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GOOD ENOUGH

에디터들이 뽑은 7월의 뷰티 아이템

에디터들이 뽑은 7월의 뷰티 아이템

On July 20, 2017

JELLY WATER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다. 건조한 속도 모르고 겉만 번지르르한 여름 피부에 속지 말 것. 인스타그램 팔로어 9.1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과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선택한 이달의 아이템은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이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세포의 수분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해주는 젤 타입 수분 크림. 75ml 5만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 @makeup_maker_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 @makeup_maker_

사계절 내내 피부가 건조하지만 특히 자극이 많은 여름 피부를 위해 수분 관리에 힘쓰는 편이에요. 리치한 크림은 답답하고 가벼운 수분 크림은 금방 피부에서 증발해 다시 건조해지는 악순환을 반복하는데 이 제품은 쫀쫀하면서도 가볍게 발려 여름 피부의 유·수분 관리를 믿고 맡길 수 있어요. 낮 동안 달아 오른 여름 피부를 달래는 방법으로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도톰하게 피부에 올리는 걸 추천해요. 피부 진정에 톡톡한 효과를 볼 수 있거든요. 무엇보다 한방 화장품 특유의 향이 없어 누구나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을 거예요.

에디터 복혜미 @here_bokis

에디터 복혜미 @here_bokis

예민해진 여름 피부를 방관하다가 가을에 극심한 건조함으로 고생한 적이 있어요. 여름 유·수분 밸런스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꼈죠. 아침 메이크업 전과 저녁 세안 후 꼭 수분 크림을 챙겨 바르는 뷰티 루틴으로 물처럼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크림을 선호해요. 올여름 제 선택은 에센스처럼 시원하게 발리는 젤 타입의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이에요. 아침엔 낮 동안 자외선에 노출될 피부를 위해 수분 크림을 충분히 흡수시키고, 저녁 세안 후에도 피부 진정 차원에서 나이트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CREDIT INFO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
2017년 07월호

2017년 07월호

에디터
복혜미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