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마침내 피부, 품격이 되다 숨37° 로시크숨마

환절기에는 큰 기온 차와 메마른 공기가 피부를 급격히 노화시킨다. 가을에도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동서양의 발효 비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숨37° 로시크숨마 라인을 주목해보자. 피부 본연의 활력과 놀라운 생동감을 선사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On October 18, 2017

3 / 10

 

 

 

고대로부터 지켜온 발효 비방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 ‘로시크숨마’를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한다. 찬 바람이 불어오는 건조한 계절, 지친 피부로 고민하는 대신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매끈한 피부를 만나고 싶다면 골드빛 스킨케어, 숨37° 로시크숨마 라인을 주목해보자.
 

고귀한 발효 미학 압도적 피부 절정을 완성하다

숨37° 로시크숨마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부 활력을 높이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고대 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를 기존 로시크 라인 대비 2배 강화하였으며, 고대로부터 이어온 아유르베다의 발효 비방을 재해석한 펌 아리쉬타골드TM 를 더했다. 이외에도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가 최초로 3배 강화되어 피부 내면의 힘을 끌어올리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진수를 보여준다.

로시크숨마 라인은 금이 함유된 골드빛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클렌저’부터 풍부한 영양감이 농축된 에센셜 토너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는 고농축 제형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멀전’, 아침과 저녁 피부 타입에 따라 집중 관리가 가능한 ‘로시크숨마 앰풀 듀오(데이&나이트)’, 손끝에서부터 진한 농축감을 느낄 수 있는 골드빛 세럼 ‘로시크숨마 엘릭서 세럼’, 그리고 피부에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채워진 탱탱한 탄력감과 윤기를 부여하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과 ‘로시크숨마 엘릭서 아이크림’, 이 외에도 피부에 영양을 주며 피부 결점까지 커버해주는 ‘로시크숨마 골드메탈 파운데이션’까지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9종으로 완벽한 라인업을 갖췄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과 골드 리프트 바의 놀라운 효과

3 / 10

 

 

 

SPECIAL ITEM

로시크숨마 골드메탈 파운데이션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50+/PA+++)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 로시크숨마의 대표 성분인 ‘펌 테리아카TM’, ‘펌 아리쉬타골드TM’ ‘싸이토시스Ⓡ’를 고스란히 담아 영양 크림과 같은 텍스처로 부드러우면서도 밀착감 있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함과 무너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한다. 보다 더 꼼꼼하고 밀착감 있게 바를 수 있도록 퍼프에 엠보 문양을 적용하였으며, 브러시가 함께 내장되어 퍼프가 닿지 않는 콧방울 같은 부위까지 촘촘하게 바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15g+15g / 11만원.

CREDIT INFO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문의
숨37˚(080-023-7007)
2017년 10월호

2017년 10월호

진행
최세진(프리랜서)
문의
숨37˚(080-023-7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