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POWER ON! AMPOULE

피부를 위한 강력한 한 방, 앰플

자극받은 피부와 탄력 없이 처진 피부를 위한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할 때 우리는 앰풀을 찾는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되고 눈에 띄는 효과를 발휘하니 2월 피부는 이상 무!

On February 17, 2017

 


1 올빚 송라 앰플
송라 발효 추출물과 99% 순금 성분이 피부에 근본적으로 필요한 진액을 채워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한 달 집중 관리 앰풀. 3ml×4 30만원대.

2 그라운드플랜 1주 미라클 앰플 
로그램 주름 개선을 위한 ‘링클 케어 토마토 앰플’과 미백 효과를 위한 ‘화이트닝 라이스 앰플’로 구성한 일주일 프로그램 앰풀. 2ml×7 3만9천원.
  

3 라뮤즈 화이트 씨플러스 앰플
미, 주근깨 등 색소침착의 예방을 돕는 비타민 C를 함유했다. 부드럽고 쫀득한 제형이 피부 흡수율을 높이며 4주간 사용하면 눈에 띄는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7ml×4 12만원.

4 리리코스 마린 링클 쎄라 앰플
항노화 성분인 마린 링클 쎄라™를 담아 노화 주름과 표정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마린 성분과 브랜드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에 기초 영양과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7ml×5 13만5천원대.

5 더마리프트 센텔라-리페어™ 앰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앰풀. 파워 센텔라 추출물이 함유돼 주름, 미백, 색소침착에 효과적이다. 25ml 2만8천원.

6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공진비단 탄력 앰풀
피부 밸런스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공진비단을 고농축으로 담아 탄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농축 앰풀. 40g 15만원.

​7 클라란스 부스터 리페어
미모사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추위에 노출돼 약해진 피부의 회복을 돕는다. 크림이나 마스크에 3~5방울 섞어 사용한다. 15ml 5만2천원.

8 BRTC 퍼플 비거 콤플렉스
보랏빛 식물인 가지, 포도, 라일락, 제비꽃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담아 매끄러운 피붓결로 가꿔준다. 50ml 5만7천원.

 

CREDIT INFO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
2017년 02월호

2017년 02월호

기획
복혜미 기자
사진
박충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