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SERUM FOUNDATION

내 거인 듯 내 거 아닌 내추럴 피부 연출은 세럼처럼 촉촉해 피부에 얇게 펴 발리는 파운데이션에 달렸다.

On May 08, 2017

1 뉴스킨 라이트스테이 파운데이션
식물성 타우린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세럼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발려 광채를 선사한다. 30ml 5만원대.

2 쉬드엘 엑스퍼드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편백수를 함유해 촉촉한 질감이 특징이며 녹차 추출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30ml 4만2천원.

3 바비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8시간 지속되는 가볍고 완벽한 커버가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30ml 7만2천원대.

4 마몽드 커버 글로우 파운데이션
3가지 파우더의 조합으로 촉촉하고 얇게 발리지만 무결점 피부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30ml 2만원대.

5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루미나이징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타임 매치 파우더와 글로우 인핸싱 파우더의 조합이 답답하고 건조하지 않게 산뜻한 피부를 완성. 30ml 6만8천원.

6 슈에무라 모공 파운데이션 페탈
스킨 테크놀로지 포뮬러가 촘촘히 모공을 커버하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피붓결을 완성한다. 30ml 6만2천원대.

7 슈에무라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부드러운 촉감으로 모공을 커버하는 촘촘한 브러시가 투명한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다. 7만원대.

8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피부를 얇고 매끄럽게 결점 없이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에어 포어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 없이 지속력을 높여준다. 30ml 2만5천원.

9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워터, 오일, 파우더의 균형 있는 밸런스로 촉촉한 피붓결을 표현한다. 덧발라도 뭉치거나 두껍지 않은 내추럴 커버가 특징. 30ml 5만2천원.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2017년 11월호

2017년 11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