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FANTASTIC GLOW

On March 06, 2018 0

반짝이며 눈을 사로잡는 유리 광택, 자꾸만 만지고 싶어지는 쫀쫀한 텍스처, 당장이라도 물기가 흘러내릴 듯한 촉촉한 글로 메이크업이 올 시즌 트렌드다. 런웨이 속 글로 메이크업을 리즈너블하게 적용한다면 어떻게 연출해야 할까? 본격적인 S/S 시즌을 앞두고 따라 할 만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준비했다.

GLOSSY CORAL

생기 있는 코럴 컬러에 윤기를 더해 데일리용 글로 메이크업을 완성! 컬러 펜슬을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언더에 도톰하게 라인을 잡으며 블렌딩한다. 아이 홀에 글로시한 질감의 글로스를 얹어 반짝임을 준다. 쫀쫀한 질감과 컬러로 충분히 포인트가 되므로 립 메이크업은 코럴 립으로 혈색을 주며 마무리한다.


1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101펜슬 15호 아이, 립, 블러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 펜슬. 0.5g 6천원. 2 입생로랑 루쥬르 꾸뛰르 51 코랄 어바인 내추럴한 코럴 컬러가 입술에 촉촉하게 발려 편안한 마무리감을 준다. 3.8g 4만3천원. 3 미샤 펄 인 러브 글로스 올 어바웃 유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이 높고 입술 주름 없이 탱탱한 연출을 돕는 투명 펄 글로스. 5.3ml 1만원.


GLOSSY SKIN

자연스러운 피부 광택과 은은한 혈색을 더한 청초한 글로 룩. 피부 윤기를 표현하기 위해 가볍게 발리는 하이라이터와 쿠션 파운데이션을 준비한다. 스킨케어 후 프라이머로 잡티를 커버한 다음 쿠션 파운데이션을 두드리며 밀착시키고 하이라이터를 T존과 광대뼈 부위, 턱에 얹어 얼굴에 광을 줄 것. 브로 젤을 사용해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고정해 촉촉한 느낌을 주며 마무리한다.


1 설화수 멀티 쿠션 하이라이터 피부 톤 보정을 위한 펄 베이스로 메이크업 전 사용하거나 이마, 콧대, 눈 밑, 광대뼈 부위 등에 볼륨 있는 하이라이팅을 연출한다. 8g 4만원. 2 나스 래디언스 프라이머 진줏빛 펄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며 피부를 환하게 밝힌다. 30ml 5만원. 3 버츠비 틴티드 립밤 핑크 블라썸 비타민, 시어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촉촉하게 발린다. 4.25g 1만2천원.


VIOLET GLOSSY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과 반짝이는 글로시 질감의 세련된 메이크업. 리퀴드 타입 핑크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른 뒤 퍼플 컬러 섀도를 쌍꺼풀 라인 안쪽에 밀착하며 컬러를 믹스한다. 핑크 컬러를 눈꼬리부터 광대뼈 부위, 눈 밑 순의 C형으로 블렌딩한다. 눈두덩과 광대뼈 언저리에 투명 립글로스를 얹고 입술을 누디하게 표현해 메이크업의 밸런스를 맞춘다.


1 어딕션 립 글로스 퓨어 입술에 가볍게 발려 끈적임 없이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돕는 투명 립글로스. 5.5g 3만원. 2 맥 새틴 립스틱 피치스톡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살굿빛 누드 컬러 립스틱. 3g 3만원. 3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90 매트 퍼플 컬러 믹스가 쉬운 젤 포뮬러로 컬러와 텍스처를 블렌딩해 사용하기 쉽다. 아이는 물론 립과 치크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스 아이템. 4.8ml 3만4천원.


GLOSSY RED

물기 머금은 글로시 아이와 말캉한 젤리 입술이 포인트인 글로 룩. 눈썹은 마스카라로 가볍게 쓸어 올리고, 립 틴트로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혈색을 더한다. 투명 립글로스를 눈두덩과 입술에 바르면 반질반질한 글로시 메이크업이 신비로운 무드를 낸다.


1 메이블린 뉴욕 푸쉬 업 엔젤 마스카라 슬림한 디자인의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위로 끌어 올려 세련된 롱 래시를 연출한다. 9.7ml 2만4천9백원. 2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5호 선명한 레드 컬러가 입술에 산뜻하게 스미고 오래도록 발색이 유지되는 립 틴트. 8ml 9천원. 3 맥 클리어 립글라스 입술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연출하는 투명 립글로스. 15ml 2만9천원.

반짝이며 눈을 사로잡는 유리 광택, 자꾸만 만지고 싶어지는 쫀쫀한 텍스처, 당장이라도 물기가 흘러내릴 듯한 촉촉한 글로 메이크업이 올 시즌 트렌드다. 런웨이 속 글로 메이크업을 리즈너블하게 적용한다면 어떻게 연출해야 할까? 본격적인 S/S 시즌을 앞두고 따라 할 만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준비했다.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김선희
모델
레나(Lena)

2018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김선희
모델
레나(Lena)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