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LIFE

맛있게 먹는 천연원료 비타민 C로 겨울철 건강관리 하자

매서운 한파가 시작된 겨울, 감기와 독감으로 시달리고 있는 사람이 많다. 아무리 예방주사를 맞고 따뜻하게 옷을 입고 다녀도 걸리는 감기. 무엇이 문제일까? 바로 제대로 된 영양소 관리가 안 되었기 때문이다. 가장 손쉽고 누구나 챙길 수 있는 비타민을 통해 겨울철 건강관리를 해보자.

On January 13, 2017

3 / 10
/upload/woman/article/201701/thumb/33213-203611-sample.jpg

 

 


젤리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쏙

감기 예방, 항산화, 노화 방지와 더불어 신체 활력을 증진하는 비타민 C는 생각날때 먹는 게 아닌, 평소에 꾸준히 먹어둬야 하는 식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끝까지, 맛있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게 필요하다. 그래서 요즘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천연원료 비타민C 구미젤리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인디언구스베리비타C’가 그 주인공. ‘인디언구스베리비타C’는 한입에 쏙 넣어 맛있게 씹어 먹고, 3알만 먹으면 하루 비타민 C 권장량(100mg)을 100% 섭취한다. 토마토의 45배, 레몬의 8배의 비타민 C를 함유한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로 만든 천연원료 제품으로 석유 정제 찌꺼기, GMO 옥수수, 합성첨가물등으로 만들어 문제가 된 합성 비타민과는 확연한 차이가 난다.

암라(Amla)라고 불리는 비타민 C의 대표주자인 이 열매는 비타민 C가 많이 들어있다. 또한 천연비타민으로 철분과 폴리페놀이 풍부해 5천년 동안 인도에서 사용된 건강 과일이다.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특허기술이 만나 면역력을 더하다

대한민국 유산균 발효 기술의 대표기업인 한국야쿠르트에서 만들어 더 믿음이 가는 이 제품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라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이 들어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체내에 이로운 역할을 하는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인 락토바실러스 속의 유익한 건강 증진 효과는 오래전부터 인정받고 있다. 락토바실러스는 콜레스테롤 저하 인자를 분비하고 장점막에 부착하여 장 질환을 유발하는 유해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비타민 B군을 합성하고 면역조절기능과 헬리코박터파이로리 활성을 억제한다. 매일 상큼한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을 수 없다면, 달콤 상큼 젤리 비타민으로 챙겨보는 건 어떨까? 올겨울 건강관리는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영양에 기능성까지 듬뿍 챙긴 천연원료 비타민 ‘인디언 구스베리 비타C’ 하나로 간편하게 끝내보자. 제품 표면에는 유산균 분말이 눈처럼 내려앉아있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먹을 수 있다. ‘인디언구스베리비타C’는 야쿠르트 아줌마, 야쿠르트 홈페이지, 야쿠르트 앱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CREDIT INFO

EDITOR
유채원(프리랜서)
자료협조
한국야쿠르트(WWW.YAKULT.CO.KR)
2017년 01월호

2017년 01월호

EDITOR
유채원(프리랜서)
자료협조
한국야쿠르트(WWW.YAKUL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