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긴급 처방전!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매서운 칼바람과 건조한 환경에 피부가 민감해지면 화장품 선택을 신중하게 해야 한다.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 대책, 피부 진정과 보습의 대명사인 ‘바세린’ 성분을 그대로 담은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On February 02, 2018



  • 인솔루션 바세린 모이스처 마스크

    피부 수분 보유력과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리놀산과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흰목이버섯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팩.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완화해주고,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27ml 3천원.

  • 인솔루션 바세린 너리싱 마스크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에 함유된 칼슘 성분이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완화하고,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27ml 3천원.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듀오

붉게 달아오른 예민한 피부, 안면 홍조, 하얗게 일어난 각질까지, 차갑고 건조한 겨울 환경이 피부를 공격하기 시작했다. 지금은 자극적인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얇아진 상태이므로 무엇보다 진정과 보습 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세럼이나 에센스보다 고농도의 유효 성분을 담은 마스크 팩은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특효약이다. 이때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자극적인 성분은 피하는 것이 상책.

오일리한 텍스처가 피부 표면을 감싸 피부 속 보습 성분과 수분을 외부에 빼앗기는 것을 예방하는 바세린을 담은 마스크 팩이라면? '상처 치료제' '만능 보습제'로 불릴 만큼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바세린 제형을 그대로 담은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가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는 '뷰티 상비약'으로 등장했다. 건조한 피부에 바세린을 바른 듯 부드럽고 산뜻한 수분 보습 코팅막을 선사하는 마스크 팩으로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병풀 추출물'과 피부 보습 유지 효과가 있는 '판테놀'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겨울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해준다.


바세린 마스크의 특장점 3

1 보습의 대명사 '바세린' 함유

1 보습의 대명사 '바세린' 함유

'상처 치료제' '만능 보습제'로 불리는 바세린을 겔 제형으로 재탄생시킨 산뜻한 마무리감의 마스크 팩.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 실험 결과 24시간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2 3중 구조의 마이크로 셀 시트


2 3중 구조의 마이크로 셀 시트

의료용 거즈로 사용될 만큼 피부 마찰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3중 구조의 '마이크로 셀 시트'가 적용된 마스크 시트. 매서운 바람, 실내 난방 등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이지 필(EASY PEEL) 방식의 패키지


3 이지 필(EASY PEEL) 방식의 패키지

파우치를 찢지 않고 상단 모서리를 잡고 벗겨내는 '이지 필' 방식이 적용돼 마스크 시트를 꺼낼 때 손에 덜 묻을 뿐 아니라 사용 후 남은 에센스까지 간편하고 알뜰하게 쓸 수 있다.

피부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마스크 팩의 진실

"마스크 팩 대부분은 10~20분간 피부에 부착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보습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동안 살균보존제, 인공 향료, 산화방지제 등 달갑지 않은 성분까지 피부에 스며드는 숙명을 지닌 셈이죠. 그런 만큼 반드시 마스크 팩의 성분을 살펴보고 피부 자극 및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마스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30분 이상 마스크 팩을 붙이고 있으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흡수되면서 일시적으로 약해진 각질층을 통해 피부 수분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사용 시간은 30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드름이 많이 나는 피부는 마스크 팩을 사용하기 전에 미리 테스트를 해볼 것을 권합니다."  - 리더스피부과 청담점 노낙경 원장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7438-279995-sample.jpg

 


"피부가 쉽게 자극 받는 겨울철, 피부 진정과 보습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를 사용하세요."
- 이승기(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전하는 바세린 마스크 팩 사용 TIP

TIP1 주 1~2회 묵은 각질과 노폐물 제거 후 마스크 팩을 사용하면 마스크 팩에 함유된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TIP2 보습과 진정 효과를 원한다면 10~20분 전, 마스크 팩을 냉장고에 넣어 차게 해서 사용하면 쿨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TIP3 마스크 팩 파우치에 남은 여분의 에센스는 겨울철 트기 쉬운 팔꿈치나 발꿈치에 바르면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리더스코스메틱(080-399-2233)
2018년 02월호

2018년 02월호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리더스코스메틱(080-399-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