 것이 최우선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두 사람을 두고 고민할 수 있다.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방에 들여놓을 것. 건강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의 색상. 희망을 준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건강의 측면에서 조금 지쳐가는 시기로 몸의 컨디션을 돌보는 것이 시급한 문제다. 우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식사 문제부터 신경 써 불규칙한 식습관을 고쳐나가야 한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새롭게 일을 벌이기보다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 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기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을 다치는 일이 있으니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므로 어느 정도 선에서 현실과 타협해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지갑을 장만해볼 것. 새로운 기운을 얻는다.
    행운 컬러 골드색 계열 색상.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해야 하는 일을 빨리 마무리하는 시기로 활용하면 좋다. 시기가 좀 더 지나면 문제가 될 것이 있다.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이나 다른 사람과 약속한 일이라면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다. 체크해보고 빨리 처리하는 것이 상책.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조심할 점이 생기는 시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일은 조심스럽게 말하고 배우자의 이야기도 끝까지 들은 다음 이야기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대화가 잘 통하는 시기. 연인과의 사이가 화사하게 바뀐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의외로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다. 작은 호의를 보이는 사람도 다시 봐야 한다.
    행운 아이템 새 화장품을 구입해볼 것. 명예운이 오른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것이 많고 오랫동안 끌어온 일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우선 가득 쌓아놓은 예전 물건부터 정리하자. 또 속 썩이는 문제가 있고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 대화할 때 표현을 조심해야 한다.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표현을 강하게 해 오해받을 수 있는 시기다. 또 이유를 잘 설명해야지 결론만 말하면 오해가 오해를 낳는 상황이 발생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왜 저 사람은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하는 마음부터 가진다면 상황이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달라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근처에서 찾기는 어렵다.
    행운 아이템 탁상시계를 놓아볼 것.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치유해준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6월호

2018년 06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