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DEEP BROWN

깊어가는 가을의 메이크업 키워드는 ‘음영’이다. 베이지 브라운을 사용한 베이식한 섀도 메이크업부터 컬러를 활용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4가지 룩을 준비했다.

On November 22, 2017

BROWN CHEEK

브라운 컬러 치크는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메이크업 효과가 있다. T존을 밝혀 돋보이게 하기 때문인데, 브라운 컬러 치크를 사용할 때는 둥글려 바르기보다 컨투어링하듯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가볍게 터치한다. 여기에 톤 다운 핑크 컬러를 믹스하면 혈색 있는 치크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립은 생기 있는 누드 톤으로 맞춰 투명하게 연출한다.

1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초미세 파우더가 피부에 살짝만 발라도 화사한 컬러로 발색된다. 블러셔, 셰이딩, 하이라이터로 출시돼 원하는 대로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다. 각각 5g 2만9천원대, 케이스 9천원대. 2 맥 아이섀도우 올 댓 글리터스 골드 펄을 함유한 샴폐인 컬러 아이섀도가 깊은 눈매 연출을 돕는다. 1.5g 2만7천원. 3 크리니크 팝 쿠션 매트 립 파우더 블라썸 팝 핑크 컬러가 가미된 누드 컬러 립. 촉촉하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2.5g 3만3천원대.

BASIC BROWN

연한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을 채우고 턱 라인부터 관자놀이까지 쓸어내듯 컨투어링하며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한다. 이때 피부보다 두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하고 베이지 컬러 립스틱으로 마무리해야 담백한 가을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1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코랄 음영, 하이라이트까지 매일 사용하기 좋은 5가지 컬러를 담은 콤팩트한 섀도 팔레트 2.4g 1만6천원. 2 더샘 에코소울 워터 아이 틴트 BR02 촉촉하게 발리는 워터 젤리 텍스처로 번짐 없이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4g 8천원. 3 나스 썬 워시 디퓨징 브론저 라구나 투명하게 발리는 파우더로 블렌딩하기 쉽고 피부에 밀착력이 높다. 피부 결점은 가리고 톤 업하며 자연스러운 표현을 돕는다. 8g 5만4천원.

CHIC BROWN

검붉은 레드는 가을 대표 컬러로 음영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다. 레드 립을 바를 때는 강약 조절에 신경 쓸 것. 눈두덩은 가벼운 베이지 브라운으로 채운 뒤 립 펜슬로 정교하게 립 라인을 그리면 시크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1 겔랑 팔레트 5 꿀뢰르 통카 임페리얼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를 담은 팔레트. 6g 10만3천원. 2 더페이스샵 모노큐브 아이섀도우 BR02 은은한 펄이 들어간 브라운 컬러 섀도가 변함없이 고급스러운 컬러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2g 5천5백원. 3, 4 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키랏·리브 입술에 보송하게 발려 선명한 컬러감을 강조할 수 있는 립스틱으로 지속력이 높다. 4.2g 3만9천원.

BURGUNDY BROWN

브라운 컬러 음영 메이크업보다 한 단계 레벨 업! 버건디 컬러 아이섀도로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단독 사용이 부담스럽다면 브라운 컬러로 눈두덩을 채우고 쌍꺼풀 라인에 포인트로 버건디 컬러를 사용한다.

1 정샘물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트리플 다크 라즈베리 크리미 섀도와 스파클 섀도, 매트 섀도 3가지 텍스처가 조합돼 메이크업 스타일별로 믹스매치할 수 있다. 8.5g 3만2천원. 2 맥 립텐시티 클라우즈 인 마이 커피 입술 선에 따라 정교한 라인 연출을 돕는 사선 단면 디자인의 누드 브라운 립스틱. 3.6g 3만3천원대. 3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눈두덩에 매끄럽게 발리는 매트한 파우더 타입으로 레이어링하기 쉽고 발림성이 좋다. 2.5g 3만5천원대.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이영재
모델
파나(PANNA)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인물), 이대원(제품)
메이크업
류현정
헤어
이영재
모델
파나(PAN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