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NEW PINK

여동생처럼 사랑스럽고 소녀 같던 핑크 컬러가 과감하고 대담하게 농익었다. 무심한 터치와 시크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만나는 핑크 뉴 룩.

On February 28, 2018

PINK TANNING

얼굴에 화사한 윤곽을 주기 위해 2가지 이상의 컬러를 적재적소에 배색할 것. 베이스가 되는 핑크 블러셔는 애플 존에 발라 혈색을 주고, 브라이트닝 핑크는 옆 광대뼈 라인을 따라 블렌딩해 윤곽의 선명함을 더한다. 바이올렛 핑크 컬러를 옆 광대뼈와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연결해 은은하게 보정하며 힘 있게 마무리한다.


1 맥 파우더 블러쉬 브라이트 핑크
눈을 사로잡는 강렬한 푸크시아 핑크 섀도가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돕는다. 1.3g 2만6천원대. 2 크리니크 치크팝 15 팬지팝 쫀득한 파우더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 생기 있는 컬러로 발색된다. 3g 3만원대. 3 슈에무라 글로우온 M330 소프트 핑크 피부에 투명하게 발리는 소프트 핑크 컬러 블러셔가 보송하다. 4g 3만9천원대.


PINK LINE UP

메이크업 포인트로 컬러 라이너만 한 아이템이 없다.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는 핑크 컬러를 주목할 것. 심플하게 라이너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채도가 낮은 핑크 섀도로 바탕을 깔고 푸크시아 핑크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아이홀 부위를 디자인해도 색다르다.


1 맥 아이섀도 핑크 비너스
포근한 핑크 컬러 아이섀도가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1.5g 2만7천원. 2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165 벨벳 질감의 섀도가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4g 2만1천원대. 3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M-82 젤 타입으로 아이, 립, 치크에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멀티 유스 아이템이다. 4.3ml 3만4천원.


GLOSSY PINK LIP

2018 뷰티 키워드는 단연 글로시다. 반짝이는 아이, 탱글탱글한 입술, 광택 나는 피부를 위해 널리널리 사용될 예정. 활용도가 높은 글로시 립은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핑크로 골라 입술 가득 채우면 부담스럽지 않고 터질 듯한 볼륨 립을 완성한다.


1 나스 브로우 젤 우랄
부드러운 투명 젤 텍스처가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정돈한다. 7ml 3만2천원. 2 베네피트 펀치 팝 리퀴드 립글로스 워터멜론 내장된 커브형 애플리케이터가 글로스를 입술에 고르게 발라 반짝이는 광택을 준다. 7ml 2만6천원. 3 베네피트 단델리온 핑크 블러셔 칙칙한 피부에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데일리 블러셔. 어떤 피부 톤이든 자연스럽게 발색돼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7g 4만2천원대.


PINK SMOKEY

핑크 스모키 메이크업은 블랙 스모키만큼이나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낸다. 눈두덩에 베이스 핑크 섀도를 러프하게 펴 바르고, 컬러감이 생생한 핑크 섀도를 눈 중앙까지 스머지해 음영을 준다. 눈 점막 주변으로 브라운 컬러 아이라인을 그려 또렷하게 연출한다.


1 끌레드뽀 보떼 옹브로 꿀뢰르 듀오 102
세미 매트 펄과 소프트 시머 펄을 담은 핑크빛 아이섀도 듀오. 6g 5만8천원대. 2 바비 브라운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세피아 잉크 정교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젤 타입. 빠르게 발릴 뿐 아니라 물에 번지지 않아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3g 3만5천원대. 3 맥 앰플리파이드 립스틱 피치 스톡 입술에 촉촉하게 발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누드 컬러 립스틱. 3g 3만원.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윤성호
모델
크리스티
2018년 02월호

2018년 02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메이크업
공혜련
헤어
윤성호
모델
크리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