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한 번에 쓱~ 스킨케어 스틱

손이나 도구를 이용하지 않아도 수시로 ‘극약 처방’이 가능한 스틱 타입의 스킨케어 화장품.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체 타입이라 흐르지 않아 바캉스 파우치 속에 쏙 챙겨 가기도 좋겠다.

On August 15, 2017

  • WATER STICK

    보습력이 뛰어난 오일이나 밤 타입의 수분 스틱은 얼굴의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피서지에서 생긴 선번 현상에 즉각적인 애프터 케어도 가능하다.

    1 유리아쥬 베리어덤 페이스 스틱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Poly-2P’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건조함을 막는다. 22g 1만8천원. 2 에스쁘아 프로 엑스트라 모이스처 스틱 녹차 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는 고보습 오일 밤 스틱. 10g 3만2천원대. 3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스틱 흡수력이 뛰어나며 입자가 작은 슈퍼 콜라겐 워터와 바오밥 오일이 함유돼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14g 1만원. 4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스틱 불가리안 로즈 1차 추출 오일과 천연 유래 비타민 A와 C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력을 높인다. 11g 1만9천8백원.

  • PORE-CARE STICK

    더운 여름, 땀과 피지로 시도 때도 없이 올라오는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는 모공 케어 스틱.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유분기가 많은 부위에 톡톡 찍듯 바르면 된다.

    1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스틱 다양한 크기의 구상 파우더가 모공 및 잔주름을 촘촘하게 메워 피붓결을 균일하게 연출한다. 3.5g 7천9백원. 2 3CE 포어 실키 스틱 시어버터와 아르간 오일 등이 함유된 라이트 스마트 파우더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10g 1만6천원. 3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라이센스 투 블롯 미세한 유분 흡수 입자가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6시간 이상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4.3g 3만원. 4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스틱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베이스가 넓은 모공이나 잔주름을 매끄럽게 커버할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도 선사한다. 3.8g 7천원.

  • WHITENING STICK

    미백 유효 성분이 피부 겉에 밀착돼 다크 스폿을 집중 공략하거나 즉각적인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미백 스틱은 올여름 칙칙한 피부 톤을 간편하고 손쉽게 해결해준다.

    1 조성아TM 복숭아 물분 스틱 복숭아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한 파우더 타입으로 변해 유분기로 인해 다크닝이 심한 피부나 누렇고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보정한다. 14.7g 4만9천원. 2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설 미백 진고 스틱 비단을 만드는 누에를 발효해 얼굴 기미와 흠집을 케어하는 백강잠, 진주의 미백 성분을 함유한 진주산삼™이 피붓결을 맑고 환하게 케어한다. 7.5g 9만원. 3 스위스퓨어 톤투어링 스틱 보랏빛 과채소 성분을 농축한 래디언트 퍼플, 초록빛 허브 성분을 담은 클린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하는 톤 업 베이스 제품. 13g 1만원. 4 데코르테 화이트로지스트 스틱 세럼 정종이나 간장 등의 발효 식품에 사용되는 누룩에서 발견한 미백 기능성 코직산 성분을 농축해 다크 스폿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 화이트닝 스틱. 4g 11만8천8백원.

  • GROW STICK

    피부 표면에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는 광채 스틱은 여름에도 피부가 건조하고 들뜨는 건성 피부에 추천할 만하다. 덕분에 은은한 하이라이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1 네오젠 더마로지 화이트 트러플 레이큐어 오일 스틱 비타민 B 성분이 풍부한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10g 1만9천원. 2 비프루브 애니뷰티 루미너스 스틱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바이오더모글루칸™ 성분이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8g 1만5천원. 3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바르자마자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복합 비타민 성분이 농축돼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개선하며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16g 4만2천원. 4 더페이스샵 멀티스틱 오일보습 라벤더 추출물과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된 오일 스틱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10g 1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김은혜
사진
김정선
2017년 08월호

2017년 08월호

에디터
김은혜
사진
김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