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 & 모듈러 김치통으로

김장 김치 오랫동안 아삭하게!

김장 김치를 오랫동안 아삭한 상태로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밀폐력이 뛰어난 보관 용기가 필요하다. 다양한 사이즈로 일반 냉장고부터 김치 냉장고까지 활용 가능한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 & 모듈러 김치통을 소개한다.

On November 16, 2016

김장 김치 맛을 끝까지 지켜 줄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

김치 맛을 좌우하는 것은 바로 김치통이다. 아무리 김치를 맛있게 담갔다 하더라도 오랜 기간 보관해야 하는 김치의 특성상 김치통의 밀폐력이 좋지 않으면 금방 시고 맛이 변하기 때문이다.
김치는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나는 것이 좋은데, 이는 유산균이 살아 있을 때의 맛이다. 유산균이 살아 있도록 김치를 보관하려면 밀폐력이 좋은 김치통에 보관해야 한다. 타파웨어의 ‘퓨어 김치 키퍼’는 타파웨어의 기술력이 담긴 씰(Seal, 뚜껑)이 외부 공기와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해주어 김장 김치를 끝까지 맛있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오랫동안 보관하는 김치는 위생이 중요한데,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는 실리콘 패킹을 사용하지 않아 곰팡이 등 세균 발생의 위험이 적고 세척이 간편해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퓨어 김치 키퍼’는 냉장고 형태에 따라 위나 옆으로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가 있어 스탠드형이나 뚜껑형 김치 냉장고 모두에 김치통을 넣고 빼기가 편리하다. 또한, 5.7L부터 17.7L까지 10종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김치뿐만 아니라 부피가 큰 채소, 양이 많은 샐러드 등을 신선하게 보관할 때도 활용하기 좋다.

 

씰(Seal, 뚜껑) 과 용기가 꼭 들어맞아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김치의 맛을 지켜주며, 실리콘 패킹이 없어서 세균 발생의 위험이 적고 세척이 간편하다. 또한 여러 개씩 쌓을 수 있는 용기 구조로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담아 냉장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11/thumb/32523-189105-sample.jpg

 

 

김치부터 각종 반찬류까지 보관하기 좋은 프리미엄 김치통 ‘모듈러 김치통’

보관 용기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진다. 외부 공기와의 접촉이 많을수록 음식은 쉽게 부패하기 때문이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관 용기의 밀폐력이 중요한데,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 바로 타파웨어 ‘모듈러 김치통’이다.

‘모듈러 김치통’은 고유의 완벽한 밀폐력으로 김치를 오랫동안 아삭한 상태 그대로 맛있게 유지해준다. 또한 붉은 컬러 디자인으로 김치 색 배임 걱정까지 없는 타파웨어의 베스트셀러 김치통이다. 씰(Seal, 뚜껑) 한쪽 면에 탭이 달려있어 용기를 열고 닫을 때도 편리하다. 타파웨어 ‘모듈러 김치통’은 일반 냉장고에 덜어 먹을 김치나 반찬 등을 보관하기 좋은 850mL부터 김장 김치, 각종 장아찌, 장류 등 발효음식을 대량으로 보관할 수 있는 12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와 가족 수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주부 대표 모델 K-QUEEN의 꼼꼼 리뷰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 & 모듈러 김치통 사용 후기

고경희(K-QUEEN 5기, 38세)

고경희(K-QUEEN 5기, 38세)

고경희(K-QUEEN 5기, 38세)

강보경(K-QUEEN 5기, 38세)

강보경(K-QUEEN 5기, 38세)

강보경(K-QUEEN 5기, 38세)

  •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의 강력한 밀폐력에 냄새 샐 틈이 없어 좋아요”

    타파웨어의 퓨어 김치 키퍼는 그냥 김치통이라고 하기에는 세련된 느낌의 용기와 톤 다운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이었어요. 시중에 있는 비슷한 종류의 용기들과는 차별화가 느껴지는 타파웨어의 디자인과 색감이 10년 차 주부인 저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답니다. 타파웨어를 사용하고 한 번 더 깜짝 놀란 부분은 강력한 밀폐력입니다. 냉장고 안의 음식 냄새를 그 무엇보다도 싫어하는데, 강력한 밀폐력으로 냄새 차단은 물론 김치도 맛있는 상태 그대로 보관할 수 있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용기의 밀폐력이 뛰어나 몇 년 묵혀둔 묵은지도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센스 있게 구성된 다양한 사이즈와 친환경적인 재질로 어린아이가 있는 우리 집에는 꼭 있어야 할 필수품이 됐어요. 센스와 스타일 있는 색감, 그리고 손잡이가 있어 편리한 기능과 재질까지, 완벽한 타파웨어와의 만남이 너무 기쁩니다. -고경희(K-QUEEN 5기, 38세)

  • “오랫동안 보관해도 김치 맛이 처음 담근 그대로 한결 같아요”

    제가 워킹맘이라 일반 주부처럼 김치를 그때그때 담가 먹지 못해 김장할 때 많은 양의 김치를 담가요. 보통 네 식구 먹을 양의 1.5배 정도 담그는데 문제는 늘 시간이 흐른 후 냉장고에서 나는 김치 냄새와 변해버린 맛이었어요. 그래서 인터넷 서치를 통해 가장 후기가 좋은 타파웨어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봤습니다.

    역시 주부들의 후기는 무시하지 못할 것 같아요. 비슷한 것 같아도 확연하게 다른 기능을 가진 김치통이 타파웨어였습니다. 첫째, 심플한 디자인과 앵두 같은 빨간 색감의 디자인이 보기만 해도 김치가 맛있어질 것 같아요. 둘째, 이틀만 사용해도 그 기능성과 실용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김치를 보관한 뚜껑을 열어도 특유의 김치 냄새가 나지 않고요, 밀폐력이 좋아 오래도록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보관 사이즈가 다양해서 활용도까지 높더라고요. -강보경(K-QUEEN 5기, 38세)

이상희(K-QUEEN 5기, 41세)

이상희(K-QUEEN 5기, 41세)

이상희(K-QUEEN 5기, 41세)

“여자의 자신감이 김치통에서도 나온다는 사실을 타파웨어를 사용해보고 깨달았습니다”

예전에 친정엄마께서 타파웨어가 좋다고 했을 때는 그냥 한 귀로 흘려들었어요. 그러다가 김장철을 앞두고 사용하던 용기의 밀폐력이 떨어져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던 중 지인에게 타파웨어를 추천받아 한번 써봤는데요, 왜 다들 그렇게 타파웨어, 타파웨어 하는지 알게 됐어요. 우선 밀폐력이 정말 뛰어나서 다른 음식에 냄새가 배지 않고요, 보통 내용물을 넣으면 압축이나 팽창이 되어 김치통 뚜껑을 열 때 힘들었는데, 타파웨어는 그런 게 전혀 없어 뚜껑 열 때 힘을 들이지 않아도 잘 열려서 좋았어요.

며칠 전 섞박지를 담가 타파웨어 퓨어 김치 키퍼에 넣고 익혔는데 아삭아삭 너무 맛있게 익어 김치 하나로 요리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졌습니다. 딸이 엄마가 담근 김치 맞느냐고 물을 정도로 김치 맛까지 살려주는 타파웨어. 여자의 자신감이 김치통에서도 나온다는 사실을 이번에 깨달았어요! 이제 저도 타파웨어 마니아가 됐습니다. -이상희(K-QUEEN 5기, 41세)

 


타파웨어구성

타파웨어 김치 저장 용기인 ‘모듈러 김치통’과 ‘퓨어 김치 키퍼’는 실리콘 패킹이 없어 위생적이며, 쓰임새 많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다단 적재로 효율적인 보관을 할 수 있다.

  • 퓨어 김치 키퍼 시리즈

    퓨어 김치 키퍼 5.7L / 퓨어 김치 키퍼 6.9L
    퓨어 김치 키퍼 7.8L / 퓨어 김치 키퍼 10L(H)
    퓨어 김치 키퍼 10L / 퓨어 김치 키퍼 11.3L
    퓨어 김치 키퍼 13 .6L / 퓨어 김치 키퍼 13.7L
    퓨어 김치 키퍼 15.5L / 퓨어 김치 키퍼 17.7L

  • 모듈러 김치통 시리즈

    미니 모듈러 김치통 850ml / 1.9L
    사각 김치통 2.6L / 4L / 5.5L
    모듈러 김치통 4.3L / 6.5L / 8.7L
    슈퍼 모듈러 김치통 12L

CREDIT INFO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황인창
스타일링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선주(@sunjoo_foodstylist)
문의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080-023-8811, www.tupperwarebrands.co.kr)
2016년 11월호

2016년 11월호

진행
유채원(프리랜서)
사진
황인창
스타일링
푸드 스타일리스트 김선주(@sunjoo_foodstylist)
문의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080-023-8811, www.tupperwarebra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