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APRIL 2018

HOROSCOPE

On April 02,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3/thumb/38050-289072-sample.jpg

 

 

  • 물병자리 / 1. 20 ~ 2. 18

    전체운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추진력이 강한 시기!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계속 고삐를 놓지 않는다. 이 과정을 옆에서 보기엔 무모해 보일 때도 있지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로 다가오므로 주변의 시선은 잠시 모르는 척하는 것도 좋다. 다만 건강 면에서는 너무 무리할 수 있으니 건강도 함께 챙길 것.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여겨보아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되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하게 된다.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선입견을 버리고 이해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직접 물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의 장점은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나타나므로 과소평가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아야 하는 시기다.
    행운 아이템 작은 곰 인형.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행운 컬러 보라색 계열 색상. 다친 마음을 치유해준다.

  • 물고기자리 / 2. 19 ~ 3. 20

    전체운 집중력은 부족하지만 노력으로 대체하는 시기! 그동안 노력한 일을 마무리 짓는 시기로 평범하게 끝내느냐 훌륭한 명품을 만들어내느냐의 갈림길에 들어서는 시기다. 내용만 놓고 보면 훌륭하지만 마지막으로 정보를 모아보자. 금전과 관련해 좋은 기회가 찾아오기 때문에 항상 귀를 열어둘 것.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는 시기.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배우자의 좋은 점과 싫은 점이 극명하게 나뉘지만 시간을 두고 고치도록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한 달을 보낸다. 조금은 지루한 마음도 들기 때문에 작은 변화를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맞선을 보거나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으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된다.
    행운 아이템 따뜻한 녹차를 자주 마시자. 마음의 안정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생각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양자리 / 3. 21 ~ 4. 19

    전체운 결정력을 발휘해야 하는 한 달! 고민하던 문제를 더 이상 끌 수는 없다. 빨리 결론을 내리는 것이 중요 포인트. 시간을 끌수록 더욱 고민이 많아진다. 결정을 내린다면 주변의 지지를 받아 좀 더 빠르게 성취할 수 있다. 또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아지므로 평소 청소를 더 깔끔히 하자.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잘 알아서 집안일을 해결해주어 평온한 가정 환경이 조성된다. 하지만 편안함 속에 지루함도 함께 있으므로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해진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기 쉽다. 연애뿐 아니라 하는 일에도 신경 써 균형을 맞춰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 감정이 안정되어 예쁜 만남을 이어간다.
    행운 아이템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브라운 계열의 옷을 입으면 설득력을 높여준다.
    행운 컬러 검은색 계열 색상. 어려운 일에서 빠져 나오게 해준다.

  • 황소자리 / 4. 20 ~ 5. 20

    전체운 완벽을 기하느라 무리가 오는 한 달! 하지만 무리한 일이라도 이번 달에는 추진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힘에 부치는 것이 사실이므로 적당한 휴식은 필수다. 경제적으로 큰 이득이 생기는 시기이므로 금전과 관련된 일이라면 빠르게 추진해보자.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와의 트러블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 오해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대해 불만이 생기는데 꼭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고 행동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가 발전해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구체화되는 시기.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작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므로 대화로 조율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아직은 시기상조.
    행운 아이템 화분을 바꾸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 컬러 투명색 계열 색상. 새로운 일에 도움을 준다.

  • 쌍둥이자리 / 5. 21 ~ 6. 21

    전체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나 확신이 필요한 한 달! 고민이 많겠지만 실제 해야 하는 일과 미루어두어야 하는 일을 빨리 선택·정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자신의 판단을 믿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아쉬운 때다. 특히 집안일을 미루기 쉬운데, 집안일부터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우선순위다.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에게 아무런 문제도 없으므로 괜한 고민이 될 수 있다. 배우자의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모르는 척해주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처음에는 알아보기 어렵다. 여유를 가지고 계속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이 여유가 없어 약간은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행운 아이템 왼쪽 방향이 행운의 방향이며 레드 컬러가 활기를 준다.
    행운 컬러 노란색 계열 색상. 대인 관계에 도움을 준다.

  • 게자리 / 6. 22 ~ 7. 22

    전체운 나쁜 습관을 빨리 잘라내야 하는 한 달! 고쳐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고치지 못했다면 이번 달이 기회가 된다. 지금까지 하지 못한 것보다 해놓은 것에 중심을 두어야 한다. 대인 관계에서 위축되기 쉬우므로 사람들과 만나는 계기를 더욱 많이 늘리도록 노력할 것. 사람들과 만날수록 기운이 솟아난다.
    연애운 기혼 기혼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시기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주변에서 찾아볼 것. 자신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자꾸 생각이 어긋난다. 대화를 많이 할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볼 것.
    행운 아이템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해보자.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행운 컬러 빨간색 계열 색상. 직관력을 불러일으킨다.

  • 사자자리 / 7. 23 ~ 8. 22

    전체운 목표를 의심하지 말아야 하는 한 달! 시간이 지나면 후회하고 계획을 변경하기 쉽다. 계획을 세우기 어렵다면 할 수 있는 것부터 손을 대보는 것도 좋다. 여유를 가지고 집 안부터 정리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한층 안정이 될 것이다.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키우는 것도 중요 포인트.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시기. 다만 무리한 요구를 하면 자칫 좋은 사이에 틈이 생길 수 있어 자제심이 필요하다.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한 시기로 배우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주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누군가를 소개 받아도 쉽게 마음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가까운 교외로 나가는 데이트가 행운을 가져온다.
    행운 아이템 커튼을 새로 구입해볼 것. 집 안에 깨끗한 기운이 담긴다.
    행운 컬러 파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처녀자리 / 8. 23 ~ 9. 23

    전체운 주변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달! 주변 친구들과의 사이가 냉랭하다면 남보다는 자기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보아야 한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심리적인 부분과 육체적인 부분의 균형이 잘 안 맞으므로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 차분하게 스트레칭이라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 대해 감상적인 마음이 되기 쉬운 시기. 작은 일에도 특별한 의미를 부여해 의심을 하거나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 쉽다. 하지만 둘 사이의 애정이 돈독해 큰 문제로 발전하지는 않으니 걱정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서운함도 느끼지만 시간이 지나며 사이가 돈독해진다. 원하는 것을 받지는 못하지만 큰 선물을 받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거나 모임에 참석해볼 것.
    행운 아이템 작은 액세서리를 구입해보자. 특히 은으로 된 것은 행운을 불러온다.
    행운 컬러 녹색 계열의 색상.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 천칭자리 / 9. 24 ~ 10. 22

    전체운 집중력은 높아지지만 생각했던 것만큼의 결과는 나오지 않는 한 달! 좀 더 의욕적으로 움직일 필요가 있다. 대인 관계에서 좋은 기운이 있지만 이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다. 자신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보자.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 해주는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 예쁘게 보아줄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슬을 유지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전혀 생각지 못한 이벤트가 생긴다. 뜻밖의 연락이 와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게 되니 기회를 잘 살려볼 것.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
    행운 아이템 블랙 컬러 계열의 옷을 입고 외출해보자. 명예를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행운 컬러 골드색 계열 색상. 명예운을 상승시킨다.

  • 전갈자리 / 10. 23 ~ 11. 22

    전체운 실험 정신이 강해져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한 달! 사람들과 새로운 약속도 많이 생겨 대인 관계에 변화가 일어난다. 받기로 한 물건이 있다면 생각보다 늦어져 일에 차질이 생긴다. 하지만 느긋해질 필요가 있다. 꼼꼼하게 확인해 혹시 모를 불편 사항에 대해 미리 준비해놓을 것.
    연애운 기혼 기혼 배우자에 대한 착실한 노력이 조금 모자란 시기. 왠지 모르게 이야기하기 어렵고 말을 붙이기 어려운 점이 생긴다. 이를 잘 극복하는 것이 이번 달의 키포인트. 일단 대화를 시작하면 마음이 풀리므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이유 없이 오해가 생기기 쉽다. 상대방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다면 친구들이 소개해주는 사람이 인연으로 이어지기 쉽다.
    행운 아이템 별 모양 액세서리를 항상 휴대할 것. 선택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주황색 계열 색상.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게 해준다.

  • 사수자리 / 11. 23 ~ 12. 24

    전체운 빠른 일의 진행이 필요한 시기! 폐쇄적인 마음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일이 잘 풀려 나간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어떤 일이든 시작해보자. 주변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빠른 성취를 이룰 수 있다. 건강의 측면에서는 어느 때보다도 활기가 넘치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다.
    연애운 기혼 기혼 우울한 마음 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도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므로 무난하게 보낼 수 있다. 우울한 이유가 특별히 있는 것이 아니므로 배우자와 함께 외출하거나 외식으로 기분 전환을 하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아야 한다.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각자 바쁘기 때문에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행운 아이템 수납장을 정리해야 한다. 빈칸이 많아질수록 행운이 다가온다.
    행운 컬러 은색 계열 색상. 마음을 치유해준다.

  • 염소자리 / 12. 25 ~ 1. 19

    전체운 세밀함이 부족한 시기!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이 들어 잘되어가는 일에도 지나치게 집중한다.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급선무. 아이가 있다면 자녀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기고 주변에서도 아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해준다.
    연애운 기혼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는 한 달.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 금슬이 더욱 돈독해진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배우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조심을 할 것. 아무 문제도 아닌데 서로 자존심을 건드리게 돼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행운 아이템 항상 입안을 청결히 할 것. 재물운을 향상시킨다.
    행운 컬러 갈색 계열 색상. 재물을 끌어오는 데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
2018년 04월호

2018년 04월호

도움말
헬로우운세(02-2026-0596, www.hellounse.com)
일러스트
킨주리작업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