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무너진 페이스 라인 업!

인모드리프팅

피부 안티에이징의 첫 번째는 수분, 두 번째는 보습이다. 하지만 겨울철의 건조하고 차가운 대기는 이 두 가지가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는 걸 방해해 피부 노화의 주원인이 된다. 이처럼 겨울에는 환경적 특성상 노화를 막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니 피부 보습에 만전을 기해야 하며 무너진 피부를 정리하는 시술로 빠르고 간편하게 안티에이징을 실현할 수 있다.

On January 11, 2018

3 / 10
/upload/woman/article/201801/thumb/37251-276706-sample.jpg

 

 

미소가인 안인수 원장이 말하는 겨울 안티에이징

Q 겨울 안티에이징의 중요성을 알려주세요.
겨울철 매서운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은 피부 장벽 기능을 약화시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실내 온도를 높이는 온풍기와 히터 역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며, 피부에 자극을 주어 안면 홍조나 피부 건조 등 피부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안티에이징의 걸림돌로 작용합니다. 약화된 피부 장벽으로 인해 피부 수분 보유력이 현저히 떨어지게 돼죠. 결국 반복적인 트러블을 겪으며 노화로 이어져요. 피부 탄력 저하 및 주름 생성 증가는 대표적인 피부 노화 현상입니다. 한 번 손상된 피부는 다시 회복하기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우선 피부과 전문의에게 현재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상담 받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후에 현재 본인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피부 관리 및 시술을 적절히 받는다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미소가인 시흥점 안인수 원장은…
환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고민에 따라 1 : 1 상담을 하고 피부에 대한 자신감을 찾아준다.
다년간의 노하우로 피부 질환 치료부터 피부 관리까지 환자의 만족을 위해 오늘도 노력 중.



Q 겨울 안티에이징 피부를 위한 생활 습관을 알려주세요
피부에 자극 없는 세안이 중요합니다. 약산성 세안제를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피부 장벽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이 함유된 보습제로 피부 속 유·수분을 잡아주세요. 모든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비용적으로 부담스럽다면 세라마이드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제품을 골라주세요. 피부 내에 콜라겐이나 엘라스틴인 탄력 섬유가 저하되어 있거나 히알루론산 등 보습 인자가 저하되는 것도 겨울철 피부 안티에이징의 적이에요. 탄력 섬유나 히알루론산을 피부에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본래 피부에 있는 콜라겐과 같은 탄력 섬유의 증가 및 오래된 탄력 섬유를 새로운 탄력 섬유로 교체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죠. 손쉽고 안전한 방법은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가셔서 현재 본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 받고 알맞은 시술을 받는 겁니다.

Q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시술 추천 부탁드립니다.
시간 내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는 빠른 효과와 짧은 시술 시간이 매력적인 인모드리프팅 시술을 추천합니다. 인모드리프팅은 통증이 적어 마취 과정이 필요 없고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요. 바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줄고 효과는 좋아 환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트렌드 시술이죠. 2018년 뷰티 트렌드는 건강한 피부뿐만 아니라 매끈한 턱 선과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이라고 보도되고 있는데 트렌드에 맞춰 인모드리프팅 시술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인모드리프팅 Q&A

인모드리프팅이란?
인모드리프팅은 이스라엘 Invasix社에서 개발한 최신 리프팅 레이저로 할리우드 유명 배우들뿐 아니라 글로벌 셀렙들이 시술해 유명해진 장비다. 3단계 리프팅 레이저 시술로 수술 없이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를 탄력 있게 하며 갸름한 턱 라인과 볼륨을 살려 동안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이다.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나요?
인모드리프팅은 평소 리프팅에 관심이 많았지만 통증이 무서워 선뜻 병원에 오길 꺼려하셨던 분들에게 최적의 시술이다. 무엇보다 인모드리프팅은 시술 후 회복 기간이 거의 필요 없기 때문에 바로 일생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시술 후 주의 사항
시술 후 특별히 주의할 만한 사항은 없지만 통증이 없을 뿐이지 강한 에너지가 피부 깊숙이 전달되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홍조나 부기가 약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2~3일 이내로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인모드리프팅 3단계 케어법

1단계 : 이중턱·심술보 제거, 갸름한 얼굴 라인
'Heating RF'와 연속 조사 방식의 'High Voltage Pulse'가 결합된 'Triple Action System' 방식으로 지방 세포막에 40~43℃의 열에너지를 전달해 영구적으로 홀을 생성하면 지방세포 내의 pH가 변화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4주 안에 지방세포가 스스로 자멸하게 되며 자멸한 세포는 원상태로 복구되지 않는다.

2단계 : 콜라겐 생성 및 피부 리프팅 인모드리프팅
레이저는 SMAS층에 강력한 열에너지를 가해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피부 처짐 없이 탄력 있는 V라인을 만들 수 있다.

3단계 : 피붓결 개선 및 타이트닝
피부 표피의 자극 없이 580nm 파장대의 높은 에너지가 균일하게 전달되는 기술로 피부 속에 침착된 색소와 늘어진 모세혈관을 파괴하고 콜라겐을 생성해 피붓결 개선 및 타이트닝 효과를 준다.

CREDIT INFO

도움말
안인수(미소가인 시흥점 원장)
문의
031-315-5501
2018년 01월호

2018년 01월호

도움말
안인수(미소가인 시흥점 원장)
문의
031-315-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