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파워 인스타그래머의 #가정의달 #선물스타그램

Gift of Thanks

SNS에서 최신 트렌드를 보는 시대. 요즘 스마트한 주부들은 핫 피플의 SNS를 팔로잉하거나 해시태그를 검색해 쇼핑에 필요한 정보를 찾는다. 선물할 일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수많은 팔로어 수를 자랑하는 파워 인스타그래머의 SNS를 찾아갔다. 지금 가장 핫하게 태그되는 그녀들의 #선물스타그램.

On April 22, 2016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4/thumb/29455-135114-sample.jpg

 

 

SNS에서 ‘핫한’선물을 검색하다

셀피, 맘스타그램, 슈피, 럽스타그램 등 수많은 신조어를 만들며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디지털 다이어리’로 떠오른 인스타그램. 길고 복잡한 설명 대신 간단한 단어 하나로 해시태그(#)를 달고 촬영과 편집을 간단하게 해결하는 사진 필터링 기능이 우리의 일상을 좀 더 빠르고 쉽게 공유하게 만들었다. 그 덕에 인스타그램에는 지극히 사적인 일상부터 신상품 소식, 트렌드, 정치 이슈, 패션 스타일링 등 다양한 정보가 대량으로 몰려 있다. 그렇다 보니 요즘은 원하는 정보를 찾고 싶을 때 포털 검색창보다 인스타그램의 태그 검색 기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때마침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될 시기라 인스타그램 태그 검색창에 ‘#선물스타그램’을 입력해봤다.

지난 5일간(4월 14~18일)만 해도 무려 7백21개의 게시물이 업로드되어 있었다. 사진 한 장 한 장을 터치해보니 선물과 관련된 게시물 1순위는 화장품(2백52개)이었다. 향수(38개)를 비롯해 립스틱(28개), 립틴트(25개), 수분크림(19개), 쿠션 파운데이션(11개)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음식(158개) 선물도 꽤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케이크(59개), 수제 쿠키(38개), 티 세트(12개), 술(12개) 등의 순이었으며 사과즙, 통영꿀빵, 천혜향 등 지역 특산물도 눈에 띄었다. 이어 선글라스(36개), 시계(27개), 목걸이(21개) 등의 액세서리(134개) 선물이 뒤를 이었고 그 밖에 디퓨저, 영양제, 세제, 그림, 칫솔 세트 등의 리빙 생활용품과 자동차, 갤럭시탭 등 남자들이 좋아하는 리스트도 간간이 보였다. 대부분 ‘선물스타그램’ 해시태그는 남자보다 여자들이 많이 사용했고, 패션이나 뷰티·쿠킹·리빙 아이템 등 트렌드에 영향을 크게 받는 선물이 많았다. 즉 데이터 회전 속도가 엄청나게 빠르다 보니 인스타그램은 트렌드에 관한 가장 빠른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창구임에 분명하다. 자,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선물스타그램’을 검색하시라.
 



발효 인삼 성분의 귀한 효능 발휘, 한율 극진 에센스_발효와 효소 처리를 거친 인삼 성분이 노화 증상을 빠르게 케어하고 리프팅뿐 아니라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또렷한 인상으로 가꾸는 발효 인삼 에센스(주름 개선·미백 2중 기능성). 50ml 17만원대. 

 

"플로리스트 일을 하면서 밤샘 작업이 많은 터라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데, 한율의 극진 에센스는 피부에 싹 스며들고 피붓결이 매끄러워져요. 사용 후 피부가 확실히 탄탄해진 느낌이고요. 그래서 올해 어버이날 선물로 ‘찜’했어요. 엄마와 같이 예뻐질래요"

플로리스트 김영신씨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럽풍 플라워 디자인을 선보이며 3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리는 SNS스타다. 인기만큼이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그녀는 요즘 들어 칙칙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었다. 올봄, 흐트러진 피부를 잡기 위해 비장의 무기를 찾아냈다. 그녀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한율 극진 에센스. 발효 인삼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에 한 번, 바른 후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에 한번 더 반했다. 안티에이징 효과가 바로 느껴져 사랑하는 엄마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재구매할 계획이다. 엄마와 공유하고 싶은 화장품, 한율 극진 에센스는 나이와 상관없이 여자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임에 분명하다.

귀한 피부 더 귀해지도록 ‘한율 극진 에센스’

피부가 노화하고 있다는 가장 큰 증거는 얼굴선이다. 이중 턱이 되고 피부가 아래로 축 처져 ‘얼큰이’가 되는 순간 노화는 더 빠르게 진행된다. 김영신씨가 엄마와 함께 쓰고 싶은 화장품으로 꼽은 한율 극진 에센스는 이를 위한 해결책을 ‘발효 인삼’에서 찾았다. 발효 인삼과 한율의 기술로 만든 효소 처리 인삼 사포닌이 함유된 발효인삼캡슐™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 탄력섬유를 강화하고, 급격한 노화에 따라 변화된 얼굴 라인을 또렷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발효인삼캡슐™은 피부를 닮은 생체 친화성 캡슐로 인삼의 좋은 성분을 안전하게 지키고 피부에 잘 흡수돼 최적의 효능을 발휘하는 극진 에센스의 핵심 포인트. 발효와 효소 처리를 거친 인삼의 효능이 강화되면서 리프팅뿐 아니라 피붓결까지 매끈하게 가꿔주는 토털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무엇보다 예로부터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내던 방짜유기를 용기 디자인에 적용한 만큼 극진한 정성이 담긴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 충분할 듯하다.
문의 080-023-5454
 




젊음의 단백질,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100ml 한정 세트_2009년 출시해 글로벌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랑콤의 No.1 안티에이징 세럼. 10가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동안 세럼으로 피부 속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고 탱탱한 젊은 피부를 만든다. 100ml 23만원대. 

 

"노화 징후와 마주하면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만났어요. 바를수록 탄력 있는 탱탱함이 느껴지는 게 참 좋아요. 5월, ‘아름다움, 지금의 나를 사랑하는 것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은 100ml 대용량 한정 세트도 출시된다고 하니 엄마에게 선물하려고요"

동안이라 불리는 여성들도 40대가 되면 각종 노화의 그림자가 얼굴에 드리우기 시작한다. 불혹이 넘은 K-QUEEN 1기 김영신씨도 “어려 보인다”라는 말을 자주 듣지만 노화 징후가 하나둘 보이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택에 까다로워졌다. 요즘 그녀의 화장대에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가 놓여 있다. 2009년 출시한 제품으로 글로벌 어워드에서 1백60개 이상 상을 받은 바 있는 스타 상품이다. 젊음의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고 탱탱한 젊은 피부로 만든다는 것이 이 제품의 주요 골자. 특히 올 5월에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기에, 너무 이른 나이도 늦은 나이도 없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의 ‘Love Your Age’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100ml 대용량 한정 세트도 출시된다고 해 김영신씨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점찍어두었다.
문의 080-001-9500
 




배꽃 향수, 조 말론 런던 나시 블로썸 코롱_배꽃 향과 사과·레몬의 과일 향에 화이트 머스크가 더해진 나시 블로썸은 달콤하고 화사한 향기를 선사한다. 팝아트 작품처럼 유니크한 장식의 유리 보틀도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30ml 9만2천원대, 100ml 18만6천원대. 

 

"은은한 배꽃 향과 상큼한 사과와 레몬 등의 과일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조 말론 런던의 나시 블로썸 코롱. 배꽃 무늬 프린트의 보틀 패키지도 사랑스러워 평소 모델 일 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감사한 분들한테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K-QUEEN 3기 박선영씨는 프리랜스 모델로 활동하면서 패션 쇼핑몰 MD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다섯 살배기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으로 모델로 활동하는 게 마냥 녹록지만은 않은데 그럴 때마다 패션 쇼핑몰 MD들은 ‘정신적 지주’가 되어주고 촬영 때마다 포즈와 표정을 가르쳐주는 선생님 같은 존재였다. 스승의 날을 맞이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 고민하던 중 얼마 전 촬영장에서 향기가 너무 좋아 메모해둔 조 말론 런던의 신상품 향수를 선물로 준비하기로 했다. 시원한 과즙의 배로 자라기 전 피어난 배꽃과 싱싱한 사과·레몬을 그대로 담은 나시 블로썸 코롱이 그 주인공. 과즙이 풍부한 과일을 한입 깨문 듯 상큼함이 전해지는 첫 향은 물론 가볍게 이어지는 잔향까지, 기분이 상쾌해지는 상큼하고 우아한 향이다. 톡톡 튀는 향 때문에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성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
문의 02-3440-2750
 




치과 의사가 권장하는 양치법 구현,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PRO7000_분당 4만 번 상하 진동과 8천8백 번 좌우 회전하는 오랄-비만의 입체적 진동회전 기술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00%까지 잇몸선의 플라그를 제거하고 잇몸 손상을 예방한다. 총 6개의 세정 모드로 개인 구강 건강 상태에 맞춘 개별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30만원대. 

 

"미려한 곡선의 디자인,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한 컬러가 커플 선물로 제격인 것 같아요. 작고 파워풀한 회전력을 갖춘 헤드 덕에 양치 후 상쾌함이 만족스럽고 구강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에 독일 기술력이 더해진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요"

건치가 드러나는 환한 미소의 ‘한류 배우’ 윤손하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촬영 현장을 비롯해 자신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공개하는 만큼 팬들의 ‘좋아요’ 세례를 자주 받는다. 그녀는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지인에게 가족의 구강 건강을 위한 전동칫솔을 선물로 받은 것. 오랄-비 스마트시리즈 PRO7000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남편과 커플로 쓰기 좋다. 이 제품은 오랄-비만의 독창적인 3D 입체회전기술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치과 의사가 권장하는 양치법을 그대로 구현한 전동 칫솔이다.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면 압력 센서가 경고등을 표시해 잇몸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첨단 블루투스 기능과 오랄-비 애플리케이션으로 체계적인 구강 건강 관리가 가능해 건강을 챙기는 주부와 첨단 IT 제품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한 선물로 으뜸이다.
문의 080-920-6000
 




즐거운 양치 타임!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_아이의 구강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 아이의 작은 치아에 알맞게 디자인 된 충전식 전동칫솔로 권장 양치 시간인 2분 타이머를 탑재해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져 믿음이 간다. 5세 이상. 4만원대.

 

"전동칫솔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가 있어 그런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칫솔모가 작고 부드러워 자극이 없고 구석구석 닦기 힘든 유치 사이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주니까 안심이에요. 칫솔질을 즐겁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즈니 애플리케이션은 제가 봐도 재밌더라고요"

전동칫솔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 양치질하기 싫어하는 아이도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기능 면에서 따지면 짧은 시간 안에 플라크를 제거할 수 있어 양치질이 서툰 아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윤손하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인에게 선물 받은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를 아들 시우(9세)와 딸 소이(5세)에게 선물했다. 성별에 맞게 시우는 디즈니 카 디자인, 소이는 프린세스 디자인을 선택했다. 분당 7천8백 회 좌우 회전하는 칫솔모는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중앙 돌출형으로 디자인 되어 영구치보다 홈이 깊은 유치 사이사이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게다가 칫솔모 끝이 특수 필라멘트로 제작되어 잇몸과 치아에 자극을 주지 않아 안심이다. 특히 귀여운 만화 캐릭터와 함께하는 ‘Disney Magic Timer’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2분간의 칫솔질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다.
문의 080-920-6000
 




화장실 냄새 에티켓, 푸푸리 토일렛 퍼퓸_미국의 아로마테라피스트가 개발한 토일렛 퍼퓸으로 이미 공기에 퍼진 화장실 냄새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냄새 자체를 차단한다. 파라벤·포름알데히드·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 오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9ml 1만5천원. 

 

"감쪽같이 화장실 냄새를 차단하는 푸푸리 토일렛 퍼퓸은 늘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니는 아이템이에요. 패키지가 예뻐 선물하기도 좋은데 5월에 결혼하는 친구네 집들이 갈 때 선물할 계획이에요. 이것만 있으면 ‘신혼 콩깍지’를 평생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요"

깨소금 냄새 솔솔 나는 신혼집에서 용변 후 나는 ‘지독한 화장실 냄새’는 누구나 참을 수 없을 것이다. 2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쇼호스트 조수아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화장실 냄새를 차단하는 에티켓 아이템을 공개했다. 화장실의 부끄러운 냄새를 잡아주는 푸푸리 토일렛 퍼퓸이 그 주인공. 그녀는 결혼 2년 차 주부로 깨소금 냄새가 나는 신혼집 화장실에 두고 쓰기도 하지만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틈틈이 사용하고 있다. 푸푸리 토일렛 퍼퓸은 실제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남편의 지독한 화장실 냄새를 해결하고자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아로마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푸푸리 토일렛 퍼퓸을 가볍게 흔든 후 변기 안에 3~5회 정도 뿌리면 수면 위에 에센셜 오일이 막을 형성해 냄새를 차단하고 향기만 남는 원리. 예쁜 패키지 덕에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도 ‘강추’한다.
문의 02-547-5650
 




주방 위생을 위한 필수품, 스카트 프레쉬블루 행주타올_ 행주처럼 삶을 필요 없어 간편하고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해 2~3번 빨아 쓰고 버리는 행주 대용 제품. 기존 제품보다 25% 도톰하고 흡수력이 좋은 원단을 사용해 물에 젖어도 풀리거나 찢어지지 않고 닦임성과 흡수성이 뛰어나다. 2롤 7천원대. 

 

"두 아이를 키우면서 주방 위생에 더욱 꼼꼼히 신경 쓰려 하지만 그게 참 쉽지 않아요. 스카트 프레쉬블루 행주타올은 삶을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초보 새댁에게 선물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주방 위생을 위해 행주는 하루 한 번 이상, 끓는 물에 10분 넘게 삶거나 전자레인지에 8분 정도 가열해 살균하라고 권고한다. 하지만 매일 주부들이 실천하기엔 너무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스카트 프레쉬블루 행주타올은 행주처럼 삶을 필요 없이 2~3번 빨아 쓰고 버리는 행주 대용 제품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여행과 육아 등의 콘텐츠로 인스타맘들 사이에서 인기인 엄가을씨도 스카트 프레쉬블루 행주타올을 찬양한다.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 주방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스카트 프레쉬블루 행주타올은 ‘머스트 해브’ 살림이란다. 주방에서 3~4회 빨아 쓴 뒤 바로 버리기 때문에 과일·채소 등의 물기 제거, 식탁·싱크대 정리, 레인지후드 청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초보 새댁을 위한 집들이 선물로 그만이다.
문의 080-500-1310
 




피크닉 필수 아이템, 타파웨어 에코 물통 주니어 세트(4)_뚜껑에 탭이 있어 손쉽게 여닫고 밀폐력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좋은 타파웨어 물통 세트.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에코 물통 주니어 세트(4)는 4가지 컬러의 개별 기프트 박스가 있어 선물용으로 그만이다. 500ml×4, 5만1천2백원.  

 

"4가지 컬러가 봄기운을 만끽하게 해주는 타파웨어 에코 물통 주니어 세트(4)는 온 가족의 나들이 필수품으로 굿이에요. 물통 컬러별 기프트 박스가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고요. 환경 친화적 제품이라 지구 사랑을 실천하는 에코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어요"

배우 김세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 냄새’ 나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 현장은 물론 육아, 몸매 관리 등의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그녀는 틈틈이 자신이 ‘꽂힌’ 아이템을 선보이기도 한다. 얼마 전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아이템은 타파웨어 에코 물통 주니어 세트(4). 가정의 달을 맞아 쿨아쿠아·마가리타·핑크펀치·워터멜론 4가지 컬러 중 가족이 좋아하는 색으로 맞춤 선물할 계획이다. 타파웨어 에코 물통은 밀폐력이 뛰어나 휴대하기 좋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특히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개별 박스 포장된 에코 물통 주니어 세트(4)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선물하기도 좋다.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지구 사랑을 실천하자는 ‘I Love earth’ 캠페인의 대표 아이템인 만큼 엄마의 에코 라이프를 솔선수범하는 모습은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도 될 듯싶다. 

 


문의
www.tupperwarebrands.co.kr

 

 



우리 가족의 장 건강, 대웅제약 락피더스 &락피더스 아이_장 건강을 회복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제제. 4종의 유산균과 4종의 비피더스균으로 구성된 성인용 ‘락피더스’, 5종의 유산균과 3종의 비피더스균으로 구성된 ‘락피더스 아이’로 출시됐으며, 각각 프로바이오틱스의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락토바실러스 균종 및 비피더스 균종을 포함한 8종의 균이 함유돼 있다. 각각 60포(2개월분). 


"장 건강과 면역력 조절에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깐깐하게 따져야 할 게 많아요. 5월을 맞아 온 가족 선물로 고함량 비피더스균과 다양한 균종이 배합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제제, 대웅제약 락피더스&락피더스 아이를 선택했어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봄철, 온 가족의 장 건강을 회복시키는 처방이 필요하다. 파워 맘스타그래머 최진희씨도 가정의 달을 맞아 ‘장 건강’을 선물하기로 했다. 그녀가 깐깐하게 고른 선물은 대웅제약 락피더스와 락피더스 아이.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제제를 고를 때 비피더스균의 함유량과 다양한 균종이 배합된 제품인지 따져보는데, 락피더스와 락피더스 아이는 그 조건에 딱 부합되는 제품이란다. 국내 제품 중 가장 많은 수준의 비피더스균을 투입한 제품으로 합성 착향료와 합성감미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시너지 효과를 최대화 하기 위해 락토바실러스 균종 및 비피더스 균종을 포함한 8종의 균을 함유해 면역력 개선과 배변 활동 등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과립 형태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도 최진희씨가 꼽는 매력 포인트!
문의 www.daewoong.co.kr
 




식약처 허가! 케겔 운동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_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케겔 운동 치료의료기기 허가와 GMP(의료기 품질 관리 기준) 적합 인정을 받은 전문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 인체에 적합한 저주파 자극이 골반저근을 강화한다. 1백29만원. "여성이 케겔 운동을 꾸준히 하면 요실금 예방뿐 아니라 출산 후 질, 자궁, 방광 등이 본래 위치로 회복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남성도 전립선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고요. 케겔 운동 치료의료기기인 이지케이는 사용법이 쉬워 어버이날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여자들은 나이가 들면서 골반 주변의 근육인 골반저근이 더욱 약해지는데 그러면서 요실금, 질 이완, 치질, 성기능 장애 등 다양한 질병과 마주하게 된다. 남성의 경우에도 골반저근이 약화되면 전립선비대증이 생기기도 한다. 가족에게조차 말하기 어려운 질병이라 혼자 끙끙대기 쉬운데, 스타 전문의 조애경 원장은 이번 기회에 어버이날 선물로 케겔 운동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를 건네자고 권한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라며 ‘#저주파펄스’ ‘#요실금걱정끝’이라는 태그와 함께 이지케이를 소개했다. 저주파 자극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이완하는 치료의료기기로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앉아 버튼만 누르면 돼 중·장년층 어른들도 사용하기 쉽다. 또한 체외형 치료의료기기이기 때문에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위생적 관리가 가능해 부모님 선물로 특별하다.
문의 080-555-8800
 

‘뭘 좀 아는’ 셀럽 인스타그래머의 #선물스타그램

트렌드의 전방에 있는 연예인들은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 재미로 보는, 스타들이 추천하는 요즘 가장 핫한 선물 리스트.
 

  • 변정수(@hoyatoya), 쿠렐루 클러치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변정수의 인스타그램만 봐도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딱 내 스타일!”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쿠렐루 백 사진이 업로드됐다. 쿠렐루 미디엄 사이즈 클러치는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패브릭 클러치로 소장 가치도 있어 선물용으로 그만이다.

  • 박지윤(@jiyoon_park_), 크론느 화관 초콜릿

    똑소리 나는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일상에는 유쾌하고 재밌는 일이 많다. 아이들과 ‘지지고 볶는’ 육아 일기, 방송가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 등 토크쇼를 보는 것 같은 재미가 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센스 돋는 초콜릿 선물이 등장했다. ‘화관’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크론느의 장미 화관 초콜릿은 요즘 ‘행운 초콜릿’으로 통하는 인기 선물이다.

  • 왕빛나(@bitnawang), 돔 페리뇽

    이름처럼 늘 빛나는 외모의 셀스타그램을 선보이는 배우 왕빛나는 얼마 전 생일을 맞았다. 그녀는 생일 전날부터 선물 인증샷을 올렸다. 그중 “자랑하고 싶어요”라는 멘트와 함께 돔 페리뇽 샴페인과 나이키 골프화, 꽃다발, 케이크를 들고 있는 그녀의 사진이 올라왔다. 상큼한 과일향의 샴페인 자극하는 돔 페리뇽은 격조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 야노 시호(@shiho_style), 신시아 가든 보디 솝

    ‘사랑이 엄마’ 야노 시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의 남자친구로 유명한 유토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신시아 가든의 단골 손님이다. 뷰티 스파&마사지 숍인 신시아 가든에서는 유기농 아로마 화장품을 판매하기도 한다. 얼마 전, 유토 엄마에게 ‘LORE(로레) 보디 로션 세트’를 선물 받은 야노 시호는 인증샷을 올렸다.

  • 김나영(@nayoungkeem), 그로브꽃집 플라워

    엄마가 된 김나영의 요즘 일상은 행복 그 자체다. ‘럽럽스타그램’으로 사랑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감각적인 아이템이 많은데, 그중 최근 지인에게 선물 받은 그로브꽃집의 꽃다발은 참 사랑스럽다. 빈티지 느낌의 유럽풍 꽃도 개성 있는 선물이 될 듯싶다.

  • 소유진(@yujin_so), 책 < 나는 안녕한가요?>

    ‘소여사’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자체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즐긴다. 얼마 전에는 핑크 컬러 커버가 예쁜 책 <나는 안녕한가요?> 사진이 올라왔다. ‘나를 따뜻하게 위로한다’는 내용의 이 책은 육아와 살림 등으로 지친 주부들을 위한 선물로 좋지 않을까?

  • 박탐희(@tamystory),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탐’의 마스크팩 흥행으로 사업가로서도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배우 박탐희. 작은 물건 하나도 ‘매의 눈’으로 깐깐하게 고르는 그녀가 극찬하는 디저트가 있으니, ‘이촌동의 명물’이라 불리는 교토마블 데니쉬 식빵이다. 교토 보로니야 장인이 만든 64겹의 결이 살아 있는 식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성유리(@sung_yuri_), 모로칸오일

    여자들끼리 선물을 나눌 때 화장품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을 듯하다. 성유리는 생일을 맞아 함께 드라마 <몬스터>에 출연 중인 수현에게 모로칸오일 제품을 선물 받았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현아, 생일 선물 고마워~ #몬스터 #수현 #파이팅”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생일선물 앞에서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CREDIT INFO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윤선호
세트 스타일링
이현민(슈가홈스튜디오)
소품협찬
씨엘클레르(www.cielclair.kr)
2016년 04월호

2016년 04월호

기획
김은혜 기자
사진
윤선호
세트 스타일링
이현민(슈가홈스튜디오)
소품협찬
씨엘클레르(www.cielclair.kr)