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스킨케어보다 더 깐깐하고 더 꼼꼼하게 고른 퍼스널 케어

엄선된 자연 원료라 더 안심할 수 있는 유니베라 힐탑가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가족이 매일매일 사용하는 퍼스널 케어. 화학 성분의 자극으로부터 벗어나 자연에서 온 천연 원료로 피부를 숨 쉬게 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케어야말로 꼭 필요한 처방이다.

On September 13, 2016

1 힐탑가든 시크릿케어
민감하고 연약한 부위를 건강하고 상쾌하게 지켜주는 마일드한 여성 청결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 36가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200ml 1만7천원.

2 힐탑가든 바디워시

천연 유래 거품 성분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작용하며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정화해주는 바디워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 35가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300ml 2만2천원.

3 힐탑가든 샴푸
모발과 두피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아주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할 수 있는 샴푸. 인체에 유해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성분 37가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300ml 1만8천원.
 

힐탑가든 퍼스널케어 제품

힐탑가든 샴푸 300ml 1만8천원  힐탑가든 컨디셔너 250ml 1만8천원
힐탑가든 바디워시 300ml 2만2천원  힐탑가든 바디로션 200ml 1만8천원
힐탑가든 바디미스트 100ml 1만7천원  힐탑가든 시크릿케어 200ml 1만7천원
힐탑가든 핸드크림 50ml 9천원 힐탑가든 풋크림 80ml 1만3천원
힐탑가든 치약 180g×4 3만6천원  힐탑가든 비누 100g×3 1만5천원
 

유니베라 힐탑가든 퍼스널케어만의 3가지 케어를 말하다!

안심 케어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함은 걸러내고 신체 부위별 특성에 따른 성분만 꼼꼼히 처방한 안심 케어. 인정받은 성분 중에서도 유니베라에서 자체적 기준으로 덜어낸 일명 ‘노노리스트’를 적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

맞춤 케어
신체 부위별 맞춤 솔루션으로 각 신체 부위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케어. 부위에 따라 꼭 필요한 원료를 집중적으로 처방해 케어해준다.

힐링 케어
최적의 블렌딩으로 은은한 향이 하루 종일 지속되며 기분 까지 편안해지는 케어. 신체 부위별 용도에 맞춘 특별한 자연의 향으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잔향을 남기는 힐링 케어를 돕는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피부가 예민하거나 아토피 등으로 쉽게 붉어지거나 간지러운 분들
■ 샴푸 사용 후 유난히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분들
■ Y존 부위의 고민을 겪거나, 매일매일 자극 없이 사용하고 싶은 분들
■ 바캉스나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는 분들
■ 유아 또는 나이 드신 부모님과 함께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
■ 임신 중이거나 임신 예정, 수유맘 등 안전한 성분의 제품을 써야 하는 분들
 

Expert’s comments

Expert’s comments

“퍼스널케어 제품, 꼼꼼히 따져보세요. 스킨케어보다 더 중요해요.”

치약, 샴푸, 비누 등 일상생활 속에서 알게 모르게 수많은 화학 성분을 피부에 바르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런 제품들을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각종 피부 알레르기의 원인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 노화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더불어 몸속에 축적되면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샴푸나 바디 제품을 선택할 때 꼼꼼하게 따져보는 게 좋아요. 합성 계면활성제, 합성 방부제, 변색방지제 등에 해당하는 화학 성분들 대신 천연 성분들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해요.

김유정(K-Queen 4기, 39세)

김유정(K-Queen 4기, 39세)

김유정(K-Queen 4기, 39세)

김태림(K-Queen 4기, 44세)

김태림(K-Queen 4기, 44세)

김태림(K-Queen 4기, 44세)

  • 힐탑가든 바디워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은은한 향이 하루 종일 기분을 좋게 해줘요.”

    우선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적인 성분이 없어서 아이와 함께 쓸 수 있어 좋았어요. 피부에 문지를 때는 부드럽고, 헹굴 때는 말끔하게 씻기고 촉촉하게 남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무엇보다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미세먼지에 노출돼 고민인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니까 여름처럼 자주 샤워할 때 그만인 것 같아요.

  • 힐탑가든 샴푸

    “평소 두피가 예민해서 샴푸 후에 자주 가려움증이 있었는데, 힐탑가든 샴푸는 거품도 풍성하고 자극 없이 개운했어요.”

    저는 두피가 예민한 편이라 샴푸 선택도 신경 쓰는 편이에요. 특히 요즘 두피가 가려워 신경 쓰이던 차에 힐탑가든 샴푸를 만나게 되었는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인지 두피에 부담이 전혀 없더라고요.

    샴푸 후에 오히려 모발이 풍성해지고 힘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라벤더 향이 상쾌한 느낌을 더해주더라고요. 무려 37가지 유해 가능성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더 안심이 되죠.

임혜림(K-Queen 1기, 44세)

임혜림(K-Queen 1기, 44세)

임혜림(K-Queen 1기, 44세)

힐탑가든 시크릿케어

“매일 사용해도 전혀 자극이 없으니까 안심하게 되더라고요.”

워낙 민감하고 연약한 부분이라 꼼꼼히 따지고 고르는 편인데, 힐탑가든 시크릿케어는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샤워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자극이 없어 마음에 쏙 들어요.

여성 청정제를 매일 사용하는 게 자극이 될 것 같아 걱정이었는데,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이 순하더라고요. 펌핑 타입으로 양 조절도 쉽고,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도 좋아요.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메이크업
더세컨드(02-6925-4838)
스타일링
김지연
자료제공
유니베라(kr.univera.com)
제품문의
080-022-7575
2016년 09월호

2016년 09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진행
김수영(프리랜서)
사진
박충열
헤어&메이크업
더세컨드(02-6925-4838)
스타일링
김지연
자료제공
유니베라(kr.univera.com)
제품문의
080-022-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