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걸 그룹 막장 삼각관계

한 남자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사랑싸움은 결국 파국으로 치달았다. 걸 그룹 멤버의 막장 러브 스토리 대공개.

On May 18, 2016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5/thumb/29944-144472-sample.jpg

 

 

“그 남자의 여자친구는 나야!” “그는 나를 더 사랑해!”
지난해 가을 걸 그룹 멤버 A양과 B양이 언성을 높이며 싸웠다. 폭언은 기본이었고 가벼운 몸싸움도 있었다. 남자 가수 C군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이었다. 숙소에서 벌어진 한밤중의 싸움은 동틀 때까지 이어졌고, 결국 숙소 주변에 사는 주민의 신고로 경찰이 찾아와 중재하면서 끝이 났다. A양의 주장은 자신이 먼저 만났고 그에게서 사랑 고백을 받았다는 거였고, B양은 그래도 그가 더 사랑하는 건 자신이라며 주장했다.

이 걸 그룹은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섹시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그룹.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어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장르에 얼굴을 비치는 그룹이다. 데뷔하자마자 남심을 사로잡으며 ‘대세 걸 그룹’ 반열에 올랐다.

멤버 중 맏언니인 A양은 청순하고 세련된 외모로 다수의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백옥같이 흰 피부는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그룹 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A양보다 한 살 어린 B양은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멤버다. 데뷔 2년 만에 드라마의 주인공 자리를 꿰찼을 정도로 당찬 멤버다.

A양과 B양의 사이가 처음부터 나빴던 건 아니다. 둘은 각종 공식석상에 함께 참석하는가 하면 개인적인 스케줄에도 동행하는 등 연예계 대표 절친이었다. 남자들의 의리보다 진한 우정을 보였던 두 사람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A양은 C군의 ‘원조’ 여자친구였다.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단숨에 사랑에 빠졌다. 상대적으로 얼굴이 덜 알려진 C군이 A양의 집을 찾아 데이트했고, A양도 그런 C군의 적극적인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알 만큼 ‘대놓고 연애’를 했던 두 사람의 앞날에 어둠이 드리운 건 C군이 B양을 만나면서부터다. B양은 친언니 같은 A양의 남자친구 C군으로부터 한 통의 문자메시지를 받고 갈등했다. 문자메시지의 내용은 “예전부터 널 좋아하고 있었고, 지금은 A양보다 네가 더 좋다”였다. A양 때문에 고민했지만 C군에게 끌리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었던 B양은 결국 그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그렇다면 두 여인을 사로잡은 C군은 누구일까? C군은 실력파 밴드 그룹의 보컬로 강렬한 눈매가 인상적인 개성있는 마스크를 지녔다. 독특한 음악 세계와 감미로운 목소리, 기타 실력으로 가요계에서는 ‘이단아’라고 불린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와 다르게 다정다감하고 자상한 성격은 두 여심을 사로잡는 데 일조했다.

아슬아슬한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들통난 건 D군 때문이었다. 훤칠한 키에 귀여운 외모,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훈남 배우’에 등극한 D군이 모든 사실을 알고 폭로한 것. D군은 C군이 소속된 그룹의 원조 멤버로 한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은 후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는 스타다. 더욱 충격적인 건 C군의 여자친구가 또 있다는 사실이다. D군은 C군이 유명 클럽에서 만난 여배우 E양에게도 작업을 걸고 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털어놓았다.

그런데도 A양의 선택은 C군이었다. 평소 친하게 지내던 B양을 찾아 “C군을 포기하라”고 했다. C군의 문어발식 연애까지 용서할 마음이 있었던 것이다. 그런데 C군을 향한 B양의 마음 역시 확고했다. 그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여자는 자신이라고 굳게 믿었던 B양이 “포기할 수 없다”고 선언하면서 A양과 B양의 싸움이 시작됐다. 두 사람의 싸움은 결국 멤버들의 불화로 번졌다. 한 달이 넘는 동안, 결코 짧지 않은 싸움의 결과는 B양의 탈퇴였다. 그녀의 탈퇴는 연예계에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가장 유력한 이유로 멤버의 불화가 제기됐지만 소속사는 B양이 연기에 전념하기로 했다는 공식 입장만 발표했다. 그룹을 떠난 B양은 아직까지 별다른 활동 소식을 보이지 않고 있다. 파국으로 치달은 대세 걸 그룹 멤버의 싸움. 한 남자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싸움은 현재진행형이다.

CREDIT INFO

취재
강안연(프리랜서)
2016년 05월호

2016년 05월호

취재
강안연(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